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728x90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하면 너무 길 것 같아서 적절히 분배해서 글쓰기로 했다. 

미방- 이 시리즈의 주인공인 캔디스! 


여기는 에버그린 하버의 집.

여기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심은...??

 

바로! 에버그린 하버네 가족의 손녀인 캔디스이다!

 

2020.07.25 - [게임 중💨/심즈 4 - 일기장] -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에버그린 하버의 NPC심들의 유전자 구경

심즈에서는 애기 낳는 것 말고도 심을 만들 때 유전자 특징을 넣어서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기존 npc심들을 성형하고 그의 자녀들을 많이 만들어 배치시켜 놓았다. 가장 환경 등급이 안좋

chatteryai.tistory.com

대략적인 걸 알고 싶으면 여기로~!

 

2021.04.1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 1!

 

심즈4 일지 [시리즈] /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심즈4 일지[시리즈] 에버그린 하버 가족 나들이 / 잭연이, 사랑에 빠지다1 ! / 예전에 에버그린 하버 심들을 통해 유전자 시험을 해보았었는데 개성 넘치는 심들이 많이 나와서 행복했었다. 지금

chatteryai.tistory.com

이거는 캔디스 엄마 형제 가족 이야기! 

 

두 할머니의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엄마의 외동딸인 캔디스! 

 

 

 

뭔가 신기한 유전자 대물림 그린버그네 유전자가 몹시 강하다는 것을 느끼는 중 

 

점점 세대를 지나면서 개성이 좀 둔화된 느낌이 있어서 좀 아쉽기도 하다.

 

그래도 다른 가족들은 형제가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웠는데ㅎㅎㅎ

캔디스는 외동이라 홀로 있어서 호기심으로 플레이했다가 

거의 끝까지 얘로 다 함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중간에 저장 안 하고 다시 플레이하고...ㅠ

 

이 심으로 어떤 플레이를 할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대학 플레이를 하기로 했다!

초반에 대학 플레이했던 초록이와 재연이는 안하기로...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잭연이는 졸업 무사히 마쳤음... 대단!!

 

그럼 고~!!

 

 

 

 


우선은 우등 학과에 가기 힘들어서 일반학과인 브라이트 체스터 빌런 학과로 입학했다. 

그리고 5인 기숙사로!

 

파란 머리는 성형시켜준 심. 한국인으로 했다.

 

아이돌 느낌 낭랑하고

 

발표 준비하는 중

예전에 올 A+한다고 진짜 고생해서 이번에는 느긋하게 해야지 했는데 C+이랑 D 나오고 완전 난리였다 ㅋㅋㅋㅋ

 

따스하게 책도 읽고

 

발표 수정 후

 

기숙사 친구들에게 발표 연습!

 

학교 내에 있는 물건들로 그림도 그리고 

 

약간.... 썸도 탔고요...😘

 

오홍 오홍😁

 

밥도 진짜 열심히 먹은 듯

 

폭스 버리보다 브라이트 체스터가 확실히 풍경 장난 없다. 

 

캬~~~!

 

지치지 않기 위한 체력 운동!

 

교양을 위해 바이올린 연습!

 

못해서 소리 듣기가 괴로움 ㅋㅋㅋㅋㅋ

 

부지런하게(?) 전자담배도 피우고

 

표정이 안 좋은 썸남 와그래?

 

알고 보니 캔디스가 없는 틈에 옆에 심과 사랑나누기를 했다는... 이놈 이때부터 정 떨어짐...ㅡㅡ

 

아무렇지 않은 척 밥 먹기....😿

 

이때 학교 축제에 가서 거꾸로 음료 먹기 했는데

 

아니 이게 맥주인 거임... 알코올 중독되었음ㅠㅠ

알코올 중독이 이렇게 쉽게 되는 건가

 

나름 체력 유지를 위해 운동도 틈틈이 하고 

 

펍에도 놀러 가서 심들과도 어울렸다. 

 

🥳

 

 

니코틴이 필요했던 캔디스...;;

 

그리고 아까 화장실에 같이 있던 심과 게임! 

 

게임은 졌고 

 

놀러 간 와중에 키 두고 왔다고 열어달라고 연락이 와서 급하게 기숙사로 옴 ;;;

 

기다리느라 지루한 친구 

너 때문에 일찍 왔다고~~

 

아이고 하면서 있는데 새로운 친구가 있다?

기숙사 친구는 아니고 여기 룸메의 친구인 듯 이름은 민호! 

민호 나중에 자주... 나와요...😘

 


 

사실 캔디스는 연애도 하고 싶어서 운명의 짝을 찾는 중인데 여기 잘생긴 놈이 있다~??

이름을 규한으로 지었음

 

후후후... 마음속으로 벌써 유치원 예약했고 

 

사우나 좋아서 푹 쉬었다 갔다.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네요ㅎ

 

하지만 이 남심과는 인연이 닿지 않았다고 합니다...ㅠ

 

바이....😢

 

출출해서 식당에 온 캔디스 

 

 

다음 시리즈는 2편에서~~!!

 

2편 예고!

 

드디어 캔디스에게 호감을 표하는 심이 나타났다??

점점 마음의 문을 여는 캔디스 두근두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