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728x90

/심즈4 일지[시리즈]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

미방 - 밝기 조금 더 밝힌 캡쳐

 

 

예전에 에버그린 하버 심들을 통해 유전자 시험을 해보았었는데 개성 넘치는 심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했었다. 

지금은 이 심들의 자손을 주로 플레이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 너무 많이 낳아서 좀 걱정이기도 함...ㅎ

저번 플레이 때의 엄마들 

 

그리고 둘의 유전자를 합친 딸의 모습.

둘의 모습이 오묘하게 보인다. 

이름은 그린버그 에바 오늘의 주인공 중 하나

 

지금은 이렇게... 딸들의 자식들이 또 어마어마하게 낳아버려서 감당이 안됨😂🤣

성형도 내 손이 한계가 있지... 허허

 

후...  새 심들로만 이어 주기로 했다. 

 

 

 

2020.07.2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심즈에서는 애기 낳는 것 말고도 심을 만들 때 유전자 특징을 넣어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기존 npc심들을 성형하고 그의 자녀들을 많이 만들어 배치시켜 놓았다. 가장 환경 등급이 안좋

chatteryai.tistory.com

그 전 글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전 글~!

 

 

그 후로 나는 에바의 짝을 찾아주려고 열심히 돌아다니가 괜찮은 심을 갤러리에서 받아서 꾸민 후 둘이 사귀게 했다.

 

데이트하는 중

 

즐거운 이야기를 하는 것 같다. 

 

어깨도 주물러 주기

이때 에바 얼굴에 스킨 안 끼워서 뭔가 초췌해 보이는데....ㅠ 

움직이는 거 보면 괜찮은데 사진에서는 왜 이리 야위어 보이는지 슬프네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수다를 떠는 둘 

 

아, 우리 분수대에서 놀지 않을래? 남심이 재밌는 놀이를 제안하고 있다. 

 

분수대로 가는 둘 

 

첨벙첨벙 신나게 놀기

 

신나 보인다

 

그 이후로 둘은 자주 남심 집에서 만나면서 인연을 쌓아가고

 

 

결혼 후 윌로우 크릭에 있는 신혼집으로 이사 가고 

무려 자식을 4명이나 낳게 되었는데..!!

 


 

 

가족과 같이 식당으로 들어오는 중

 

 

이렇게 4명이 가족이고 

 

이렇게 2명 더 있다ㅎㅎㅎㅎㅎ 자리가 없어서 따로 앉음

 

재밌는 이야기 하는 중 딸들이 엄마랑 아빠 조화롭게 닮았다

 

예뻐서 깜짝 놀람 물론 내가 다듬긴 했지만 이렇게 나올 줄은 몰랐던 ㄷㄷㄷ

 

왜 하필 아들들이 떨어져 있는지ㅋㅋㅋ 어째 저렇게 자리가 잡아졌지 

 

그래도 둘은 신나 보인다

 

직원을 사이에 두고 즐겁게 대화하고

 

아빠의 대화를 열심히 듣는 중

 

두 아들도 열심히 듣는

 

대가족 앉을 곳 만들어야겠네....😅

 

아빠의 머리에 밝게 빛나는 전구

 

엄청 흥미로운 이야기를 하고 있나 보다 

 

갑자기 질색팔색 하는데 징그러운 이야기를 들었나 봄 아빠 모습을 보면서 가족들은 웃고 ㅎㅎㅎ

 

 

 

밥 먹고 2차로 바에 와서 즐겁게 노는 에바의 가족 

 

둘은 바에 있는 노래방 가서 신나게 노래 중 

이름이 잭먼과 잭연이다. 

애들이 노래는 못 부르더라... 하하하

 

그래도 노래 부를 때 행복하면 됐지~~~!!

 

둥실둥실 두둠칫

 

노래 부른 후에 각자 빈자리에 앉아서 수다 중 그리고 저기 내 로고 쪽 바텐더 기억하시길! 

 

잭연이가 두리번거린다. 

 

 

어디선가 운명의 짝 향기가 솔솔 풍겨오는 것이 (바텐더에게서 풍겨오는~~ 운명~~~💘)

 

이렇게 나란히 보니까 엄마랑 딸이랑 닮았어 진짜 신기하다.

이름은 뷰리영인 에바의 딸 

 

다행히 이 심들은 이름 기억하고 있네 ^^;;;

 

그리고 또 다른 딸인 위즈나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씽나는 노래~~~🤩

 

그리고 자식들이 놀 동안 둘이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그리고 아까 잭연이가 바텐더에게 이끌림 표시가 났었다. 

그래서 나는 저번처럼 피하지 않기로 했고 심을 다듬은 뒤에 한국인으로 만들어서 잭연이와 이어주었다. 

이름은 김초록🌱

 

잭연이가 용기 있게 호감을 표현해서 초록이가 잭연이 집으로 놀러 왔다. 

 

즐겁게 그네 타는 중 

 

초록이도 좋아하는 듯하다

 

초록 : 내가 좋아하는 공원이 있는데 같이 갈래?

 

공원에는 수영장이 있었고 둘은 신나게 같이 수영

 

물에서도 즐거운 이야기 중 

 

하하 핫

 

즐거워 보이는 초록이

 

초록이가 놀라는데 

 

알고 보니 잭연이가 소중하게 준비한 선물을 초록이에게 주었다!

 

초록이 머리 위로 하트가💖

 

다시 벤치에 앉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 삼매경

 

어멋

 

꽁냥꽁냥

 

둘은 이렇게 행복한 데이트를 했다고 한다~~~ 

 

 

잭연이가 청소년이어서 되게 풋풋하게 보였었다는...초록이는 성인 된 지 얼마 안 되었고

어린 친구들이 꽁냥꽁냥 거리니 좋구먼요

 

 

그럼 다음 편에 이어서 적겠습니다 총 2부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