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시리즈]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2 완결!

728x90

 

/심즈4 일지 [시리즈]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2 완결! /

 

 

전글 안보고 왔다면 보고 오는 것을 추천! 

 

미방 - 무언가 상황이 심상치 않아 보이는 썸네일로

 

전 시리즈는 여기~!

 

2021.04.1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심즈4 일지[시리즈]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 예전에 에버그린 하버 심들을 통해 유전자 시험을 해보았었는데 개성 넘치는 심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했었다. 지금

chatteryai.tistory.com

 

 

그렇게 성공적인 데이트가 끝나고 잭연이보다 더 호들갑인 잭연 형제들ㅋㅋㅋㅋㅋ

 

아니 그 여심 누구야 같이 어디갔다 온거야~~!?

 

서얼마 그럴리 없겠지만 연애하냐~??

 

말도 안돼~~

 

그 친구한테 무슨일 생기면 너부터 큰일나는 줄 알어! 

 

사실 잔소리 듣는 심이 잭연이가 아니고 잭먼이었는데 뷰리영이 잭먼으로 착각하고 잔소리 한거....

아무것도 모르는 잭먼이 시무룩 

 

잭연이는 숙제하는 중 ㅋㅋㅋ

 

아 아니었어..? 미안...하다...

급 민망해진 뷰리영

 

그래도 덕분에 잭연이가 연애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잭먼이는 신나게 형제에게 이런저런 연애 팁을 주려고 한다.

 

잭먼이가 호들갑 떠는 사이에 잭연이는 초록이에게서 온 전화를 받음

 

딸깍, 

잭먼 : 뭐래? 둘이서 무슨이야기 한거야~~

 

잭연 : 초록이가 놀러오고 싶다는데요...😳 그래도 되나요 엄마? (부끄)

에바: (지나가다가 멈춰서) 오~ 아들 여자친구가 놀러온다고~~? 난 환영이다 집으로 오라해 😉

 

 

그렇게 초록이는 잭연이의 집에 한번 더 들리게 되고 

 

초록이가 오자마자 사랑의 맹세중인 잭연이

 

기분 좋은 초록이 

 

 

그래도 계속 집에서 데이트 하기가 조금 그래서 잭연이는 

가지고 있는 돈을 모아서 캠핑 숙박예약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캠핑지에서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가족 앞에서 할 수 없었던 뽀뽀🙈

 

초록이는 앉아있고 잭연이는 집중해서 게임중

 

근처에 있는 낙엽 정리하는 잭연이. 우뚝 서있넼ㅋㅋㅋ

 

다시 남들 안볼때 뽀뽀

 

그렇게 평화로운 시간이 지나고

 

그리고 의자가 모자라서 캠핑지 안내소에 가서 새로 통나무의자를 가져왔다.

이제는 나란히 앉을 수 있게 됨

 

뜨거운거 먹고 호호 부는 초록 그런 초록이가 귀여운 잭연

 

갑자기 키스 날리기를 하고 초록이는 깜짝놀라는🙊

 

기분좋은 놀람ㅎㅎㅎ

 

두근두근

 

심쿵! 빠져버렸다

 

그렇게 즐거운 시간이 흐르고

 

잭연이는 마음의 준비를 하는데 

 

 

바로 그날은 바로 잭연이가 학교를 졸업하고 성인이 된 날....! 

 바로 초록이에게 프러포즈를 한 것!!!! 🙉

 

기쁨의 헹가래~~~!!

 

행복한 둘

 

결혼식을 언제할지 이야기하는 중

 

사실 지금 당장 해도 괜찮다는 초록이의 말에 둘은 바로 결혼식을 준비하게 되었고

 

 

그렇게 저녁 결혼을 시작하게 되었다! 

장소는 카페였는데 생각보다 복잡해서 좀 아쉬웠음 부지 다시 바꿔야지

 

꽁냥꽁냥중

 

 

하하하

 

기분 좋은 둘

 

아니 그런데 갑자기 신부가 싸우기 시작하고...??

사실 초록이는 빌런학 전공중에 학사경고 먹어서 충분히 그럴만하다고 생각...ㅎ

완벽한 빌런의 단계가 아닌가ㅎㅎㅎ

 

오잉 저 심은..? 

뱀파이어인데 왜 저깄지...? (나중에 저 뱀파이어도 다룰 예정)

 

하지만 그냥 재미로 하는 싸움이었는지 유쾌하게 마무리한다. 

 

싸웠지만 분위기는 유쾌한듯 하네

 

 

 

신혼집으로 이사 후

 

 초록은 무언가 불편해 보이는데

뭔가 날씨가 심상치 않음을 느낀 초록

 

와~~ 첫눈이다~~!

 

잭연이가 온다. 

 

같이 그네타기

 

첫 데이트 때 그네 탔었는데....(뭉클)

 

그렇게 서로 분위기가 무르익고 

 

어멋... 그렇게 둘의 사랑은 여전히.....💝

 

 

 

그리고 둘이서 같이 대학을 갔는데 기숙사 갔다가 영 아닌 것 같아서 샌미슈노의 괜찮은 아파트를 구해서 거기서 살면서 대학가기로 했다. 

 

과제중인 잭연이

 

오...? 잭연이의 배가

 

임신했구나 세상에🙊 임신 2기로 보인다.

 

잭연이가 레포트 작성하는데 놀려고 온 초록이 

 

약간 불편한 잭연이

 

그래도 초록이가 좋으니 수다를 듣다가

 

초록이가 이러쿵 저러쿵 하면서 유혹적인 이야기를 늘어놓는데

 

가뜩이나 아이 임신해서 기분도 좀 이상하고 과제 밀려서 심란한 잭연이

 

결곡 감정을 참지 못하고 분출

 

하다가 다시 사그라들고

 

아악~~!! 그래도 참을 수 없어~~!! 

 

그래도 열심히 과제를 했다고 한다. 

 

 

초록이는....음... 정학 먹음...😂

어쩐지 공부를 안한다 했더니

 

그래도 결혼해서 기분이 좋은 초록은 집에있는 노래방 기계로 기깔나게 노래를 부른다. 

 

아아~~🎵🎶 사랑하는 잭연이와~~~

 

둠칫둠칫

 

행복한 나아~~~~🎶

 

예이예~~~🎵

 

그 앞에서 공부중인 잭연이ㅋㅋㅋㅋㅋ

 

잭연이 얼른 과제를 끝마치고 싶은 마음

 

 

아기는 3명 낳았는데 지금은 어린이집에 잠시 보냈다. 대학 졸업하고 데려올 예정

 

이에 한술 더 떠서 집사랑 같이 듀엣 부르는 초록이 ㅋㅋㅋㅋㅋ

 

초록 : 잃을게 없는~~🎵

집사 : 예헤이예에~~~~🎶

 

따단따~~~

 

하나 둘!

 

집사 : 롸아아~~~~~~!!

 

집사의 반주와 함께 즐거운 노래 중

 

잭연이 아무렇지 않은듯? ㅋㅋㅋㅋㅋ

 

열심히 과제중 

 

그리고 둘 앞에서 열심히 발표한다. 

 

이건 이렇고 저건 저렇고...

 

 

그렇게 과제를 마친 잭연이는 

 

초록이가 조금 부러웠는지 자기도 노래를 부르기 시작함

 

으어~~~~🎶🎵

 

 

 

 

사실 잭연이도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기에....ㅎ 얼른 숙제를 끝내고 싶어했던 것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지금은 뭐하고 있는지 궁금해서 들렀는데

 

 

아 아닛ㅠㅠㅠㅠ 할비가 되었다...ㅠ 초록이는 이미 노령으로 세상을 떠나고....😢

 

 

자식은 3명을 낳았다. 

 

아들 1

 

 

뭔가 잭연이를 많이 닮았다. 

 

 

아들2

 

오 초록이가 보여!!! 

 

 

 

 

약간 잭연이 남매를 많이 닮은 듯 하면서도 

 

초록이 표정이 조금 보인다! 잭연의 형제들을 많이 닮은 듯! 

 

웃는것도 위즈나나 뷰리영 많이 보이고 그러네

 

여전히 노래부를는 것을 좋아하는 잭연이

문신이있는데 이건 초록이의 이상형이 문신있는 남심이라 해서 그 말을 듣고 문신 한거였다고 한다...🙊

 

노래하는 아빠 옆에 아들2

 

딸은 지금 보모 알바 중이어서 집에 없다.

그래서 지금 아들이 연락하고 집으로 초대해서 같이 수다떠는 중

 

화목한 집....?

 

그렇게 노래 부르다 잭연이는 일하러 가고 현재 가족 모습 보기는 여기서 끝!!

 

그럼 저는 또 다음 일지 쓰러 이만.... 

 

 

 

 

하지만 아직 많은 캡쳐들이 남았기에 나는 또 열심히 글쓰러 가보겠슴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