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현재까지 심즈기록/심즈4/전 글부터 현재 상황

728x90

/현재까지 심즈기록/심즈4/전 글부터 현재 상황/

 

 

!썸네일! 클럽 바에서 일하는 블레드, 셰인의 딸

 

작년 부터 심즈 안하다가 요즘 다시 시작하게 되었다. 심즈가 은근히 재미없는것 같으면서도 새로 할거 생기면 계속 하게 되고 일단 엔딩, 끝이 없다보니까 이야기를 계속 창작하게 된다는 것! 그런데 심즈 팩 괜찮은거 언제 내놓을지..ㅡㅡ 

 

그리고 리사라고 리얼사랑모드를 시작해보았는데.....ㄷㄷㄷ 이거 뭐 대박이군... 말을 아끼겠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mccc모드도 깔았다. 이거 너무 좋더라 완전 대만족!! 심즈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추천드린다. 

 

그런데 리사모드로 다시 심즈를 다시 접하고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보려고 구상중이다.

리사모드를 사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ㅋㅋ 우연히 리사모드를 깔다가 다시 심즈에 빠지게 되어서..ㅋㅋㅋ

리사모드는 한 게임의 10퍼 정도로 이용할듯ㅋㅋㅋㅋ 저도 성인이니...흠흠 

 

아무튼 그동안 캡쳐 중에 스토리를 다룰것 같지 않은 부분만 조금 가져오거나 심 근황을 짧게 올리려 한다. 세월이 많이 지나기도 했고ㅠㅠ 많은 심들이 하늘나라로 가버려서 좀 슬프네

 

아 그리고 앞으로 적을 스토리 예고편도 짤막하게! 

 

짧게 심즈했지만 은근 캡쳐를 많이해놓아서 사용할게 좀 있네 이거 얼른 쓰고 새 이야기도 빨리 쓰도록 해야겠다.

 

 

블레드가 이렇게 나이가 들었고....이제 세상을 떠났음..ㅠㅠ
그리고 재인도 세상을 떠나고...
루비는 결혼해서 알콩달콩하게 살았다! 남편은 비다아룬
루비는 늦둥이 형제를 보러 본가에 방문하게 되었다.
그리고 나이가 들어버렸...ㅠ.ㅠ
공원 오로라가 너무 예뻐서 캡쳐.
이건 재인의 자식들인 애런과 윤! 또 성인이 되었고 둘 다 자식들이 청년이다...ㄷㄷㄷ 하지만 나이설정으로 얘들도 아직 젊음! 
남매가 사이 좋아서 윤 집에 자주 놀러와 같이 논다. 그리고 유전자를 딱히 조정 안했는데 둘다 꽤 괜찮게 나와서 흡족~
이건 윤의 남편인! 에코팩에 나오는 봉지소년이다. 내가 다시 조금 수정했는데 덩치가 꽤 있어보이군~! 다음글에서 자세하게 다룰 예정
요건 새로 만든 심인데 너무 상콤하지 않나여 매력 대박
후훗 

 

얘는 사심. 스타일이 좋구나....ㅎ
아까 만든 심 친구랑 대화중
매력덩어리
친구도 너무 상콤하지 않나여
뱀파이어 팩을 사서 이용하기도 하고 이것도 나중에 다룰 예정!
칼렙도 수정해서 결혼하고 아기도 낳았다
사심.

 

 

그 뒤로 컨텐츠가 점점 사라져서 많은 심들을 결혼시켰다... 유전자 확장 프로젝트!! 이때 심들 많이 만들고 해서 지쳤었음 ㅠㅠ 쭈욱 내리면 결혼한 심들이 나온다. 현재 다들 1~3명의 아이가 있다. 

 

블레드 딸
블레드 딸
블레드,셰인의 딸
이 친구(여자)는 빈든부르크에 산다.

 

요건 또 사심..
에코그린하버 심(여자)
루비...딸이었나...? ㅠ모르겠군
블레드, 셰인의 딸

 

이거 외에 더 많음. 엄청..많음..ㅎㅎ

 

블레드는 그때 남편이 두명이어서ㅋㅋㅋㅋㅋ 아이를 진짜 많이 낳았다. 10명 넘을걸...?

원래 심즈가 이런건짘ㅋㅋㅋㅋ 유전자 뿌리고 싶었던거 같은데 이러다가 심세계 족보 꼬일까봐 조금 걱정이....ㅎ

 

오랜만에 보는 에코팩 유전자 조합실험 심들. 이 친구들도 다들 결혼해서 잘 사는 중! 

 

이 외에도 자세한 심즈 내용은 다음글을 통해 올리기로 하며 이만 글을 마치고 

저는 다음글을 어떻게 작성할지 고민해보겠슴돠~!!! 

 

블로그에 안올리고 간간이 심즈해서(6개원 정도 되었네) 분량이 넘친다 넘쳐ㅋㅋㅋㅋㅋㅋ

다시 정리해서 재밌게 이야기 풀고 나도 기억날때마다 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