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짧은]기록 - 심즈 일상 모음 1

728x90

/심즈4 [짧은]기록 - 심즈 일상 모음 1/

 

미방 - 넘어질 듯 안넘어질 듯 한

 

 

 

 


1. 윤이의 죽음...ㅠ

 

안돼.....😭 윤이가 죽은거 직접 봄....ㅠ 슬펐다

 

가지마.....ㅠ

 

이상황을 아는지 모르는지 윤이는 유령이 되어서 신나게 춤췄다고 한다.....ㅎ


 

2. 잘생기셨어요...

 

뉘집 자식입니까....? 지나가다 고개들고 한번 웃어주세유....


3. 잭먼이는 사실....

남심과 데이트 한적이 있습니다....!


4. 어떤 심의 스파 이용기

뜨거운 증기 속에 있는 심 

보기만 해도 편해지는 느낌

 

발마사지도 받고

 

으앗 좀 아픈가보다

 

서로 대화도 하고

 

그리고 전신마사지 하러 가기

 

스톤 마사지

 

끝!

 

그리고 밥먹으러 오기~~

 

 


5.알몸으로 썬탠할 수 있다는 거 아는가?!

 

자체 모자이크 처리 중


6. 친구가 임신했다!!

 

친구가 태동을 느껴보라고 한다! 

 

두근두근

 

신기한 경험....!

 

참고로 머리위에 떠있는건 아찔한 취향모드입니더


7. 죽을 뻔 했던 순간 

혼자 살았으면 백퍼센트 죽었을 상황...ㅠ

 


8. 시위 참여하기

나름 재밌었다. 

 

시위 끝나고 행위예술가 구경

 

프로이신 듯?

 


9. 잘생긴 남심 지나간다

치명적 퇴폐미 장착?

 

미술 하시나봐요 🙊

 

혼자 맥주 먹으러 왔나요~🌹 

 

여긴 잘생긴 남심 두명이나! 


10.심 혼자 춤추기

두둠칫 두둠칫


11. 샌미슈노 헬스장 붐비는 이유

다들 저기서 책읽더라....


12. 쓰레기 버리는 곳이 막혔다....!

지나가는 심이 고쳐주는 중 

 

고...고마워... 


13. 페넬로페 아들 성장 후 

오른쪽이 이 심의 어머니! 

얼굴 선이 더 고와졌는데 

내가 만든 심 중에 가장 얼굴선이 고와서 정성스레 찍었다. 

 

화산지대라서 연기가....

 

사진 잘나오게 배경 보이도록 열심히 휠 굴려서 찍기

Q는 밑으로 시야 낮추고 E는 올려주는 키라는 거 이때 알았다......😓

아직 난 초보야...


14.뱀파이어가 아픈 이유

 

아니 내가 부지 다운받았는데 저기 연기나는거 다 마늘이야....😰😨 우째 이럴 수 있지

뱀파이어 집인데 

 

심지어 이름도 마늘사랑 주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뱀파이어가 계속 아프다고 하더라...;;;

 

진짜 이 절묘한 조화에 어이가 없어섴ㅋㅋㅋㅋㅋ

 

다시 집 통채로 바꾸었다고 합니다.....ㅜㅠ


15. 남매들끼리 즐거운 롤러 중 

 

다들 초보라 자세 어색

 

넘어지기도 하고

 

그래도 다시 달린다!

 

삐끗

 

으아아아

 

그래도 어찌어찌 잘간다

 

그리고 구경중인 심들 ㅎㅎㅎ

 

 

영상으로도 한번 찍어보았다😁

 


16. 청소 열심히 하기

 

청소 전에 몸부터 개끗하게 하고

 

위잉위잉 돌리기

 

이 심 덕분에 집이 깨끗해졌다고 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