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2 (캔디스를 좋아하는 사랑꾼 민호❤)

728x90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2 (캔디스를 좋아하는 사랑꾼 민호❤)/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전편은 여기로~~!


저번 이야기는 대학에 들어간 캔디스 이야기가 간단하게 나온다. 

이번에는 캔디스를 보면서 점점 호감을 느꼈던 심이 등장하게 되는데...!?

 

참고로 캔디스 플레이하면서 폰연애 기분으로 진짜 재밌게 플레이했음😊

2편 부터가 진짜이니 1편은 좀 내용이 작아서 아쉬웠는데 2편 적으면서 나도 모르게 신나고 두근두근💖

 

 

미방 - 사랑꾼 민호❤

 


 

 

식당에 온 캔디스! 

여기 종업원들 옷들이... 이렇게 설정도 할 수 있나 보네 부지를 그냥 받았을 뿐인데 새삼 좋다

 

 

 

기분만큼은 술라니에 온 거 같구먼

 

 

 

즐겁게 메뉴 주문!

 

 

 

그런데 캔디스가 어딜 보는데...?

 

 

아니...?? 산타가 왜 여기에??

 

 

 

데이트 하나보다... 머쓱🙄

 

 

 

그 와중에 새로운 소식 없는지 SNS 확인하는 중

 

 

 

띠롱~

 

 

 

밥이 와서 먹는데..

앗... 너무 맛이 없으...🤧

이런 적은 처음이네 허허;;;;

 

 

 

으웩으웩 하는 중

 

 

 

기분이 좋지 않은 캔디스.. 미안해... 

실험적인 음식 먹었는데 잘못 만들어졌나 보네^^;;

 

 

 

그래도 전담이면 다시 기분 좋아질 수 있기에~ 

 

 

 

후~

 

 

 

어멋.... 누구지...?? 했는데 알고 보니 저번에 기숙사에 온 남심이었다는! 그때 스쳐 지나가듯이 

오 잘생겼다 했는데 친해지고 있고 그냥 아무 생각 없었더니만 이렇게 연락이 온 것이다... 그것도...

 

 

 

캔디스 전담 필 때....ㅎㅎㅎ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구나~? 후후후😏

 

 

 

데이트 장소에서 먼저 와서 기다리는 민호 >0<

 

 

 

왜... 째려보시나요...? 

ㅋㅋㅋㅋ 왜 그럴까 뭔가 화난 일이 있었겠지~ 

 

 

 

캔디스가 데이트 수락하고 설레어하는 민호 

아 참고로 민호는 성이 견 씨입니다 ㅎㅎㅎ

이유는... 갑자기 강형욱 씨가 생각나면서 개가 한자로 견이니까... 하는 생각의 흐름에 따라 한번 지어 보았는데

뭔가 괜찮아 보여서 자연스럽게 성으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이트 와서 신난 캔디스 ㅎㅎ 

 

 

 

진도가 빠르네 바로 뽀뽀하고~~!

 

 

 

캔디스도 민호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것처럼 보이네

 

 

 

여긴 데이트하러 온 식당인데 초록이네 가족이 있어서! 

 

 

 

아기 짱귀💝

 

 

 

여기 아이리스네 가족도 있다! 

 

 

 

행복해 보이는 가족들 속에 

 

 

 

캔디스도 입장하고~

 

 

 

자리 예약 중

 

 

 

창가로 안내해주었다🤩

 

 

 

메뉴 고르고~!

 

 

 

두근두근

 

 

 

민호 눈에 꿀 떨어지는데요....😆

 

 

 

메뉴 주문 완료!

 

 

 

캔디스는 민호가 궁금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았다.

 

 

 

어머어머 군인이야....!! 그리고 싱글~~~😆

민호 이놈 매력적인 심이네😍 스트레인져 빌이면 루비가 해결한 곳이어서 안전보안 군인인가 보다 꺅 

뭔지 모르지만 너무 마음에 듦 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이야기 하는 중 

 

 

캔디스는 도착한 식사를 맛있게 먹는 중

 

 

 

민호는 계속 캔디스를 꿀 떨어지는 눈으로 보고~

 

 

 

밥도 안 먹고....?

 

 

 

사실 캔디스랑 데이트한다고 너무 설레고 긴장해서 밥이 넘어가지 않는 민호.....

너란 심... 정말... 매력적이군

 


 

 

그렇게 데이트가 끝나고 

나는 문득 오랫동안 플레이했던 캔디스네 가계도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는데....

 

 

 

😱😱😱😱😱

 

 

 

이때 간 클럽에서 만난 직원과 잠깐 눈이 맞았다는 게... 어찌 아들이..... 세상에나

잠깐 나는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한다. 

 

 

 

기숙사에 와서 친구랑 같이 거꾸로 음료 마시기 중!

 

 

 

아이코

 

 

 

허리 아팠다...ㅠ 

이때 또 알코올 중독 걸리고..ㅡㅡ 

너무 잘 걸리는 거 아닌가?? 흠...

 

 

 

학교 행사에서도 참여하고 음료 마시느라 거의 하루 종일 헤롱헤롱거렸다.

 

 

 

그리고 피곤하고 술 취한 기분으로 친구들이랑 전화도 하고

 

 

 

풍경 보면서 민호랑도 수다 떨었다. 

 

 

 

아이고 머리야 X(

 

 

 

그 와중에 캠퍼스 풍경 좋고~

 

 

 

술 취해 있으니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슬픈 캔디스

 

 

 

해지는 거 구경하다가 

 

 

 

가지고 있던 기타로 연습을 하기 시작!

 

 

 

흠... 괜찮은가?

 

 

 

으윽... 소리는 별로 들을만하지 않았다는

 

 

 

먹을 게 없어서 피자 주문을 한 캔디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실 캔디스는 보기(?)와는 다르게 유흥을 매우 좋아한다 ㅎㅎ

 

아까 캔디스 아들 있는 것도 보았을 거고 ^^;;;

클럽을 좋아해 자주 들리는 편인데 어떻게 직원과 눈이 맞을 수가 있는지ㅡㅡ;;

 

 

 

여기서 우연히 만난 구 썸남(이놈도 쓔레기여)과 잠깐 분위기 타기

 

아무튼 캔디스는 이런 경력이 있지만 그런 캔디스를 한없이 사랑하는 민호를 보면 양심이 좀 찔리기도 하고....🙄


 

 

민호가 데이트 신청을 자주 하더라

요놈 요놈 아주 될 놈일세~~

 

 

 

화장실 가자고 하는 것도 러브러브 하군

 

 

 

짧은 사랑나누기를 하고~ 😘

 

 

 

완전히 깨가 쏟아지는 중 

 

 

 

열정적인 뽀뽀~~~!!

 

 

민호는 행복했나 봅니다🥰

 

 

 

즐거운 데이트를 해서 기분이 몹시 좋아진 캔디스는 노래장 기계로 노래를 부르는데 

 

 

 

예~~~~!! 

 

그리고 이어서 도시 축제인 '로맨스 축제가' 열렸다!

 

 

 

로맨스 물 뜨다가 옆에 점쟁이(?)가 있길래 점쟁이에게 가서 캔디스의 연애운을 물어보았다.

 

 

 

점쟁이의 이야기를 듣는 중 

 

 

 

현재 있는 연인에 대해서 물어보았는데....

 

 

 

 

....???? 어멋...😲 민호..... 정말 진국인가 봐...

민호가 계속 고백하고 다정한 연락도 많이 해서 나도 캔디스 플레이하면서 민호의 매력에 빠지고 있는 중이었는데

완전 정점을 만들어주는 점쟁이.. 

 

민호한테 즐거운 일 관련 전화만 해도 바로 만나자고 하고 

나 이렇게 플레이하면서 적극적인 남심은 처음 봤어...

 

칼렙이 이런 사랑꾼이라는데 내가 플레이할 때는 그런 칼렙이 아니어서...

민호가 대신해주었나 보다 ㅠㅠ

 

민호ㅠㅠㅠㅠ 심즈에서 나와!! 나랑 사귀자😭😭😭

 

 

 

 

점쟁이 말 듣고 잠깐 당황하는 캔디스

 

 

 

점쟁이는 계속 좋은 인연이니 함께 하도록 해라고 말해주고 

 

 

기분이 좋아서 캔디스는 박수를 침 ㅋㅋㅋㅋㅋ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이야기해주는 점쟁이 덕분에 캔디스는 기분 좋게 이야기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그리고 캔디스도 서서히 민호에게 빠지기 시작하는데....💓

 

 

 

데이트 끝나고 피곤해서 곯아떨어진 캔디스 

 

 

 

쿨쿨 zzzzz

 

 

 

배고파서 온 학생회관에는 왠 잘생긴 분이

 

 

 

밥 주시는 분이시다!

 

 

 

밥 먹을 준비 끝!

 

 

 

밥이 꽤 괜찮나 보다. 아 샐러드인 듯?

 

 

 

밥 먹는데 다른 학교 친구랑 수다도 떨고 

 

 

식후 담.... 담배....ㅎ

 

 

 

이분은 누구지 했는데

 

 

 

교... 교수님..?!

 

 

 

담배하고 기분 좋아져서 팔 굽혀 펴기 하는 중 

 

 

 

읏챠읏챠

 

 

 

기숙사에서 친구랑 탁구도 치고

 

 

 

캔디스가 지고 말았네 ㅠㅠ

 

 

 

틈틈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노래방 기계로 노래도 부르고 

 

 

 

오잉??? 

 

 

 

민... 민호가 여기에...?

알고 보니 내가 집에 놀러 오라고 키를 줬는데 기숙사도 잘 오는 것 같네 

민호 네 이놈....💖💖💖 

 

 

 

캔디스 너무 반가워서 목 뽀뽀를

 

 

 

🥰나도 민호에게 빠져버렸다🥰

 

 

 

즐거운 수다 떠는 중인 둘

 

 

 

그런데 수업시간이 되어서 캔디스는 학교로 가고

 

 

 

홀로 남겨진 민호....ㅠ

그리고 나중에 민호는 다시 집에 갔다고 한다

 


또 도시에서 유머와 장난의 축제를 하는데 캔디스랑 같이 데이트하러 온 민호

 

 

 

옆에... 남심... 좀 불편한가 보네 ㅎㅎㅎㅎ

 

 

 

민호 : 요놈 뭐야?? (불쾌)

 

 

 

잘생긴 바텐더도 있고~~ 

 

3편에서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