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기록 - 흡연하는 심들 / 지하실 약쟁이 모드 / 모드충돌

728x90

/심즈4 기록 - 흡연하는 심들 / 지하실 약쟁이 모드/ 

 

비흡연자로써 폼나게 느껴지는 흡연의 모습이....

따로 모아보게 만들었다

 

나중에 주로 올리게 될 그린버그네 심도 들어있고 흡연 종합 세트랄까

종종 생각날때 보러오려고 올림

 

그럼 감상하러~~~! 

 


참고로 지하실 약쟁이 같은 경우는 모드충돌이나 CC템이 오류가 나면 마약 재배해서 대마초 만들기가 안되고 다른 담배들도 못 피우게 되어있다. 담배, 전자담배, 시가만 피움...ㅠㅠㅠ 

 

혹시 안되시는 분 있으면 아예 새로 게임을 시작해보거나 CC를 빼서 확인하는 방법들이 있다. 

하지만 내 심들 데이터를 잃고 싶지 않기에 나는 그냥 감안하고 플레이...ㅠ

 

 


여심의 정체는....

 

서로 좋아하게 되어서 결혼하기로 한 둘

 

그렇게 결혼을 즉석으로 하게 되었고 

 

신혼이 되었는데 

 

여심은 사실 클럽 운영자였다는

겉모습과는 반전이!!! 

 

사업장 앞에서 시가 태우기

 

이건 낮일때 모습 

 

앞의 심 보면서....🥳

 

 

너무 리얼리즘이...

 

그런데 앞의 심이 뱀파이어라 햇빛에 타고 있다

아 이런;;;

 


그린버그네.. 지금은 금연 성공! 

 

위의 그린버그네 외동딸인 캔디스! 

 

한때...대학생활이 힘들어서....

 

대마도 키우고 하려 했는데 모드 충돌 때문에 못했다. 

 

기숙사 화장실에서도 피고..

 

전자담배까지도 섭렵했지만..

 

다행히 졸업할때쯤 성공적으로 금연하게 되었다는!! 

 


우산쓰면서 흡연하면....

블루투스 흡연 가능함.

 


우연히 식당에서 

 

또잉!?!?😱


헤일리는 금연 못함...

 

제일 처음 적용해본 심인데 너무 폼나서....이러면 안되지만 폼난다잉

 

펜트하우스에서도

 

그림모임중에도

 

그래도 폐암으로 족지는 않았다고 한다...

혹시 이것도 모드충돌인가?

 


헤일리의 딸인 앨리스

 

엄마인 헤일리 따라....

 

골초가 되어버렸....

 

 

이제 학교 진학해서 공부하고 있는데 

 

여기서도 여전히 장소 안가리고^^;;;

 

시가로 쥐어주었다... 

사실 노래도 되게 잘 불러... 신기

자주 앨리스의 노래를 감상한다. 

 

긴 의자에서는 이렇게 된다 ㅋㅋㅋㅋㅋ

이거 긴 의자 버전도 업데이트 했으면 좋겠네

 

 

장소 불문...

 

기숙사에서도...

 

이거 자유의지로 알아서 꺼내 피는게 신기하더라

 

수업 후에...

수업이 많이 힘들었는지...피네요ㅎㅎㅎㅎ

 

이건 남자친구랑 데이트 갔다와서 

 

분위기가 좋은 컷...🌳

마치 백예린의 스퀘어 같은.....공기..온도...습도....

표정은 안그렇지만...하하핳

 

다 부르고 🥳...ㅎㅎㅎ

 

그래... 나 대신 많이 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