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카스창 배경을 바꿔보았다 ! 너무 예쁜 걸!? 멋진 한복CC템도 겟!

728x90

/심즈4 카스창 배경을 바꿔보았다 ! 너무 예쁜 걸!? 멋진 한복CC템도 겟! /

 

미방- 썸네일 사진 고르기 힘들었다....

 

한동안 기본색으로 플레이 했다가 우연히 

TSR(The Sims Resource) 페이지에서 보고 적용 시켜보았는데 너무 재밌는 것이! 

 

그래서 이렇게 짤막하게 글로 남겨보았다. 

 

 

이것이 기본 카스창... 이제 변화를 줄 때가 되었나..? 싶어서 카스창 배경 만드는 법을 검색해보았는데

 

 


그림자 없에는 걸 다운 받고 원하는 배경만 모드폴더에 넣으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었다! 

그리고 카스창 배경 예쁜 거 많은것 중에 마음에 드는 배경을 고르면 되는

 

모드폴더에 따로 카스창배경 폴더를 만들어서 그림자 없에는 거랑 카스창 배경 '하나'만 넣어야 한다!

 

그림자 없에는 파일은 따로 검색하면 바로 주르륵 나오니 참고하시길!! 


 

그리고 금손 한국 CC제작자분이 배포하신 한복이 너무 예뻐서 그것도 기념해서 올리기

요즘 외국에서 내나라니 니나라니 이래서 기분 안좋았는데 잠시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실 내가 한복을 엄청 좋아해서 한복 제작을 해본적도 있는데(씨씨템 말고 현실의 옷)

이참에 자리 잡으면 한복 많이 만들어보고 싶다. 한복 진짜 예쁘고 고구려 신라 등등 옛날 시대의 복식들도 너무 예쁨 

 

카스창 색 이걸로 해보았는데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 

 

한복을 여심에게 시범삼아 입혀보았다. 

 

폼 안잡아도 폼이 나는... 너란 옷....😘

 

아이돌 옷같다 

 

여심이 입어도 이렇게 멋있다면... 남심은....!

 

훗....멋져

 

이때 씨씨템 정리도 할 겸 카스창도 바꿔볼 겸 했는데 다 만족했다는

 

 

여기 옷이랑 갓 갓끈 한복 머리까지 다 맥파이산님 씨씨템! 

 

www.thesimsresource.com/members/magpiesan/downloads/browse/category/sims4/skipsetitems/1

 

magpiesan's Sims 4 Downloads

magpiesan's Sims 4 Downloads

www.thesimsresource.com

여깁니다... 아름다운 씨씨가 가득한 곳....🥰 맥파이산님 최고!!!

 

 

이번엔 카스창과 분위기가 비슷한 심 만들어보기

이건 일부러 만든게 아니고 씨씨템 잘 살아있는지 확인할 겸 기존의 심을 수정했는데

오옹...? 좀 괜찮게 나온듯 해서 캡쳐 

알파랑 맥매 섞어서 사용하는데 다행이 부조화는 없는것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카스창 배경색이 괜찮은 색인 듯. 두둥실 떠오를것 같은 느낌이다. 

 

이번에 아이섀도 다운받아보았는데 좀 괜찮은 듯 싶네 

 

아련아련쓰...

 

 

 

www.thesimsresource.com/members/idavt/downloads/details/category/sims4-mods-casbackgrounds/title/sim-ply-cas-background/id/1533124/

 

idavt's Sim'ply CAS Background

Simple blue/purple-ish CAS background, fades to a slightly darker shade towards the edges Found in TSR Category 'Sims 4 CAS Backgrounds'

www.thesimsresource.com

여기서 다운받았고

이 제작자가 만든 카스배경창이 몇개 있는데

 

 

나는 그중에 이걸로 다시 바꾸어보았다.

 

 

알록달록~~~! 뭔가 통통 튀는 느낌의 카스창 배경 

 

맘에 듦~~~~!

 

가까이 줌 하면 이렇게 나온다. 

당분간 이걸로 사용할 듯 

 

 

www.thesimsresource.com/members/KatVerseCC/downloads/details/category/sims4-mods/title/watercolor-cas-background/id/1417551/

 

KatVerseCC's Watercolor CAS Background

Colorful Watercolor CAS Background for your sims. I hope you like it! :) Found in TSR Category 'Sims 4 Mods'

www.thesimsresource.com

여기서 다운받았고 앞의 카스창 배경 만든 같은 제작자이다. 

 

www.thesimsresource.com/members/KatVerseCC/downloads/browse/category/sims4/skipsetitems/1

 

KatVerseCC's Sims 4 Downloads

KatVerseCC's Sims 4 Downloads

www.thesimsresource.com

여기로 들어가면 이 제작자분이 만든것만 주르륵 나오니 참고하시길~~!!

 

 

 

이거 말고도 다른 제작자분은 레드카펫, 스튜디오, 판타지 등등 다양한 컨셉으로 카스창 배경을 만들어두었더라

아직 500시간밖에 안해서 그런가 신기했던ㅎㅎㅎㅎ

여기서 포즈팩 사용하면 심즈 만들때 진짜 재밌을 듯 

 

나는 아직 포즈팩은 안해봐서 플레이한다고 바뻐....

하지만 언젠가 이렇게 카스창 배경 바꾼것처럼 포즈팩도 즐겁게 하지 않을까

 

 

 

그럼 나는 밀린심즈 일지 들고 다시오기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