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일지 - 캔디스이야기 4 (브라이트체스터 풍경, 대학생활에 집중!)

728x90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4 (브라이트 체스터 풍경, 대학생활에 집중!)/

/


1편과 전편은 여기에~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이 심으로 진짜 오랫동안 플레이 했는데 이제야 일지를 적네 지금 이 심은 할미가 되었다...ㅠ 눈물나군 이번에는 스크롤 너무 길게

chatteryai.tistory.com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3 (민호를 두고 운명적 사랑을 만나다?!)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3 (민호를 두고 운명적 사랑을 만나다?!)

/심즈 4 일지 - 캔디스 이야기 3 ( 민호를 두고 운명적 사랑을 만나다?!)/ 2021.04.30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야기1 (대학과 사랑 그리고 막장...?) 심즈4 일지 - 캔디스 이

chatteryai.tistory.com


/

 

전편에는 민호랑 그리고 이끌림이 뜬 심과의 힘겨운 고민을 했던 캔디스라면 이번에는 잠시 제쳐두었던 학업생활을...(학점이 D, C+이 나와서😂 이러다 학사경고받을까봐 걱정되어서 다시 집중하기로 하였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건 기숙사 룸메 친구와 같이 찍은 사진!

나름 친했지만 등장은 거의 없는 편...ㅎ

이름이 하우누이인가 술라니 친구다

 

열심히 바이올린 연습하더니 레벨 상승! 

이제는... 조금 들을만하다는 것이... 아직도 갈길이 멀다 ㅋㅋㅋ

그나저나 먼친척이 죽었다는 소식...ㅠ

 

졸업반으로 가고 캔디스는 다시 5인 기숙사로 입실했다. 

침대에 들어가서 우는 중..ㅠ

그런데 죽은 친척이 누군지 모르는게 난감하다...너무 친척이 많아서...💦💦

 

여전히 정리 안되어있는 기숙사...ㅡㅡ

 

꾸리꾸리 한 냄새 참고 숙제 완료-! 

 

참고로 과제 시간 너무 오래 걸려서 10분 만에 끝내는 모드 다운로드했더니 한결 낫더라

문제는 발표 보드랑 리포트는 시간이 안 줄어듬...;;;

 

발표는 정성을 다해서~ 모드가 없어서 정성을 다할 수밖에 없었다😂

 

영차영차

 

시간이 늦어서 그대로 두고

자고 다시 아침 먹고 하려고 하는 중

 

제발 청소 좀 ㅠ

 

날씨예보 보는 중

 

오잉? 또 민호가 왔네? 쫘아씩 ㅋ

 

민호도 더러운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듯 ㅎㅎㅎ

 

이 구썸남심은 진짜...

 

다시 5인 기숙사에 와서도 열심히 사랑나누기하는 구썸남심 

이놈아 정신 차려라~~~😩

 

기숙사는 부지를 새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했다.

나름 구조가 마음에 들었음

 

바깥에서 보면 이런 느낌

캔디스 친구가 비오는 날 스피커 고장난거 고치다가 죽어서 

저장 안 하고 다시 플레이했었음.. 그 이후로 지붕을 좀 더 넓혔다. 

친구를 잃고 싶지 않은 나의... 마음...

 

?? 누가 싸우지?

 

파란 머리와 스피커 고치다 죽었던 친구심이었음 (죽은친구 살렸더니 싸움을^^;;)

 

다시 발표 연습하는 캔디스

 

그런데... 영 표정이...ㅋㅋㅋㅋ

 

ㅋㅋㅋㅋ 별로인가 보네😅

 

한 명 어디 가....

 

그래도 열심히  연습 중!!

 

밖에 스피커 노래 들으러 가서 춤도 추고

 

대마(?) 피는 친구 심 만나서 수다 떨고

 

요놈 양아치 끼가 마음에 들군

 

밥 기다리는 중 

 

냠냠냠

 

얜 또 왜;;;;;

 

긴장한 건가? 아무튼 기분이 안 좋아 보이네

 

뭔가 울상인 게 다른 심이랑 썸이 잘 안 풀리는 것 같네요...

캔디스는 이미 요놈에게 정 다 떨어져서 

이놈이 고민해봤자 그런 고민일 거 같은데....ㅋㅋㅋ

 

기숙사에서 열심히 리포트 작성하는 중

 

 

그러다 민호가 오랜만에 데이트 신청을 했다!!

 

만나서 반가움

 

오랜만에 만나서 그동안의 이야기를 하는데 

 

달달~~

 

왜 사람들이 모여드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신경 안 쓰고 열심히 수다 떠는 중! 

 

달달~~ 합니다🥰

 

나도 그렇다 쫘아씩~~😘

 

사랑의 장미 선물💞

 

그런데 문제는... 데이트 장소가 인기 부지여서 명성이 높은 심들만 들어갈 수 있는 카페였다....

그래서 밖에서 그냥 대화하고 데이트 끝냄 ㅋㅋㅋㅋㅋ

 

뒤에 리무진 ㅋㅋㅋㅋㅋ 인기 부지라서 그런가 보네 

 

역시 델솔 밸리인가 보다

 

화려하다 화려해...

 

그래도 즐겁게 데이트를 끝냈다!

 

기숙사에 오니까 둘이 또 추파 던지고 사랑나누기해서 참다못해

 

캔디스가 그만 좀 해라고 소리침 ㅋㅋㅋㅋㅋㅋㅋ

울상인 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서 하란 말이여~~~!

 

기분이 상할 땐 농구~!

 

다시 열심히 하루를 시작해보는 캔디스! 

 

수업 들으러 가기!!

 

여름이었나 보다 해가 쨍쨍~~!

 

이때 풍경 너무 좋아서 열심히 WASDQE키 사용해서 구도 살려서 캡처 많이 했는데ㅋㅋㅋㅋ 

여기다 이렇게 올리게 되었네 

 

하늘이 많이 보여야 풍경 캡처가 예쁜 듯

 

날씨 좋다~!!

 

 

수업 기다리는 중

 

이건 수업 끝나고 기숙사 갈 때

 

햇빛 짱이여~~~!!!

 

크~~~

 

열심히 찍었구먼

 

아무튼 혼자서 이렇게 찍고 놀았다ㅎㅎㅎㅎ

 

그러나 집에 오니 여전히 더럽....ㅠㅠ 다들 어디 갔니..

 

표정 울상 

 

그래도 밥은 먹어야지...

 

밥 먹고 바이올린 켜기

 

쟨 또 왜 씩씩거려?

또 썸이 깨졌나.....😪

 

이제는 졸업반이라고 수업 여유롭게 기다리는 기술 터득 ㅎㅎㅎㅎ

바이올린 연습하기 ㅋㅋ

 

윽... 그래도 소리는 딱히 좋지 않나 보네 ㅎㅎㅎ

 

그래도 풍경은 좋다~!

 

표정은 안 좋지만 ㅋㅋㅋㅋ

 

그럼 4편은 이렇게 마무리하고~~

바로 5편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