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3 (민호를 두고 운명적 사랑을 만나다?!)

728x90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3 ( 민호를 두고 운명적 사랑을 만나다?!)/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2 (캔디스를 좋아하는 사랑꾼 민호❤)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2 (캔디스를 좋아하는 사랑꾼 민호❤)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2 (캔디스를 좋아하는 사랑꾼 민호❤)/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

chatteryai.tistory.com

전편은 여기로~~~!


 

 

2편 쓰는 동안 나도 기분이 아주 좋았는데 3편으로 가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가 또 시작이 된다!

왜냐하면 내가 친구 감전사한거 살리려고 저장 안 하고 다시 시작했다가...ㅠ

다시 민호와 연애 시작해야 하는 단계를 맞이했기 때문 ㅠㅠㅠ 아이고 정말 이런 일이 생겨버리다니 ㅠㅠ

 

아무튼 그런데 다시 시작하더니 갑자기 캔디스에게 운명적인 사랑이 등장해버린 것!!

이끌림이 띠용~~~ 하면서 뜨는데 캔디스 이런 적은 처음이라서 우왕좌왕하고💦

그런 이야기를 지금 해볼까 합니다 후후후 

 

 


2편에 있던 잘생긴 바텐더 그대로 데려오기~~ 

 

기념품 파시는 분도 잘생기셨고

 

요분도!! 😆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나도 심세계로 가서 같이 축제 즐긴 기분이 드는 ㅎㅎㅎㅎ

 

캔디스는 민호 만나서 뜨거운 포옹을~!

 

서로 다른 차 마셨나? 색이 다른 것 같네

 

장난기 넘치는 캔디스 ㅎㅎ

 

즐거운 수다를 떨고 있다!

 

캔디스는 바닥에 있는 그림도 그려보고

 

칙칙--

 

슈우웅~~

 

갑자기 기분도 좋은지 기타를 치기 시작한다.

그런데 기타 실력은... 아직 쌔싹..ㅎ

 

그래도 열심히 치는 캔디스

 

구경꾼들도 모여들고 팁도 줌!!

 

이번에는 바이올린!

옆에서 다른 심이 스프레이 뿌리는 중

 

감상하러 오신 잘생긴 분 ㅎ

 

이분도 직업이 화가인가요😘

 

즐거운 축제를 마치고 또 노래 흥얼거리는데

 

문득 노래 부르면서 생각난 캔디스의....

 

아들...

이때 캔디스의 가까운 친척이 죽어서 연락이 온 후였다. 

가까운 친척의 수가 워낙 많아서;;;; (그린버그 심들이 자식을 너무 많이 낳다 보니까 

심 세계가 전부 그린버그로 채워질 것 같은...)

먼 가족 생각하다가 자신의 아들도 생각나고...

 

심란한 마음으로 담배를 피우는 캔디스..

 

생각이 많아지고..ㅠㅠ

 

그 와중에 사랑꾼 민호가 캔디스에게 연락을 했다

 

캔디스의 기분을 알고 풀어주는 것인지 조금 감동이야....😢

 

그렇게 데이트를 마치고 나온 캔디스는 열심히 고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기숙사에 게임기가 있어서 게임하는 중

 

얍! 얍! 얍~~~!

 

그리고 기숙사에 또 밥이 안 와서 ㅡㅡ

캔디스가 다시 피자를 시켜서 같이 먹는데

 

다들 표정이 왜 그래;;;

 

했더니 쓰레기들이;;; 누가 저기다 버렸니~~~?😠

 

그래도 더러운 환경을 참고 꿋꿋하게 먹는 중 ㅎㅎ

 

진짜 기숙사 정리가 안돼서 난감하더라 

저번 기숙사에서는 심들이 청소도 종종 하더만 여기는 난장판이여^^;;

 

그래도 기숙사 친구들이랑 즐겁게 놀기도 한다!

탁구 게임!

 

이때는 캔디스가 이겼던 걸로 기억함! 

 


그리고....!!

캔디스가 종종 놀러 간 클럽에서 만난!! 이끌림!! 운명의 짝!!! 

 

이때 친구가 감전사로 죽어서ㅠ 내가 살리는 치트를 몰라가지고 그냥 게임 저장 안 하고 다시 플레이 시작했는데 

졸업 직전이었던 캔디스는 다시 학점을 따야 하고 

2편에 나왔던 민호의 고백도 깡그리 사라져 버림... 아이고ㅠㅠㅠ

그래서 다시 민호랑 새롭게 시작하는 거야!! 하고 다짐을 했는데...

 

또잉 이끌림이 이렇게 떠버린 거였다!!  

내가 이때 캡처를 안 해가지고 없는데 이때 이끌림 뜨고 나는 헐레벌떡 성형해주고

장발 미남이 이상형인데 맥매 헤어 열심히 골라서 매칭 완료-! 

그리고 또 한편으로 민호를 생각했는데....

 

아니.. 이끌림 심이랑 대화하는데ㅠㅠ 

민호가 저번처럼 고백을 하는 것임...

그런데 나는 또 궁금해서 그냥 '친구'로 지내자고 했는데 

 

아 마음이 아프다...ㅠ 민호 미안혀 ㅠㅠㅠ 

하지만 거절하고도 너무 신경 쓰였음.

 

 

왼쪽에 이끌림 표시가 있다!

일단 대화는 했는데  민호가 자꾸 아른거려서 

내 지워진 데이트.... 추억... 다 돌려내라...

그런데 민호 참 한결같다. 캔디스만 바라보는 사랑꾼이어라...

 

그렇게 자꾸 신경 쓰여서 민호한테 연락했더니....

 

민호 이놈 뒤를 모르는 앞만 보는 사랑꾼이었.... 진짜 무한 감동이었다ㅜㅠ 

그래서 얼른 데이트하러 갔다.

이때 다시 시작하는 거라서 심 세계에서는 첫 데이트였음.

 

저장 전에 만난 거는 내 머릿속과 캡처 속에서만 존재한다는....

 

나름 두 번째 만나는 기분으로 무한 애정표현을 하기 시작하고 

다시 돌아가도 캔디스만 바라보는 민호 때문에 

오늘도 제가 캔디스 대신 심 세계로 들어가고 싶군요.... 또르륵....

 

열심히 이야기 중! 

 

정말이지... 내가 민호한테 빠졌다니까....😭

진짜 다정하고 섬세하고.. 민호야 네가 최고다 엉엉

 

 

그리고ㅋㅋㅋㅋ 저장 안 해서 로맨스 축제가 또 왔어 ㅎㅎㅎ

 

이번엔 여심 점쟁이!

 

로맨스 차를 마시고

 

맛있나 보네

 

민호에게 무한 애정공세~~~!

 

아니.. 옆에 ㅡㅡ;; 바지를 안 입고 있길래 임시 워터마크 달았습니다^^;;

 

민호가 사랑 준만큼 나도 민호에게 열심히 주는 중~~~

 

그리고 이번 점쟁이도..

지금 연인이 운명의 짝이라고 하는데

이거 이거 진짜 유치원 알아봐야 하는 거 아닌가 

 

밥 먹으면서도 즐거운 데이트 중

 

이번 메뉴는 연어초밥인 듯하다

 

맛있나 봄!

 

음~ 맛있군

 

다시 또 열심히 꽃 뿌려주기!!

 

가게 앞에서 겨우살이 뽀뽀도 하고~ㅎ

살짝 민폐 같긴 한데....ㅎ 뭐 심 세계니깐~~

 

뽀뽀세례는 끝이 없고

 

아주 깨가 쏟아지는구먼 ㅎㅎㅎ

 

이번엔 사랑의 서약 중ㅋㅋㅋㅋㅋ

 

아 행복한 데이트였다🥰

 

답가로 기타 세레나데 치는 민호

 

그런데 민호 기타 꽤 치더라??

그래서 나중에 민호로 플레이할 때 봤는데 

기타 7단계였다... 오... 어쩐지! 

 

 

다시 즐거운 데이트를 끝내고 열심히 리포트 작성하는 캔디스

 

집중 중🧐

 

그런데 아까 계속 로맨스 축제 때 캔디스가 점점 살이 찌는 것 같아서 

오래간만에 카스 창으로 들어가 보았는데,


음 뭔가 살이 붙은 느낌? 

 

그래서 다시 몸이 가벼워지라고 열심히 운동하기로 했다. 

 

샌미슈노의 헬스장에 와서 암벽 타기 운동부터!

 

암벽 운동을 마치고 와서 이번엔 유산소

 

이때 운동복이 몸 라인이 보여야 하는 이유를 알았다. 

헐렁하면 몸 어디에 근육이 붙는지 살이 빠지는지 가늠이 안되어서 

아예 카스 창에 가서 레깅스랑 스포츠브라 옷으로 갈아입힘

 

그래서 운동할 때 딱 붙는 옷 입구나 하고 깨달았음. 

 

후후-- 열심히 달리는 캔디스

 

옆에 스타 심이 있어서 파파라치가 따라붙었나 보네 

 

캔디스 레깅스 입으니까 살이 불어난 게 보이네 붙는 운동복이 필요하구나 오...!

나중에 근육 붙는 거 보기도 편하고 그렇네

 

아무튼 열심히 달리는 중!

 

그리고 땀도 뺐다 시원하게 수영을 하러 가는데!

 

그 와중에 캔디스와 클럽 직원 사이의 아들램이 연락 왔다....ㅎ

아들... 고마워...^^;; 나중에 보러 가야겠다

 

열심히 왕복 수영하고

 

좀 군살이 빠졌는감~?

 

살이 좀 빠진 것 같기도 하다. 잘 모르겠네;;

 


그리고 이끌림에 빠진 심이 연락이 없어서..😥 

캔디스가 직접 연락해서 데이트 신청을 했다. 

 

만나서 즐겁게 이야기하는데

 

데이트 장소를 마음에 들어하는 이끌림 심

 

캔디스 이야기를 유심히 듣는데

 

하하하~

 

즐거운 대화였나 보다!

 

그렇게 신나게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띠롱~...

 

민... 민호야...ㅠㅠ 

민호 진짜 스윗하게 연락 진짜 잘 줘서 하... 짝 고를 때 너무 고민하고 미안하고 그럼ㅋㅋ

완전 캔디스한테 감정이입.

민호를 버릴 수 있나..? 이런 고민한다고 정말 힘들었다...ㅠ

 

그래도 심 인생 처음의 이끌림이기 때문에 나는 최선을 다해서...(가슴 한켠에 민호가...) 

 

그래도 너무 좋아하는 상대심

 

달달...

 

성공적인 데이트였다.

 

데이트 후 너무 피곤해서 곯아떨어지고

 

아침이 되어서 이끌림 심과 민호를 진중하게 생각하는 캔디스 

 

그 와중에 기숙사 룸메는 담배...ㅎ

 

그런데 자세히 보면 왼쪽 심이 모션이 마약 모션 같았다. 

나는 모드 충돌 때문에 못하는 마약을.. 이 심들은 하고 부럽네 참

 

내 심 대신 피는 거 구경 중

 

맞다 어느 순간부터 캔디스는 금연에 성공해서  더 이상 흡연하지 않음! 

 

대신 이 두 심으로 대리만족 중

 

아침에 비몽사몽 일어나서 고민 많은 얼굴로 아침 먹는 캔디스를 끝으로~ 

 

그럼 다음 4편에서 만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