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 네날리 헤일리의 시간, 자식들 / 지하실 약쟁이 모드 약간 / 뜨개질팩 / 노래하는 영상 /

728x90

/심즈4 일지 - 네날리 헤일리의 시간, 자식들 / 지하실 약쟁이 모드 약간 / 뜨개질팩 / 노래하는 영상 /

 

 

이번엔 지하실약쟁이 모드를 적용해서 해보려고 플레이한 심인 네날리 헤일리의 이야기로

 

그런데 모드 충돌 때문에 대마 재배는 못하고 생각보다 건전하게 플레이했다는....ㅎ

그래도 담배 피는 모션이 진짜 폼이 나서.. 나중에 심들 흡연 모션만 따로 올리기로 했다. 

 

미방 - 따뜻한 욕조

 

그린버그네 가족이 외식왔을 때 일한 종업원인 헤일리

 

룸메이트인 아이리스가 결혼하고 헤일리는 독립하기로 했는데 

헤일리가 어둠의 세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시몰레온은 쉽게 얻고 

바로 펜트하우스로 이사감

 

그런데 웃긴게 어찌 관리비가 만 시몰인지... 돈이 진짜 꾸준히 들어와야 펜트하우스에 살겠더라 ㅠ

 

빈든부르크의 유명한 클럽사서 운영 중에 하나.....🥳

클럽 사장님입니다..

 

뭔가 폼난다고 해야하나....;;

 

비흡연자로써 진짜 🥳모션 정말 멋지게 뽑은거 같네 

대리🥳 느낌 뭔가 내가 못하는 것을 심들이 하니까 은근히 해소적인 기분이 들기도 하군

 

클럽에서 친구한테 전화도 하는데 

 

운영하면서 군데군데 봐줘야 하는 것도 있고 바쁘다 바빠

 

운동도 하러 옴 

이때 스테로이드 맞아보았는데(지하실 약쟁이 모드) 

바로 근육이 빡 섰다. 신기

하지만 귀찮아서 그 뒤로 안함....

진짜 리얼하긴 하더라 

 

옆에는 헬스 트레이너

 

스파도 받고 

 

화장실에서....

되게 리얼하지 않나요? 

나중에 따로 🥳하는 사진만 올리려고 한다 곧 올릴예정인 🥳 모션 구경하는 글!

 

혼자 식사도 하러오기~~ 

 

짠~!

 

꽤 맛있었다

왼쪽 종업원은 비나의 딸인듯 딱 봐도 보여ㅋㅋㅋㅋ

 

여기서도 🥳 ^^;;;

 

자기 집인 펜트하우스 와서 또 🥳🥳

 

혼자 아담하게 겨울에 폭죽 놀이

 

폭죽놀이 하고 버스킹도 보고~~

 

딩가딩가~~

 

이 폭죽도 켜보았다.

 

푱푱~~!!!

 

우왓~~!

 

 

헤일리는 그림그리는 모임의 대장? 이고 다들 그림 그리면서 단계 많이 올렸음

 

모임 중에 다른 모임은 스파하는 건데 이것도 은근히 좋았다

 

 

개운~

 

모임 중 

대장인 내 심엔 왕관이! 

 

영화 보기! 빛 차단이 덜 되길래

 

이렇게 벽을 추가해주었다. 

 

오 좀 영화관에 온거같은데

 

나도 같이 보는 중 

 

헤일리 집중 중

 

영화 생각보다 짧더라 아쉽;;

 

그리고 집사랑 같이 즐겁게 노래부르기~~! 

 

씐나씐나~~~

 

그리고 펜트하우스에 있는 그랜드피아노도 치고

 

뚱땅뚱땅

 

그림모임도 활발하게 진행

 

아 다시 🥳하는 중

 

🥳~

 

조금 수정한 내부인데 그래도 뭔가 휑한 느낌이....ㅠ

그래서 조명 열심히 넣었다. 

 

여긴 2층 게스트하우스 할꺼라고 했는데 심들이 자꾸 별로라고 나갈꺼라고 해서 포기함...

아니 왜 펜트하우스 싫은건가ㅠ

 

친구가 집에 초대해서 놀러감!

 

이 둘이 초대했다 둘은 부부

 

밤까지 이어지는 그림그리기 모임

 

슥삭슥삭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도 왔다! 

 

선물증정식

 

오~~~!?

 

감사합니다:)

 

열심히 뜨개질 중

 

흔들의자에 앉아서 뜨개질~

 

이제는 자유의지로 계속 🥳하는 중;;;;

 

다들 그림실력이 올라가고

 

헤일리도 나중에 대작그림 2개 정도 그렸다는!

 


 

 

이 밑으로부터는 헤일리의 자식들 이야기이다 

자식들을 좀 늦게 낳아서 먼저 노령으로 헤일리는 떠나고...ㅠ

현재 자식들이 펜트하우스에서 근근히 살고 있다. 

집세 진짜 비싸😥

3남매임

 

유일한 딸이고 헤일리랑 많이 닮았다

지금 대학 플레이 중인데 얼른 졸업하고파...😓

 

식탁 준비하는거 진짜 잘하더라..

 

이 심은 아들 중 하나인데 

노래 실력이 1단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해서 계속 감상하게 되었다

재즈노래 장인인... 

 

 

이건 롹 버전 노래

 

 

옆에 또 아들2 아들 1이 좀 더 엄마 닮고 아들2는 아빠 닮았는데

내가 아빠 이름을 기억 못하고 있어서 누군지 모르겠네😅

같이 노래 부르자고 아들1이 불렀는데 아들2가 자신의 SNS를 보여준다ㅋㅋ

 

오 그렇군 그런데 같이 노래 안부를래?

 

그렇게 시작된 노래 

 

둘이 노래 부르는데 아들2는 음치였다...하하하ㅏㅎ

 

환상의(?) 듀엣 ㅋㅋ

 

나중에 여자 형제와도 같이 부르는데 

 

로맨스 노래는 안어울리는것 같기도..

 

엄마 따라 흡연하기 시작한 딸 

뭔가 좋아보이는거 같은 시가를 구입

궐련팩인가 이거는 안피고... 기본 담배종류만 펴서 아쉽

모드 충돌때문이라는데 그렇다고 씨씨를 다 정리할수도 없고 게임 다시 시작하기도 아깝고

해서 그냥 두기로 했음...슬프군

 

뭔가 멋져보인당께....

하지만 난 흡연할 생각이 없으니 심들로 대리만족 

이 심도 노래 진짜 잘부른다 나중에 또 대학생활 올릴껀데 열심히 녹화한 동영상도 올릴 것임

 

저녁즈음에 요리하기

 

수시로🥳

 

 

 

드디어 생일~!!!

 

뾰로롱~~

 

또 뾰로롱

 

뾰로롱~~~💫

 

기분이 좋아져서 아들1은 아들2에게 같이 노래하자고 하는 중 

 

ㅇㅋㅇㅋ~!!

 

환장의 듀엣ㅋㅋㅋ

 

이건 디스코 노래인네 갑자기 앨비스 프레슬리가 생각나는 듯한 노래

노래 잘부르더라

 

이건 재즈 부를때인데 재즈 완전 내취향

 

 

이건 둘다 노래 너무 잘불러서 좋아하는 영상

 

 

이건 딸 혼자 부르는 건데 진짜 잘부름!! 역시 재즈장인 유전자였다

 

이건 컨트리 노래인데 갑자기 목소리들이 젊어지는ㅋㅋㅋㅋㅋ

 

나중에 영상들만 따로 올리는 글을 만들 예정인데 그래도 최대한 영상 넣을거임

왜냐하면 내가 자주 보러오니까ㅎㅎ 영상도 많이 보고싶어서...ㅎ

 

 또 노래 삼매경ㅋㅋㅋㅋㅋㅋ

나는 또 열심히 감상중...🥰

 

그렇게 노래를 마치고

이렇게 보면서 느낀건 심들도 노래 타고난 심들이 있다는 것!

지금 영상 속 심들은 다 노래 1단계... 계속 불러서 늘긴 해도 타고난게 있구나 했다. 

 

아니 이렇게 불이 나는건 처음인데;;;

아마 공공서비스 차단시설에 사용가능한 스토브가 고장나면 저렇게 되는가봄

 

우와 화재날거같아..

 

하지만 신경안쓰고 즐거운 식사중~~

 

 

이제 영상찍는거에 맛들렸다. 

 


참고로 심즈 게임내에서 영상 캡쳐하는거는 용량이 생각보다 많이 들기 때문에 

V키 누르지 말고

윈도우가 있다면 윈도우 키+ G하면 게임모드창이 뜨는데 거기서 녹화 키를 설정하거나 기존에 있는 걸 외워서 키로 녹화하면 용량도 훨씬 적고 품질도 괜찮은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저번에 심즈 내의 V키로 녹화했다가 11기가 용량 잡아먹은것이.. 놀랄 따름... 


 

그럼 또 캡쳐한거 많이 들고 올 예정...총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