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영상] 일지 - 심즈 영상 따로 모음집 / 노래하는 모습 /운동하는 모습/ 영상찍는 방법-window에서/

728x90

/심즈4 기록 - 심즈 영상 따로 모음집/ 노래하는 모습 /운동하는 모습/영상찍는 방법-window에서/ 

 

 

 

 

 

 

 


심즈 게임내에서 영상 캡쳐하는거는 용량이 정말 많이 들기 때문에

V키 누르지 말고

윈도우가 있다면 윈도우 키+ G하면 게임모드창이 뜨는데 거기서 녹화 키를 설정하거나 기존에 있는 걸 외워서 키로 녹화하면 용량도 훨씬 적고 품질도 괜찮은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저번에 심즈 내의 V키로 녹화했다가 11기가 용량 잡아먹은것이.. 놀랄 따름... 


 

 

 

운동하는 캔디스

 

 

 

 

씽나는 운동시간~~~~

 

 

 

 

캔디스 노래 부르기 - 영상 여러개 있음

 

혼자 부르기~

 

남편심과 함께 부르기~

 

 

 

2번째 같이 부르기~~

 

 

3번째~~ 노래 듣는것에 신남 ㅋㅋㅋㅋㅋ

 

 

캔디스 남편 견민호 기타치기

기타 실력이 7단계여서 진짜 즐겁게 구경했다. 

 


전 글 제우스 심 손녀 프랭클린 앨리스와 남편 듀엣! 

 

이 남편심도 노래 못불러 ㅋㅋㅋㅋ

그래도 추억이니까 상관없이 저장~!

 


헤일리 아들이 부르는 노래 모음 

 

헤일리 아들이 시작한 노래영상 

 

남자형제랑 부른 노래

 

 

성인 되고나서 기념노래~!

 

 

여자형제와 같이 부르기 1

 

 

여자형제 솔로노래~!

 

겨울옷 입고 여자형제와 듀엣하기 2

 

 

다시 시작하는 즐거운 솔로 ~~~

 

 

또 남자 형제와의 환장의 듀엣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노래 듣는게 너무 좋다 보니까 진짜 이 남매들 영상이 정말 많네 ㅋㅋㅋ

둘이 노래합이 좋은 것 같다. 

 

 

 

마지막으로 여자형제가 대학에 가서 부른 노래로~~!! 

노래 짱 잘부른다

 

내 마음속 노래왕 심들 헤일리네 자식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