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기록 - 심즈들의 사랑 사랑 사랑 2💞

728x90

/심즈4 기록 - 심즈들의 사랑 사랑 사랑 2💞/

 

 

 

 


포스터의 새사랑

애런이 죽고 포스터 혼자 살아가는데 갑자기 나타난 한 남심! 

 

포스터에게 열렬한 사랑으로 호감을 표현하고 그렇게 둘은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

 

행복한 데이트 중 

 

행복한 둘

우리 결혼할까?

 

지금 바로 해버리자!! 

 

 

진짜 바로 결혼식을 ㅋㅋㅋ

 

여기 결혼식장 진짜 마음에 드는 곳이야🥰

 

행복하슈~~~~!!

 

배경 너무 예뻐라

 

결혼 후 케이크 먹으러

 

포스터의 딸도 하객으로 왔는데 여기서 이 심의 사랑을 찾았다고 합니다~!

 

새아빠가 못미더운 딸

 

그와중에 아이리스도 어떤 남자에게 사랑고백을 받음 😆 이 결혼식에서 받았다는~~~~!

 


또 새로운 부부의 탄생 

내가 이심 저심 결혼시키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만든심이 많으니까 고생도 배로 드네 ㅋㅋㅋㅋㅋ

 

해변이다보니 수영복 입고 노는 중 

 

신혼집에 와서 뽀뽀세례~~~

 


바로 옆이 네 운명의 짝.....

바로 이끌림 뜬 날 ......ㅎ


스스로 이끌림 찾아보기

찾았다! 

 

하트뿅뿅

 

....????

 

그래도 아랑곳 않고 플러팅 시작

 

나중에 결혼했답니다~~~! 

 


기숙사에서 썸💝

아쉽게도 썸에서 그쳤다고 합니다....


심들 세대 이어주려고 이런저런 방황을 하다 보니까 어찌어찌 잘 연결하게 되었다....

하지만 너무 많아서 그 다음 세대의 심들은 손 놓았는데...하하하....

 

그럼 다음 글로 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