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이야기 8 [완결] (엄마와 살던 집으로! 그리고 신혼여행💖)

728x90

 

미방 - 스키타는 캔디스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8 [완결] (엄마와 살던 집으로! 그리고 신혼여행💖)/

 


1편과 전편은 여기에

 

2021.04.30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7 (흔들리는 마음... 사랑은 타이밍💝)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7 (흔들리는 마음...사랑은 타이밍💝)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7 (흔들리는 마음...사랑은 타이밍💝)/ 1편과 전편은 여기에!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chatteryai.tistory.com


 

드디어~~~~! 마지막 8편의 막을 내리는!!

한동안 안했다가 심즈 캡처들을 다 털어서 올리고 싶은 마음으로 다시 돌아왔는데

8편을 2일만에 하려니 시간에 쫓겨서 달리게 되었군 ㅎㅎㅎ 

 

이 시리즈 끝나고 안 올린 것들 다시 정리해서 올릴 예정인데 내용이 길지는 모르겠다

 

생각보다 끝이 마무리가 아쉬운 게 

여전히 이 부부는 현재진행형이라서 그럼!

물론 둘 다 노인이 되었기도 하고ㅠ

그동안 플레이를 다른 심으로 하기도 해서...

 

그럼 이제 마지막을 향해서!!!😎


전편에서 말한 기타 영상 첨부😋

 

기타 짱 잘치는데 레벨 10 달성하면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다

 

드르륵 드르릉~~~

 

풍경도 좋고~~~

 

 

캔디스는 대학 가기 전에 살던 곳으로 다시 왔고 이를 기념해서 남편인 민호와 기념 셀카를!

 

사진 같이 확인하는 중

 

다시 찍기! 

 

찰칵! 

 

이번엔 일상복 입고!

 

사진이 많다....ㅎ

남는 건 사진이니~~~! 

 

여긴 2층 조그만 작업공간을 만들어보았다.

 

사다리로 가는 문

 

약간 좁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는!

 


그리고 이사를 가서 짐 정리한다고 시간이 걸렸지만 신혼여행은 포기할 수 없지~~~

 

 

 

 

신혼여행지는 스키장~!!

 

민호가 낳은 자식은 잠시 어린이집에 맡기고 둘이서만 놀러 왔다

 

아주 그냥 꽁냥꽁냥~~~

 

열정적인 뽀뽀~~~!

 

옆에 집이 예약한 숙소이다. 

 

한국 식 집을 설치함!

숙박시설이라기엔 뭔가가 많지만....ㅎ

 

뭐할지 고민하는 민호 

 

밥 만들기!

 

왜 프라이팬이 두 개....?

 

캔디스를 위해 차려준 밥이었구나🥰

 

그.. 시도 때도 없이 뽀뽀해서 보는 나는 머쓱....

저 손님은 들어와서 잘 나가지도 않고 ㅡㅡ

 

같이 영화보기

 

저도 같이 보았네요...ㅎㅎ

 

대충 구조는 이런 집이다

진짜 잘 만드셨더라 완전 한옥 같은 느낌~~

 

아침이 되어 일어난 민호는 모닝 기타를 치고~~

 

쌓인 눈도 정리~~

 

눈 오는 풍경 아주 좋다

 

같이 산책을 나가기도 하는데

 

그러다가 그만 눈이 맞아버리고 만 신혼부부😘

 

진짜 애정행각 수시로 해서 피곤했다...ㅋㅋㅋ😓

 

 

이제 스키 타러 가는데 마음의 준비를 하고~~!

 

우선 스키 전에 썰매부터 타기!! 

저 일본 글자 없애고 싶네

 

쑝~~~

 

우와!!

 

도착!!

 

이번에는 스키장으로~~!

 

오 잘 타는데...?

 

분위기 아주 그냥 최고

 

민호는 오다가 넘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념사진도 찍고

 

또 한 장 더! 

 

그러다 또 갑자기.....🙈

금술이 아주 흘러넘쳐서 정말

 

나도 심 세계 들어갈래.....😢

 

분위기 너무 좋아서 열심히 캡처했다!

 

 

 

스키를 탄 후에 배가 출출하니 식당으로 가기

 

메뉴 주문하기

 

민호 반짝반짝 거리네 ㅋㅋㅋㅋㅋ

 

민호가 질문을 주었는데 생각해보는 캔디스

 

음... 뭘까?

 

그렇게 대화를 계속 진행하고

 

그 사이에 도착한 밥! 

밥 먹으면서도 계속 대화 중

 

이야기가 끊이질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이어서 온 스파 매장

대형매장이고 한국 부지

여기 맵에 99퍼센트 다 한국 부지로 바꿔 놓았음 

 

스포츠 마사지받기

 

으악!

 

근육 다스리기(?) ㅋㅋㅋㅋㅋ

 

발마사지도 받고

 

민호 : 뜨헉!

 

캔디스 : 으악!

 

아... 아픈가 보다...

 

민호 : 호 옷!!

 

고통스럽지만 시원했던 발마사지

 

음 좋다~ 

 

 

 

그리고 요가 클래스 신청해서 수업 듣기 

 

이미 준비해둔 둘!

 

수업 시작!

 

캔디스 혼자만 반대로 한다 ^^;;

 

왜 저 둘은 가만히 있지 ㅋㅋㅋㅋㅋ

 

마무리~~~~

 

자는 중...💤💤

 

이렇게 둘은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고 집으로 갔다고 합니다.....⭐

 

좀 허무 하지만..... 드디어 8편 끝~~~!!! 완결이다~~~~😭😭😭

 

추가로 적자면

스파까지 플레이하고 나서 플레이 안 하고

다른 심 플레이했는데

그 사이에 둘째가 태어난 것....!!!!

진짜 부부 금실 대박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은 둘 다 노인이 되었고 노인 죽으면 ㅠㅠ

아가들 돌볼 사람이 필요해서 초록이네 딸을 보모로 일하게 하고 있는 중. 

 

지금도 심 세계에서 잘 살고 있을 것 같고😢

 

이렇게 길고 긴 이야기를 마무리하는데

 

정말 오랜만에 심즈 하면서 캔디스 플레이하게 되어 너무 좋았다

 

심즈 플레이하면서 처음으로 폰 연애한 기분이었고ㅎㅎㅎㅎ 공부도 설렁설렁하고 

나 대신 담배도 피우고ㅎㅎㅎ 마약은 못해서 많이 아쉽지만 나중에 아예 싹 갈고 새로 시작하면 반드시 다시 할 것이여

이렇게 가장 골치가 많았던 대장정을 마치니까 기분이 가벼워지고 좋네

 

 

그럼 다음에 또 남기고 싶은 플레이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