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 뱀파이어 마을에 인간이 살다?! 미나의 포가든할로우 입성기 /심즈 뱀파이어팩/

728x90

/심즈 4-뱀파이어 마을에 인간이 살다?!/뱀파이어 팩/칼렙/

 

한창 심태기가 올 때 뱀파이어 팩을 활용해보자는 마음으로 만든 심. 이름은 미나이고 한국인으로 설정했다. 그런데 하다 보니 재미가 있는듯하면서도 너무 없는...ㅎ 그래서 한동안 하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캡처본 보니까 그때 플레이했던 게 기억이 나네

 

이때 아담하고 혼자살기 괜찮은 집으로 했는데 자꾸 인테리어가 별로라고 해서;;; 뭐가 문젠지 아직도 모르겠는 비싼 물건이 없어서 그런가??
배고파서 고기를 굽는 중 
미나가 포가든 할로우로 이사와서 유일한 말동무는 인공지능 스피커... 나름 재미있는 대화도 많이 했다. 
밥 먹을 때 음악도 틀어주고

 

새로 이사온 미나를 반기러 온 이웃들. 그런데 칼렙도 여기 있네...?
내 목표는 미나와 칼렙이 연애하는 거여서 마침 잘 됐다 생각했다. 
그리고 갑자기 화장실로 온 이웃..?? 뱀파이어라서 그런지 박쥐에서 사람으로 변한 뒤 대화 중. 미나 당황한 표정으로
그래도 대화는 이어지고
따뜻한 미니난로가 있어서 집이 아늑하다

 

미나는 주 수입이 따로 없고 그림을 그려서 파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쓱싹쓱싹
음~ 괜찮은데
다시 또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그림 그리기
이번엔 잠시 쉬면서 빅스비의 음악 감상 중
이거 뭐 먹는 모션 같은데 버그인지 안보여...
후후 불면은 구멍이 뚫리는 호빵~~
그리고 유머 축제에 놀러가 사람들을 만나 대화도 하고
오른쪽 심은 에버그린 하버의 양초만들기 선생님
그리고 비다 아룬도 있다(오른쪽) 물담배(?)를 피면서 대화 중
그리고 바닥에 그림도 그리는데, 아무도 안 그려서 미나는 즐겁게 그리기로 했다. 
스프레이로 칙칙--
우선 하얀 도화지에
밑그림을 그리고
점점 색도 입혀지면서
완성~! 그림 실력을 키웠더니 흡족
자기가 그린 그림 감상중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중 
그리고 칼렙이 자주 놀러오더라 워낙 성격이 편해서 그런가 미나의 말동무가 되어준다. 
아무 연고도 없는 포가든에서 친구가 생겨서 좋은...!
열심히 수다떠는 중
나중에는 빅스비의 음악에 맞춰서 같이 춤도 추고
둠칫둠칫
차차--

 

그리고 미나는 칼렙과 같이 지내다 보니 자신도 뱀파이어에 대한 호기심이 생기게 되는데

 

 

호기심에 못이겨 자신도 뱀파이어로 만들어 달라고 하는 미나의 의견을 듣고 칼렙은...
목을 물어버리고!
무언가 어지러운..
손에 묻은 흔적 정리 중인 칼렙
밥을 먹으니 이상하게 배가 으실으실
그리고 목에는 선명한...!
그래도 일단 밥을 먹는

 

그렇게 뱀파이어가 된 미나는 포가든 할로우 주민이자 이 마을의 터줏대감인 백작을 만나러 갔다.
백작에게 뱀파이어의 기술을 배우러 왔는데
친절하게 가르쳐주는 백작
이렇게 이렇게 하면 되는거야
그리고 썸(?)을 타는 두 뱀파이어는 
백작의 집 지하에 있는 관으로...
후후
사랑나누기를......^^
철푸닥
하하하
그렇게 하루하루 수련을 통해 기술을 쌓아가는 미나
그리고 배가 고프면 다른 심들의 피를 빨기도 한다
그렇게 애런은 미나에게 피를 빨리고....
미나가 새로 리모델링한 집에 놀러 왔다가 가르쳐주는 칼렙
이건 이렇게 하는거야
그리고 곧바로 실행에 옮겨보는 미나 
처음 시도했는데 성공한 듯. 흐뭇-
가끔 시간날때면 백작과 별도 구경하고... 뱀파이어는 잠을 안자도 괜찮으니
이때 백작이랑 이어야하나 고민했었..
별보고 각자 집 가기전 인사
미나는 심튜브를 하려고 앉았다. 그런데...
꽤 자주 놀러온다 칼렙...?
같이 신나게 노는!
또 틈틈히 기술 가르쳐주고
너무 배울게 많아 뇌에 과부하가 온...ㅎ. 칼렙은 미나가 못알아들어서 약간 답답한...
그래서 잠깐 수업을 멈추고 둘이 수다를
칼렙 옷 갈아입고 나가기 전에 수다중
또 기술 수업 중
칼렙이 알려준거랑 다른거 보여줌;;; 
클럽 놀러가서 또 다른 심의 피를 빨고
음 맛있다~!
피 빨린 심은 비몽사몽
바닥에 철푸덕
한 한시간을 잤다고 한다.
그리고 다시 일어나서 춤추는데 목에 이빨자국이...ㄷㄷㄷ

그리고 미나와 칼렙은 둘이 썸을 타기 때문에 수업 외에 데이트를 많이 즐기기도 한다. 

 

꽁냥꽁냥
하하하~
히죽히죽
어깨도 주무르고
웃음복 터졌다~!! ㅎㅎㅎ
그리고 이건 심들 피 대신 먹을 수 있는 플라즈마인데 
미나가 배고플 대 가끔 이렇게 과일을 먹기도 한다 
그래서 미나는 피 안빨고 과일 먹으려고 했는데 사실 플레이하다보면 심들 흡혈하고 싶은 마음이...!
아무튼 이렇게 뱀파이어가 된 미나는 칼렙네와 즐거운 뱀파이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미나는 칼렙과 결혼하고 칼렙 동생은 뱀파이어가 아닌 심과 결혼했다는~!

 

내가 심즈 할 때 운동 많이 시키는 거 좋아해서 거의 내가 주로 키우는 심들은 다 근육이 우락부락이다. 여자 심은 아무리 운동해도 근육이 커지지 않아 좀 아쉬운데 남심들이 근육이 많아....^^;; 

아무튼 요즘에 또 심즈 켜니까 재미있으면서도 재미없는... 그런 기분이 들어서.. 그래도 다들 아이 낳고 가족끼리 잘 사는 거 보면 기분도 좋고 그렇다. 그래서 다음에 또 심즈 내용 있으면 들고 오는 걸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