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기록 - 지난 플레이 되돌아보기 + 아이리스의 짝 찾기!

728x90

/심즈4 기록 - 지난 플레이 되돌아보기 + 아이리스의 짝 찾기!/

 

지난 며칠동안 미친듯이 심즈플레이 한다고 블로그를 안했다는...

 

그리고 사진들이 쌓이고 쌓여서 이제 정리 안하면 곤란할 지경이 되었고 그래서 다시 정리해서 플레이샷을 보여 줄 예정

지난번에 플레이 글을 적었던 심들의 후손들이 지금 살고 있고 나중에 차근차근히 정리해서.....하...

글이 워낙 많을 것 같아서 나눠서 올려야할듯

 

그리고 팩을 다 샀는데 스타워즈는 부지가 바꿀 수 없어서 진짜 별로였다.

그런데 옷이 내스타일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음

이런 정성 다른팩에서 좀 보여주면 어디 덧날까봐

 

겨울이야기는 부지랑 한옥 집으로 다 바꾸고 숙박 이용하기로 했다. 일본 대놓고 하는거 별로 안좋... 여러나라도 아니고 일본만 있는게 유독 그런게 좀 그렇더라..;;;

그래서 최대한 일본 느낌 나는건 절대 안하고 있다. 확장팩으로 이렇게 정성스럽게 낼거면 진작 키트 말고 아이템 팩으로 아이템 많이 만들지 그럴 필요는 없었나 보군 이에이...

 

얼른 파라라이브 나왔으면 좋겠다 갈아타게 ㅡㅡ

 

 

아무튼 차근차근히 정리해서 올려보겠다! 

우선 먼저 짤막짤막하게 플레이 한거 먼저 올리기로 했다. 

긴 이야기는 따로 다루기로 

 

예전에 플레이 한거 아직 남아있길래 저번 이야기 되새김질 할 겸 정리해보았다. 

 

 


예전 플레이 추억팔이 캡쳐들


러브가 국장 된 날~!!! 이때 기분 진짜 좋았는데 사실 국장 되고 나서 또 계속 일만 했지....ㅎ

 

지금은 없는 재인과 에릭...ㅠㅠ

손자들이 살아있고 재인과 자식들은 노령으로 죽었다...ㅠ

이 둘은 진짜 꽁냥꽁냥 했는데 

 

내가 처음 만든 남심인 셰인(왼쪽) 그리고 재인의 남편인 에릭 진짜 추억이 되었군..

첫 플레이 기억에 많이 남을 듯 😢

 

내심 제우스 만들기 했었을 때 자식들 표

지금은 저렇게 못하겠더라 나중에 감당이 안됨...진짜 누가 누군지 모르는 상황이 온다

이름도 못 외운다고🤣

 

이렇게 한명씩 낳았었지 

 

지금은 자식들도 다 늙어서 죽었다ㅠㅠ 갑자기 슬프네

지금은 4대 심 플레이 중인데 새삼 오래도 했구만 거의 500시간 플레이했더라. 

 

나중에 오른쪽 사진 유일한 딸인 프랭클린 에바의 딸..ㅋㅋㅋ인 

앨리스로 플레이 조금 했었다 그건 나중에

 

재인네 가족이고 나중에 윤이 스타일 바꿔서 따로 또 플레이 했다.

애런은 오른쪽 사진의 페넬로페 (왼쪽)과 결혼했음. 

애런이 마법사 유전을 받아서 자손들 종종 마법사로 태어나기도 한다. 

윤은 마법사 유전이 없었다 아쉽

하지만 재인네 유전자는 매우 좋았다는!!

 

러브네 대가족.... 지금은 감당할 수 없이 너무 많아져버리고

내가 다 손볼 수 없으니.. 심들이 아무리 유전을 타도 한계가 있더라😂

다들 다양하게 생겼음ㅎㅎㅎ

 유전자의 기적이 간혹 있을때 얼마나 감격인지 

지금은 너무 많아서 돌아다니는 심들 중에 러브네 누군지 모르겠어ㅋㅋㅋ

 

윤이 유전이 궁금해서 엠씨커멘드로 남편 아닌 심과 애기 낳았는데 다 자라고 보니 놀라서 지웠던 기억이

 

예전에 샌미슈노의 전설의 스타 자매(비나자매)를 만들었는데 얘들도 각각 자식을 낳게 했다. 

그런데 유전이 신기한게, 지나가다 어랏 하고 보면 비나 유전자였음 진짜 왕신기했던

 

 


이제부턴 잠시 플레이 했었던 아이리스 이야기

아이리스의 짝 찾기~~~! 


 

잠시 이 심을 주력으로 플레이 하려다 말아서 이야기가 길지 않다. 

주로 내짝을 찾아라~! 이런 느낌으로 플레이했는데

지금은 자기짝 잘 찾아서 결혼하고 아이 낳고 잘 살고 있는 중 

그럼 과거에 만났던 아이리스의 남심들을 찾아서~

 

이때 아이리스 만들고 너무 귀여운데 플레이 왜 안했지 싶어서 짝 찾아주기 플레이를 열심히 했었다. 

 

나 혼자 눈독들이던 애런의 아들 해리장 보러 옴. 그런데 딱히 관심이 없고 리사 이끌림도 안뜨더라...눙물

 

애런이 할비가 되었어 ㅠㅠㅠ

 

앞의 왼쪽은 애런의 아내

 

그런데 여기는 화장실;;;;;

왜 여기서 밥먹지 허허허

 

계속 이야기 하는 중 어서 친해지고 싶었다! 

 

또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인연이 있나 찾고 

 

도시 곳곳에 돌아다니면서 내 짝을 찾는 중 

 

하지만 저 친구는 이미 결혼했어....따흙

 

건강하게 운동도 하는데 (그 와중에 런닝머신 달리는 미나!! 반가워라🤗)

 

자세 알려주는 헬스 트레이너 

 

아이고 근육아

 

밑에 수영하러 와서 또 괜찮은 남심을 발견! 

 

계속 즐거운 이야기 중이다.

 

훈훈한거 같은데... 그렇쥬?

 

 

나가려 하길래 계속 이야기 하려고 붙잡아 뒀더니 

 

이번에 저 남심이 가버림 ㅋㅋ

 

신나게 노래도 부르고 (별바라기 라운지)

 

거기서 또 괜찮은 남심을 발견

 

흠.....괜찮은데?

 

그리고 로맨스 축제에 서둘러 오는데...

이끌림이 뜨는거!! 그래서 누구지!?😍 하고 보는데

저 바텐더라 너무..... 아닌거 같아서... 모른척함

 

 

해리장 만나기! 

 

오오!! 썸인가요?!

 

반가움의 목뽀뽀

 

그 후에 로맨스차를 마시면서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런데 해리장에게 이끌림이 안뜨니까 아쉽더라. 

 

하하핫~!

 

해리장만 바라보는 아이리스...⭐

 

폭죽도 구경하고

 

하하호호

 

그 뒤로 해리장을 집에 초대해서 또 즐거운 시간을 계속 보냈다고 한다.

 

같이 게임하는 척 하면서 데이트 하기 

 

 

하지만 결국 해리장과 깊은 관계로 이어지지 못했다...

마음이 안끌리는 것인지 아무튼 이어주지 못함.

 

 

그렇게 다시 정신차리고 본업을 하는 아이리스 

 

아이리스는 유투버 꿈나무인데 

쉐어하우스도 운영하고 영상도 찍고 편집도 한다. 

그런데 룸메이트가 자꾸 집 나가려고 해서 도대체 왜 나가려는지.. 슬펐음

 

열심히 트렌드 확인중

 

그래 이걸로 정했어! 

 

그리고 조명을 켜고 열심히 찍는다. 

열심히 영상 찍고 편집해서 올리면 꽤 수입이 짭짤하다. 

현실의 나도 영상 편집해야하는데 찍은 것만 많으니... 분발해야지

 

 

 

그리고 아이리스는 나중에 영혼의 짝을 만나게 되는데...!!!

바로 친구 결혼식에서 한 남심이 아이리스에게 푹 빠지게 되었다는 것! 

이끌림이 드디어!!!(남심에게 떴다!)

 

저랑..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그런데 보자마자 결혼해달라고 해서 아이리스는 당황했다고 한다. 

그래도 서로 좋아해서 나중에 결혼하게 되었다는 해피엔딩~~~! 

 

이때 거절당하고..ㅎㅎㅎ

저 더러운 상태인 남심은 못본척 해주시기를🤣

 

그러다가 결국 둘은 서로 좋아하는 상태가 되고 아이리스가 먼저 청혼하게 된다

 

나랑 결혼하자! 🥰

 

살짝 놀라서 경직된 남심 😳

 

이윽고 아이리스가 뽀뽀를 하고 나니 상황 파악이 된 듯 

 

너무 행복해하는 남심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결혼식도 하고 아이도 낳아 행복엔딩~ 

 

나중에 다른심 데이트 하러 왔을 때 이렇게 아이와 같이 저녁 먹으러 왔었다...귀엽

 

행복하세유~~!!! 

 

 

그럼 또 남아있는 어마어마한 캡쳐들을 찾으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