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5 ( 졸업식 모드 사용, 아들 보러가다 둘째가...!)

728x90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5 ( 졸업식 모드 사용, 아들 보러 가다 둘째가...!)/

/


1편과 전편은 여기로~

 

2021.04.30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2021.04.30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4 (브라이트 체스터 풍경, 대학생활에 집중!)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4 (브라이트체스터 풍경, 대학생활에 집중!)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4 (브라이트 체스터 풍경, 대학생활에 집중!)/ / 🔽1편과 전편🔽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

chatteryai.tistory.com


/

아... 이번엔 좀 막장인데😅

저번에 클럽에서 직원이랑 눈 맞아서 아들램 낳았었다고 말했었는데

또 눈 맞아서 같은 직원이 또 임신을 해버렸다.....

그래서 캔디스는 고민하다가 아들램 만나고 직원도 보러 가기로 결심을 했고! 

이 모든 게 대학생 때 일어난 일... 대학생도.. 성인이니까.. 뭐... 하하하....

 

그리고 드디어 졸업식! 

원래 졸업식은 시시하게 끝나서 모드를 다운로드하여 졸업식을 제대로 해보았다!

제대로 한 건지는 의문이지만ㅋㅋㅋ 아무튼 졸업 완료!

우등 학위가 아니더라고 돈은 꽤 벌 수 있어서 괜찮더라

 

그럼 이야기를 하러.... 총총...😎

 

 


이 직원이 캔디스와 눈 맞은 직원....

그런데 알고 보니 뱀파이어였다...ㄷㄷ

아들이 그래서 뱀파이어였음

 

그래서 캔디스는 아들 보러 뱀파이어 마을에 가기로 하고~~~!

 

이 심은 클럽 직원의 아들인 그린버그...

캔디스 먼 친척...이네

난 몰라.. 그린버그네 너무 많아서 완전 막장^^;;;

 

뱀파이어 마을도 햇빛 나면 예쁜 듯!

 

여기 있는 심들은 햇빛 받아도 되는 일반 심들 이어서 낮에 즐겁게 놀고 있다. 

 

 

 

이 틈을 타 캔디스는 아들 보러 들렀고 

 

아들에게 단어 가르쳐주는 중!

 

뱀파이어 직원!인데 표정이 안 좋다..

이유는 여기가 마늘사랑 주택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고 여기 이사시킴ㅋㅋㅋㅋ 그래도 안 죽어서 다행이여

 

클럽 직원이고 뱀파이어인데 카일 아들임.

이름이 기억 안 나서;; 직원 뱀파심이라고 우선 할게요!

 

직원 뱀파심의 아빠인 카일은 열심히 신혼을 즐기고 있는 뽀글머리 뱀파이어이다.

아빠는 아들 독립시키고 새로운 사랑을 만났고!

아들도 가정을 꾸렸는데 이렇게 되었네.... 하하.... 하...

 

 

관련 글 쓴 적 있는데 궁금하면 여기로!

 

2021.04.16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심즈 4 기록 - 뱀파이어 심 모음🧛‍♀️ 사랑과 애정🎁

 

심즈4 기록 - 뱀파이어 심 모음🧛‍♀️ 사랑과 애정🎁

/심즈4 기록 - 뱀파이어 심 모음🧛‍♀️ 사랑과 애정🎁/ 뱀파이어들도 가족단위로 자식들이 생기면서 점점 유전자가 퍼지고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는 묶음으로 준비해보았다. 같은 마을에 사

chatteryai.tistory.com

 

 

그래도 캔디스는 귀여운 아들 보러 왔고 즐겁게 같이 노는 중

 

그리고 직원 뱀파심과도 여전히 사이가 좋아서 애정행각도 종종 부린다

(민호... 미안혀..)

 

그리고 아들 보고 다시 학교 졸업 준비하러 기숙사로 오고

 

얘는 요즘 울상이네

졸업이나 합세

 

틈날 때마다 바이올린 연습!

 

그리고 민호가 보고 싶어서 연락했더니 바로 왔다!

 

애매하게 복도에서 수다 중^^;;

 

꽁냥꽁냥~~

 

친구 방에 못 들어가고 보는 중;;;;

 

친구 표정ㅋㅋㅋㅋㅋㅋㅋ

 

민호 캔디스 말고 다른 사람 있어서 급 긴장 중.

그래도 이야기 3명 이서도 잘하고 좋았다.

 

민호 긴장 표출 중 ㅋㅋㅋㅋㅋ

 

그래도 졸업하기 전에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서 같이 사진 찍기~~~!

 

찰칵~!

 

그리고 계속 꽁냥꽁냥~~

 

나중에 가야 한다고 이렇게 뜨는데 왜 이리 젠틀맨 같은지~~😘 이미 스며들어버렸다

 

 

 

아무튼! 이렇게 대학 생활을 하고 드디어 졸업식이 열렸는데!!! 

드디어 졸업이라니 이제 공부 안 해도 되는 건가(눈물)

 


절친인 하우누이와 같이 졸업식 한다!

 

기분 짱 좋은 둘!!

 

같이 셀카도 찍기! 

 

앗 잘못 나왔네;;

 

다시 찍기!

 

기분 좋다가 졸업식 참여하는 순간 

 

래빗홀....😑

 

졸업식 끝나고...(심심)

 

그래서 졸업식 모드를 사용해서 다시 졸업식을 열어보았다!

 

졸업식 모드 깔고 사용하려면 핸드폰 열어서 찾아보면 된다! 졸업식 하는거 핸드폰에 있기 때문!  

 

그런데 이거 처음 사용하는 거라 부지도 잘 모르고 해서 

대충 비슷하게 교회 부지 검색해서 설치 후 해보았음 

 

도착!

 

이끌림남도 데려왔다! 

 

 

졸업식 모드는 한 명 한 명씩 연설을 해서 목표 달성하는 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생각보다 빠듯한데 목표 다 달성하면 아보카도 토스트 만들기 레시피(?)인가 받을 수 있다고 하고

이 모드를 하기만 해도 졸업사진 받을 수 있다고 함! 

바람별님 블로그에 가면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캔디스 졸업연설 중

 

교수님과 악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짝짝짝!!!😁

 

그런데 여기 함께 나누는 세상 정책이 통과되었나 의자 자꾸 훔쳐감...ㅡㅡ

이 자식들 진짜~~~

 

그래서 꿇어앉아서 졸업식 진행하기 ㅠㅠ

 

(대)마초 친구가 연설 중

부러운 것 나는 모드 충돌 때문에 못하고..(억울)

잘살아라 인마~~~!

 

휑하다...

 

아유 안 되겠어서 의자 다시 깔았다

 

민... 민호 씨...? 의자 있는뎁쇼

 

그리고 다른 친구가 하는 분노의 연설ㅋㅋㅋ

 

경청~

 

훈훈~~

 

드디어 졸업식 끝!!

 

그래도 학교 다니느라 정들었던 친구랑 이야기하는 캔디스!

 

기념사진도 찍어주었다!

 

복작복작한 건물 2층에서도 기념사진!

 

그리고 민호와도 기념사진🥰

 

이렇게 졸업식이 마무리되고! 캔디스는 예전에 살았던 집으로 이사 가려고 했는데

집값이 비싸서...ㅠ 돈 좀 더 벌고 가기로 함.


그래서 근처에 아파트 구해서 거기서 살기로 하고!

걸어놓은 기념사진들 

 

뿌듯

 


그리고 또 눈 맞아서 둘째를 임신해버린;;; 

그래서 직원 뱀파심과 짧게 식사하기로 했다.

 

같이 식사하러~

 

자리 알려주는 매니저

 

즐거운 수다를 떠는데

 

그런데 여기 햇빛 들어서 뱀파심이 타고 있어서;;;

다시 실내 식당으로 갔음

 

자리에 앉는 뱀파심 

 

캔디스도 오고

 

서로 근황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 

 

이때 뱀파심 곧 출산이었다는!

 

그동안의 육아 이야기를 하는 뱀파심 

아내랑도 3명의 자식을 낳기도 했고 그래서 할 이야기가 많았나 보다

 

그렇게 즐거운 이야기를 이어가고

 

메뉴 주문하는 중

 

자주 놀러 오라고 캔디스가 집 열쇠를 주었는데...

생각해보니 민호도 오고 해서 관계 복잡할 거 같아서 다시 반납함😓

 

즐거운 대화 중!

 

곧 출산이 임박해서 허리 아픈 뱀파심

 

음식이 도착했고!

 

뱀파이어도 음식을 먹나 싶었는데

 

임신해서 몸이 찌뿌둥한가 보다

 

음료는 마시네!

 

음식은 안 먹는 거 같다.

 

그래도 캔디스를 만나 기분 좋아 보이는 뱀파심

 

분위기도 좋고 해서 뽀뽀~~~!

 

아기 임신해서 미안하기도 하고 고맙기도 한 캔디스는 뱀파심에게도 애정이 생기고 ㅠㅠ

 

그렇게 식사가 끝난 후에 바로 연락이 왔다!!

아들이네~~🥰

 

 

바로 아가 보러 퇴근 후 바로 온 캔디스!

 

뱀파심 만나서 이야기하고 

 

뱀파심 여전히 마늘 주택에 있어서 괴로움(미안..ㅎ)

 

 

캔디스가 구썸남 욕할 때가 아니구먼..

캔디스도 참 복잡하다 복잡 혀....ㅋㅋㅋㅋㅋ

 

그런데 원래 심즈 이런 플레이 많이 하시지 않나요~~

현실에서 하면 안 되니까 심즈에서 다 하는 거지 그렇지~~~ ㅎㅎㅎ

 

 

다음 이야기는 6편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