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나의 첫번째 심. 재인 1

728x90

처음 만들고 많이 우당탕 했을 때. 

심이랑 건축 다 처음 해보는 거라 진짜 막막했었는데 지금은 뭐...... 익숙함을 넘어 즐기기까지 ㅎㅎㅎㅎㅎ

 

크리스마스 같은 겨울 느낌을 위해 친구들 다 초대하고 만찬 나눠먹는 중!

이때 친구들도 각각 개성 넘쳤는데 지금은 술 라니에서 결혼해서 살고 있는 내 심

결혼할 줄은 몰랐지만 그래도 평화롭게 잘 모내고 있어서 다행

 

이때까진 좋았는데 첫 남심을 만들고 나서 갑자기 남심들 다 웃통 벗겨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소박....ㅋㅋㅋㅋㅋ

 

열심히 이야기하는 재인 친구

 

이때 재인은 빨간머리에 숏컷이었음

 

기타도 치고 집은 큰 원룸 형식인데 있을 건 다 배치해놓아서 집세가 매달 4300시몰 나갔었음 ㄷㄷㄷ

 

바텐더 성형시키고 맘에 들어서 재인의 처자로 찜해놓은 에릭

지금은 재인이랑 결혼에 성공하여 딸 하나 아들놈 하나 낳고 잘 지내고 있음

 

이때는 친구관계였는데.... ㅋ

 

마법사가 되기 위해 재인은 마법 포털로 들어오고 잘생긴 마법선생에게 배움 받는 중

 

코칭 섬세하시네요

 

또 다른 코칭 선생님과 이야기하는 중 

그런데 뒤의 배경이 너무나 예쁜 것

 

절벽 너무 대박이야 

 

여러 마법선생에게 수다를 떨면서 친해진 재인

나중에 결혼식에 초대도 했다!

 

마법사 선생은 안건들이려고 맘먹은 재인 ㅎㅎㅎㅎㅎㅎ

마법사랑 결혼하면 또 새로운 마법사가 온다는데 또 성형하기 귀찮아서 ㅠ

 

그렇게 마법을 배우고 직업을 고민하기 위해 작가일 그만두고 대학에 들어온 재인

기술 어느 정도 쌓으니까 우등학위를 골라 들을 수 있어서 좋더라

 

또 룸메들 계속 볼 텐데 눈 건강을 위해 성형시키느라 힘들었다ㅋㅋㅋ 나중에는 대충 윤곽 체격만 조절함 

아마 축구부 친구들일 듯

 

밤새서 발표자료 만들고 연습을 하며 만점을 위해 노력하는 재인

 

나시 수정중... 대학 팩에서 저 힙합바지 너무 별로였는데 막상 저렇게 코디하니까 나쁘지 않더라 따뜻해 보이고.... 그래서...ㅎㅎ

 

다시 또 새로운 발표 수정중

 

이때는 룸메들이 너무 시끄러워서 학교 근처 집으로 이사 왔음

집중 잘되는 환경이 중요하더라

 

축구부 가기 전에 숙제하는 중

 

이때는 수업 가기 전에 복습하는 재인

 

 

 

드디어 졸업!!! 우등으로 졸업함!!! 이때 학점 받으려고 진짜 열심히 게임 플레이했다 ㅠㅠ

모드 안 받고 오리지널로 수업 4개씩 들으면서 초스피드 졸업함... 저는 재밌더라고요....ㅎ

 

예!!!!! 

 

편의시설이 너무 좋았던 폭스 버리 공대

우주공학과인가 그거 전공 완료~!!!!

 

기념샷 찍고 해지기 전에 풀샷으로 찍으려고 여러 곳 다님

 

너무 이쁜 공원

 

 

달도 뜨고

 

 

이렇게 학교를 졸업하고 우주비행사로 취직함!!

 

 


재인과 관련된 이야기를 찾는다면!

 

2020.05.25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재인의 남자, 에릭 1

 

재인의 남자, 에릭 1

바텐더로 만나서 친구로 사귀다 결혼에 골인한 남심 바텐더로 첫 만남 후 재인의 집으로 놀러온 에릭. 이때 제인 직업은 작가였음 남심 8명이서 쉐어하우스에서 살던 때. 책읽고 있었군 같이사

chatteryai.tistory.com

2020.05.22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2]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2]

빈센이 다음에 찍을 결혼사진은 재인과 에릭 부부야! 정식 결혼은 했는데... 내가 결혼식 처음 연거라 많이 서툴러서 사진도 한 장밖에 없..... ㅋㅋㅋㅋㅋㅋㅋ이거밖에 없어 그리고 눈감겨있음;;

chatteryai.tistory.com

 

이건 자식들!

 

2021.02.18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재인의 딸 윤 - 장사하기, 남자친구와 데이트 / 심즈4 일지

 

재인의 딸 윤 - 장사하기, 남자친구와 데이트 / 심즈4 일지

/재인의 딸 윤. 장사하기, 남자친구와 데이트 / 심즈4 일지/ *스크롤 길어욧 주의* 내용이 길어서 시리즈로 해야할거 같다 생각보다 내용이 좀 있네 당황;; 지금은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데 그 전

chatteryai.tistory.com

2021.02.19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재인의 딸 윤 - 윤의 아기들 보러가기, 갑작러운 결혼까지- 심즈4 일지

 

재인의 딸 윤 - 윤의 아기들 보러가기, 갑작러운 결혼까지- 심즈4 일지

심즈 이외에도 쓸게 많은데 글 쓸게 밀렸다 밀렸어 ㅠ0ㅠ 오 마이 갓 그래도 행복하다 쓸게 있다는 게 어디냐... 허허 그래서 다시 연달아 적어보는 윤의 이야기 윤은 재인의 딸로 내가 주로 플레

chatterya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