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7 (흔들리는 마음...사랑은 타이밍💝)

728x90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7 (흔들리는 마음...사랑은 타이밍💝)/

 


1편과 전편은 여기에!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2021.04.30 - [분류 전체보기] -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6 ( 졸업 후 아파트로 이사! 그리고 이놈아 얼른 청혼해라~!)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6 ( 졸업 후 아파트로 이사! 그리고 이놈아 얼른 청혼해라~!)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6 ( 졸업 후 아파트로 이사! 그리고 이놈아 얼른 청혼해라~!)/ 1편과 전편은 여기 2021.04.30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chatteryai.tistory.com


/

이제 8편까지 하면 캔디스 이야기가 끝이 나는데 대장정을 한 기분은 뭐지 ㅎㅎㅎㅎ

아무튼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여기는 재인이 살던 곳 (내 1대 심 내가 처음으로 플레이 한 심이다!) 이고 여기에는 지금 재인의 후손들이 살고 있음! 

이 심은 재인의 손자이고 결혼해서 있는데

한번 캔디스가 직업과제하러 왔을 때 갑자기 아내와 사랑 나누기를 하더니...

다음에 오니 임신이 되어있어서 급 당황...

 

임신 퍼센트가 그렇게 높지 않은 걸로 아는데... 신기하군 그래도 이쁜 가정 꾸리고 잘 살아가고 있어서 보기 좋았다.

아, 후손이 너무 많아서 저 심은 성형 안한 심이다 하핳😅

 

오랜만에 보는 재인가족 웨딩화보 ㅠㅠ

 

나의 1세대 심인 재인이 궁금하다면? 

 

더보기

 

 

이 심이 임신한 심의 아내!

 

나중에 또 와야 하는데 그때도 잘 있을까 괜히 궁금하고

 

 

갔다 와서 집에 들어간 캔디스

 

민호 자주 보인다~~?

 

열심히 수다 떨다가

 

갑자기 민호가 농담함 ㅋㅋㅋㅋㅋㅋ

으어...🙄 캔디스 표정관리 실패 ㅋㅋㅋㅋㅋ

캔디스 표정 펴자ㅋㅋㅋ🤣

 

이건 집 구조인데 집 크기가 좀 작은 편이다

나중에 시간과 아이디어가 있으면 확 바꾸고 싶은데

지금은 귀찮...🤤

 

서로 이상한 이야기로 놀다가 

 

급 분위기😘

 

민호 가고 캔디스는 기타 연습하러 나오고

 

햇빛 너무 좋아서 난 또 열심히 캡처!

 

그러다 기타 연주 끝남 ㅋㅋㅋㅋ

 

다시 집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그리고 우주 악당 직업을 가지고 일하고 오면 꽤 괜찮게 벌더라

 

2000 시몰! 우등학위는 4000 주는 걸로 안다

일반학위인 2000도 충분하다고 생각

 

퇴근 후 보는 기상예보

 

 

 

 

그리고 다시 우주 임무 때문에 들른 재인의 집!

 

임신 3기가 된 심. 내일이면 아기 나오겠다

 

우주임무 시작하고!

 

숑!

 

 

 

다녀왔더니 민호가 데이트 신청해서 정글 팩 맵으로!

 

그대가 들어오죠~~~🎵🎶

 

옆에서 현란한 춤을 추는 심 시선강탈이네 ㅎㅎㅎㅎ

 

또 긴장 중인 민호 ㅋㅋㅋㅋㅋㅋ

청혼하려고 하는감~~😆

 

벌컥벌컥~

 

음료 맛있다! 

 

그 말도 좋지만... 반지...😘 없는감~~~😝

뭔가 애가 타는 느낌...ㅠ

 

그래도 즐거운 데이트 하는 중~

 

나도 나도~~😘

 

🥰

....? 이대로 간다고😥

민호 청혼 안 하려나보다..ㅠ.ㅠ

 

 

 

 

 

그래도 언젠가 하겠지 하면서 기다리기로 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상쾌하게 밥 먹으러 온 캔디스

 

주문하기!

 

맛있는 아침이었다

 

운동도 하러 오고

 

옆에서 더 하라고 부추기는 헬스 트레이너 ㅋㅋㅋㅋㅋㅋㅋ

 

요가 수업에 맞춰서 요가하는데

 

저기 저 심 옷 안 입고 하고 있길래 자체 모자이크 붙였음😅

 

나는 안 보인다.. 안 보인다....🙄

 

....????? 아니 갑자기 요가하다가 온 연락인데...

내 이끌림 심 아니야!?!?!??! 세상에

한동안 연락 안 했더니 이게 밀당이 되어버렸다....ㄷㄷㄷ

 

 

어안이 벙벙해져서 좋다고 답장하니까 

어머 낫 세상에🙉

민호가 청혼 안 한 이유가 이건가~~ 

혼자 망상에 망상을 더하는 중 ㅎㅎㅎㅎ

 

 

갑자기 기분이 좋아진 캔디스 

 

그래도 하던 요가 끝내고

 

마무리~~~! 

 

그리고 샤워 후 얼른 이끌림 남에게 연락

 

어떻게 연락을 하게 되었나 궁금하기도 하고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기도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는데

 

아직도 어안이 벙벙한 캔디스

 

저번에는 데이트 신청도 없어서 내가 데이트 신청까지 다 했더니...!!

그래도 이렇게 호감을 표하니 정말 신기방기

 

위에 두 물건은  우주임무 중에 가져온 외계생물과 광석!

눈이 또롱 또롱 하고 움직인다! 

 

귀염

 

기분이 좋아진 캔디스는 다시 운동 프로그램을 틀고 운동 시작!

 

 

이건 저번에 올린 영상인데 다시 보고 싶어서 올림~~~! 

 

어? 이끌림 남심이다!

 

이끌림 남심이 누구인지 궁금하면! 캔디스이야기 3편에 있음! 더보기란에 적어두었다.

 

 

 

 

 

우리 집으로 놀러 온 남심!! 

 

아니 얘는 민호랑 결혼할라 하는데 타이밍 진짜...😓

그래도 아직 청혼이 들어오지 않았으니 만나보기로 생각한 캔디스 

 

둘이 밖에서 오손도손 이야기하는데.....

 

아니 이제 와서 이러면 머리가 너무 복잡해지는데😭😭 좋아해야 할 텐데

이미 다음 준비를 해놓은 상태라 너무 당황스러웠다

그래도 계속 만남은 유지하기로 하고

 

사랑의 하트 발사~!

 

집 안으로 들어오라는 캔디스

 

그동안의 이야기하는 중

 

그사이에 저 파란 머리 언제 들어온 거

 

민호도 파란 머리와 같이 들어왔다는 것! 

갑자기 집이 붐벼서 당황하고...

 

알고 보니 친구들이 놀러 온 이벤트 뭐 그런 거더라

 

묘한 관계....

 

파란 머리 뭐야ㅋㅋㅋㅋㅋ 빨간색 찔끔 있네 

하... 고민 맨 오른쪽은 뱀파심인데 이름이 레이언! 이제 기억나네😅

 

민호는 잘 이야기해서 집으로 보내고 

 

다시 단 둘의 시간!! 

 

장미 주기~😊

 

렌도 장미를 줬네😆

 

세상에나... 🙊

캔디스 플레이할 때 한명이랑만 결혼해서 정착하기로 했는데 

나 진짜 이때 머리 뜯고 싶은 심정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왜그러냐 증말

 

이때 사랑나누기도 했는데 

가슴 한켠에 자꾸 아른거리는 민호.....ㅠ

 

렌이 가기 전에 포옹하고...

 

작별 뽀뽀....

 

하 어떡하지...

으아아아아 아😳 혼돈이다 혼돈

나 좀 살려주쇼ㅠㅠ

민호.... 참 사랑꾼이네... 따흐흙

 

 


잠시 혼란을 잊으려고 아들램 보러 간 캔디스 

 

둘째 아가~!!

첫째는.... 성장하고 보니까 너무 놀라서 삭제해버림...ㅎ 

심즈라서 유전자 가끔 놀라는데

이제는 하나하나 성형하기도 힘들고 편안하게 삭제하는 편이다..ㅠ

그래도 가끔 유전 놀랄 만큼 잘되는 심이 있어서 저번에 애런 같은 경우도 그렇고! 

 

요놈이 애런!! 

 

윤의 남매인데 자세한 거 알고 싶다면? 

 

더보기

 

조금 나오지만 그래도 혹시 궁금하다면!! 

 

 

 

그렇게 둘째와 노는 중인 캔디스 

이번에도 일 끝나고 바로 왔네

그래.... 놀랄 만도 하지

 

어....? 딸도 있었네

 

아.... 쌍둥이 낳았나 보다 헐럴러.....😮

 

오래되어서 기억이 잘 안 났는데 뱀 파심이 아들 낳은 다음에 딸도 낳고 쌍둥인가 보네 헐....

 

그... 그래도 열심히 노는 중! 

 

 

 

그리고 집으로 들어와 심각하게 생각한 캔디스....😢

지금이 가장 혼란할 때지만...

아무래도 정착을 해야 할 때라는 결론이 나왔고 

드디어!! 마음의 결심을 했다! 

 

민호를 부른 캔디스

 

 

 

과연....!

 

 

 

 

캔디스가 청혼을 했다!!!!!! 

 

이놈 기다리다 노인 될까 봐 그냥 내가 해버려야겠다 싶어서....ㅋㅋㅋㅋ

 

준비한 반지 받으숑~~

 

쪽😘

 

행복한 사랑나누기 중🥰

 

그렇게 그들은 약혼을 하고 

 

짧은 시간 안에 결혼식을 준비했는데!

 

 

 

위치 : 별바라기 라운지💫

 

 

결혼식 기념 즐거운 노래 중~

 

드레스 치마가 너무 넓어서 손이 안 보여 ㅋㅋㅋㅋ

 

노래 끝나고

 

결혼식 서약 중

 

치마 때문에 민호 다리 사라짐 ㅋㅋㅋㅋㅋ

 

기분 좋은 캔디스 후훗

 

이 치마 빼야겠다....

 

 

여기에 구썸남, 이끌림 심인 렌 그리고 자식들 아빠인 뱀파심까지 다 초대했다

 

그래서 나중에 막 혼나고 그럼 ㅠㅠ 바람 폈다고...

그래 심생 다시 시작하는 거야!! 

 

하객들과 즐거운 왕복 수영도 하고~! 

 

열심히 노래도 불렀다는~~ 

 

 

이건 영상!

 

이제는 남편이 된 민호와도 듀엣을! 

 

음 민호 음치..ㅋ

 

 

그래도 부르는 거 좋아하니까 열심히 부르기! 

 

 

 

캔디스 : 예 이예~~~~~!!

 

다 같이 : 롸롸롸~~~~~~

 

즐거웠던 결혼식이었다!! 

 

 

 

 

민호에게 청혼을 한 이유는 

처음에 민호가 먼저 대시를 하기도 했었고 지고지순한 순애 보였기도 했고.

지독한 사랑꾼인걸 느껴버려서 이미 민호로 마음이 가 있었던 것! 그렇게

한창 연애해서 결혼까지 갈려고 했는데 갑자기 이끌림 썸남 심인 렌이 그렇게 연락이....ㄷㄷ

하지만 사랑은 타이밍이라고! 치명적인 매력이 뜬 렌이지만 이미 민호에게 마음이 많이 가 있었기 때문에 

결국 캔디스는 민호와의 결혼을 결심하고 말았다!

 

 

여러분... 사랑은... 타이밍이에요~~~~~😆

 

 


이제는 부부가 되었네😆

 

늠름하게 식사도 하고

 

카레 주문! 그런데 카레 매울 텐데....ㅎ

 

우선 음료 마시고 카레 먹기....

 

역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 (머쓱)....ㅎ

 

열심히 사랑나누기도 하고~~

 

서로 도우며 집에 있는데...

 

 

민호 뭔가... 배의 느낌이 이상해서 임신 테스트를 했더니....

 

헐....🙊

 

바로 임신이 되어버린!!! 

 

아직 모르는 캔디스

 

계속 이야기하다가 캔디스가 자리를 뜨고

 

곰곰이 생각하는 민호

 

 

그런데 방문자가 왔다

 

오? 뱀파이어 마을에서 잠깐 본 미여라! 

 

미여라가 궁금하다면?

더보기에 적어두었는데 심즈 뱀파이어 이야기에서 보면 됩니다~~!

 

 

 

 

미여라 집으로 초대해서 이야기 나누고 

 

수다 떠는 동안 

 

민호 언제 말할지 생각 중

 

캔디스 보면서 생각하다가....

 

잠시 TV도 보고

 

민호 : 여보 나 새로운 소식이 있어! 

캔디스 : (유혹적) 뭔데~~~🥰

 

민호 : 😍 나 아기 생겼어!!!

 

깜짝 놀란 캔디스!!! 

 

캔디스 : 세상에 벌써 나 엄마가 되는 거야????

(사실 쌍둥이들이 있긴 함...ㅎ)

 

민호의 고백 이후 둘의 분위기는 더 애틋해지고 

 

 

아침에 일어나서는 

열심히 집안일 각자 하는 중

 

햇살 좋은 아침~~

 

히히

 

벽을 닫으면 빛이 잘 안 들어오네 ㅠ

 

분위기 좋고~~🥰

 

잠시 밖에 나왔는데 쓰레기통이 고장 나있어서 캔디스가 도와주는 중 

 

으챠으챠

 

직업이 군인인 민호는 출근하고 

 

군 제복 멋져......😘

 

캔디스는 우주임무 하러 왔다가 잠시 휴식 중

 

아 좋다~~~~

 

그렇게 며칠 돈 번 걸로 캔디스가 예전에 살던 집으로 이사를 한 둘!! 

민호가 계급이 꽤 있어서 돈 많이 벌어가지고🥰 어렵지 않았다. ㅎㅎ

 

 


 

하필 이날은 공기가 안 좋았는데

 

그래도 도착한 기념으로 기타 연주를 하는 민호 

 

기타 소리 진짜 좋더라🥰🥰🥰🥰

 

이거 영상 있는데 영상은 다음 편에 올릴 예정😆

 

그럼 8편으로 가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