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기록 - 뱀파이어 심 모음🧛‍♀️ 사랑과 애정🎁

728x90

/심즈4 기록 - 뱀파이어 심 모음🧛‍♀️ 사랑과 애정🎁/

미방 - 뱀파이어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들도 가족단위로 자식들이 생기면서 점점 유전자가 퍼지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묶음으로 준비해보았다. 

 

같은 마을에 사는 두 가족이 있는데 ...

 

그럼 시작해볼까😎

 


 

왼쪽 심은 인간인데 뱀파이어에게 빠져버렸다. 

오른쪽은 뱀파이어가 아님 일반 심이다.

왼쪽 심만 보시기를

 

그럼 이 심이 반한 뱀파이어는 누굴까?

 

바로 초록이와 싸웠던 뱀파이어 ㅋㅋㅋㅋㅋ

이름은 샤일인걸로 기억 

그런데 원래 이 뱀파이어가 좋아하는 심이 있어서 결혼하고 같이 살았는데 짝이 평범한 심이어서 

노령으로 죽었음...ㅠ 그래서 혼자 자식들과 지내고 있는 중.

 

그날 이 심은 포가든 할로우에 구경하러 돌아다니다가 잠시 방문한 집에서 샤일에게 빠져버렸다. 

 

하지만 그가 뱀파이어라는 것을 안 후로 우울해졌는데...

자기도 오래오래 같이 있고 싶어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샤일에게 자신도 뱀파이어가 되게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았는데

자신은 그 정도의 뱀파이어가 아니라고 한다. 

서로 좋아하는데 오래 못보다니 슬프잖아😭

 

그래서 이 심은 결심을 하게 되었는데.....!

 

포가든 할로우에서 가장 오래 산 백작에게 찾아가 뱀파이어로 만들어 달라고 한 것! 

 

백작은 심의 부탁을 들어주고 

 

백작의 피도 먹고...!

 

속이 뭔가 이상해진 심 

 

 

그리고 심은 샤일에게 달려가서 청혼하게 된다!! 

그뒤로 둘이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목에 선명하게 찍힌 이빨자국!

 

꺅~~~~~🙈

 

 

 

 

며칠 뒤에 다른 심으로 플레이 할때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어?!?

 

쏴아아~~~

 

그렇게 뱀파이어가 되었다고 한다. 

 

다시 평범한 심인것처럼 바뀌고 

 

그렇게 이 심은 뱀파이어가 되어서 

 

샤일과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그후로 지금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서 게임에 들어가보게 되었는데 

 

다른 심들은 다 노인이 되었거나 죽었는데 아직까지 나이 그대로 잘 지내는 둘

 

하하하

 

기분 좋은 둘 

 

행복해 보인다. 

 

여기도 마찬가지

 

서로 대화 중

 

손도 잡고 

 

계속 즐거운 수다 중

 

그리고 여기는 둘 사이에 낳은 딸이다 

 

둘의 유전자가 잘 섞인 듯 

 

알콩달콩한 가족의 모습에 흐뭇한 딸 

딸도 뱀파이어다.

 

가족간의 대화 중 

 

이렇게 둘은 계속 행복하게 사는 중이더라~ 

 

 

 


그리고 여기는~~

 

미나와 칼렙~~! 

 

2021.02.2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 뱀파이어 마을에 인간이 살다?! 미나의 포가든할로우 입성기 /심즈 뱀파이어팩/

 

심즈4 - 뱀파이어 마을에 인간이 살다?! 미나의 포가든할로우 입성기 /심즈 뱀파이어팩/

/심즈 4-뱀파이어 마을에 인간이 살다?!/뱀파이어 팩/칼렙/ 한창 심태기가 올 때 뱀파이어 팩을 활용해보자는 마음으로 만든 심. 이름은 미나이고 한국인으로 설정했다. 그런데 하다 보니 재미

chatteryai.tistory.com

자세한 내용 알고 싶으면! 

 

 

이건 리사 중에 알콩달콩한 포즈가 있어서 사용해보았는데

 

너무 로맨틱 하달까🙉💞

진짜 달달하다 달달해

 


그리고 지금의 모습은~~!?

 

 

오 이건 누구지??

 

헉..... 칼렙이.....😱 그리고 이 심의 엄마는 그린버그 유전자 심이다. 

 

이쪽이 외할머니인데...조금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얼핏 보이는 그린버그네 유전자

 

그린버그 유전자관련해서 궁금하다면 이쪽으로~~~

 

2020.07.2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심즈에서는 애기 낳는 것 말고도 심을 만들 때 유전자 특징을 넣어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기존 npc심들을 성형하고 그의 자녀들을 많이 만들어 배치시켜 놓았다. 가장 환경 등급이 안좋

chatteryai.tistory.com

2021.04.1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심즈4 일지[시리즈]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 예전에 에버그린 하버 심들을 통해 유전자 시험을 해보았었는데 개성 넘치는 심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했었다. 지금

chatteryai.tistory.com

 

 

 

그리고 등장한 미나~! 멍 때리는 중 

 

그래도 사랑하는 칼렙의 아들심이기에 화목하게 잘 지내고 있다.

이 심은 미나나 칼렙처럼 뱀파이어가 아니기 때문에

행복한 심생 살아라고 독립 시켜줄 예정 

누굴 이어줄까나~~

 

지금 열심히 자라는 중인 미나와 칼렙의 아들심

이 심은 뱀파이어다. 아무래도 미나와 칼렙 둘다 뱀파이어라서 그런 듯

 

뺀질뺀질한 어린이 친구 같군 귀엽

 

미나는 무언가 긴장하는 중인 듯 

 

그래도 엄마라고 이야기도 많이 하고 다정한 듯

 

엄마 내가 오늘 밖에서 이런 일이 있었는데...

 

그때 어떤 친구가 너 포가든 할로우에 사냐고 물어보지 않겠어요?

이 마을 잘 모르는 심들 많은데 기분 좋았어요~~!

 

아들 혹시 그 심이 이 마을 무섭다고 안했니?

 

흠... 그랬나...? 곰곰히 기억해보는 중

 

여기가 좀 소문이 안좋아서 싫어하는 심들이 있을 수 있으니까 너가 그 심들을 이해해줘야 해

그래도 여기 살기좋은 마을이니까 너무 걱정하진 말고~

 

아! 알겠어요 그럼 마을에 대한 이야기 하면 열심히 듣고 오해하는거 있으면 잘 말할께요~!

미나 : 그래 그러렴~

 

밖에 비가내려 기분 좋아진 미나는 밖으로 나가서 열심히 비 맞는 중

 

와 비닷~~!

 

야호!!

 

기분 좋아져서 오르간 두드리고 

아들 들으러 옴

 

음악이 좋은가보다

 

그런데 미나의 얼굴이 하나도 안보이네 유전자 진짜 신기하군

칼렙이랑 그린버그네 얼굴은 보이는데 

 

오르간 연주가 끝나고 둘이서 즐겁게 대화중

 

유쾌해보인다

 

 

 

 

한편 칼렙은 일하는 곳에서 비리가 발견되어 신고를 하는데

신고가 접수되고 회사에서는 칼렙을 해고시킨다...😰

나쁜 심들아 올바른 사람 해고시켜버리네

 

그래서 슬픈 칼렙은 침대에 와서 흐느끼고...

야망이 높은 칼렙이어서 더 충격이었던 것이다...

 

흑...흐흑...

 

울상이 되어버렸다....

 

칼렙 머리스타일도 바꾸어보았다. 저번 스타일이 좀 질리는 감이 있어서 바꿨는데 이왕 바꾼김에 미나도 같이 바꿈 

미나는 티가 안나는게 특징이긴 하지만 칼렙은 많이 바뀐것처럼 보이네^^;;

 

기분이 안좋은 칼렙...

 

그래도 아들이랑 있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자식사랑 칼렙

 

엄마한테처럼 오늘 있는 일 이야기하는 아들

 

미나와의 행복한 재회

 

칼렙 이번에 나 다시 심튜브 시작하려고 해 어때?

 

아, 저번에 우리 연애할 때 집에 있던 스튜디오 같은거 말하는 거야?

응 그거 다시 주문해서 설치했어!

 

그래~! 미나가 좋다면야~~! 

 

그리고 아들은 누군가에게 전화하는데

 

짠~!! 미나와 칼렙의 첫째 딸인 미여라가 도착했다! 

아들이 전화해서 미여라를 초대한 것!! 

 

이 심은 뱀파이어인데 너무 대놓고 뱀파이어 피부모습이어서 나중에 수정함 

 

딸이 오자 음료수를 만드는 미나

 

미나랑 진짜 많이 닮았다 칼렙의 모습도 보이고!

그리고 성장할때 이미 저 머리였는데 너무 잘어울려서 그대로 둠 ㅎㅎㅎㅎ 귀엽

 

뱀파이어이기도 한 미여라 그런데 독립하고 결혼해서 자식 심 낳았는데

 

이 심이 바로 미여라의 남편

후후... 결혼 잘했군

미여라가 알아서 결혼한거여서(MC커맨드) 나중에 없길래 어디갔는지 살펴보다가 발견했다. 

 

미나랑 완전 똑 닮았고~~ 

 

화기애애한 가족들

 

자주 오라고 집 열쇠 챙겨준 미나 

그런데 미여라가 술라니로 갔더라... 햇빛 심하면 가족 데리고 이집으로 오게해야지..

 

오늘 있었던 일 신나게 이야기 하는 중

 

즐거워 보여라~~🤗

 

끝-! 

 

이렇게 뱀파이어 가족들의 이야기는 끝이 났고

 

지금 사진만 올려서 만들어 둔 글이 6개나 있다....

진짜 심즈 열심히 했넼ㅋㅋㅋㅋㅋㅋㅋ'그럼 다음 글에서 뵙도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