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나의 두번째 심. 러브 블레드 1

728x90

대학 팩 사고 만든 심인 블레드 

공부해보자 하고 보냈는데 역시 처음이 쉽게 될 리가 없다....ㅠ 

그래도 열심히 공부하는 블레드. 사실 폭스버리 공대가 2번째 대학이었다

첫 번째 대학은 브라이트 체스터 대학이었는데 학사경고받고 겨우 졸업하고

졸업식도 참석 못해서 졸업장도 못 받았었지 ㅠㅠㅠ

 

그래서 이 악물고 다시 대학 진학해서 진짜 열심히 공부함. 지금 사진 속 대학이 공대!

과제하는 중

수업전에 숙제도 하고 

다시 집에 있을 때 과제도 하고 리포트도 작성하고 

몰입 중

장학금 받기 위해서 축구부에 들어갔는데 이건 대학축구가 아니라 조기축구회 같은 저 비주얼..... 에 

또 열심히 성형시킴 ㅋㅋㅋㅋㅋ 오른쪽 남심이 성형한 거고 왼쪽 남심도 곧 성형시킬 예정

 

성형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초췌해 보이긴 하네 ;;

 

축구동아리 시간 돼서 얼른 뛰어가는 중

 

끝나고 동아리 심들과 이야기하는 블레드

 

기숙사 내부 왼쪽 방 벽 세워서 1인실로 만듦. 심 못 들어오게 문 잠그고 거의 밤새면서 공부했다

 

룸메들 성형 완료-

다음 학기에는 더 싼 기숙사로 들어가 다시 리모델링하고 공부함.

모스키노 창문 너무 맘에 들어서 기숙사에 배치

채광 최고

다시 또 다음 학기 때 더 싼 기숙사 바꿔서 공부하는 중

 

 

 

 

 

 

축 졸업~!!!

졸업을 A+로 마무리하고 흙흙흙

 

 

 

우등 졸업생이 되었습니다 ㅠ0ㅠ

졸업하는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는 중 싱나네요

셀카도 찍고 

이야기가 끝나는 줄 모르는 듯 계속 수다 떪

얏호 끝났다

그리고 기숙사에서 짐 싸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 갑니다

 

술라니로~~~

새로 이사 온 집에 졸업사진 걸어놓았다.

축구 트로피 우승한 것도 배치!

노을 보면서 작업 중 술라니 진짜 너무 아름다워.....

뿌듯-

프로그래밍 작업하는 중 

 

심리학을 졸업하고 블레드는 경찰로 취직해서 경감으로 커리어를 시작함.

첫날 설레는 직장

첫 직장이라 착장에 힘줬다

미션 수행 중

증거 분석하고

순찰 돌기

첫 착장에 너무 힘줘서 다시 편하게 착장을 바꿈... 사실 복장 매번 바꾸는 게 귀찮아서 이걸로 플레이했다 ㅋㅋ

청장? 인가 아무튼 일 닦달하더라 ㅡㅡ

술라니와서 다시 힐링 중

직장 스트레스를 술 라니에서 푸니 좋군요

 

 

 


블레드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2020.05.22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3-1] ps: 술라니 이쁘다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3-1] ps: 술라니 이쁘다

3번째는 마치 이 느낌의 부부야ㅋㅋㅋㅋ 이 심 플레이하면서 이태오의 감정을 개미 눈물만큼 이해함ㅋㅋㅋㅋㅋ 그래도 이건 심 세계 아님니꽈~~~ 우선 이 부부를 소개하자면 앞에 나온 진센의

chatteryai.tistory.com

2020.05.22 -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3-2] ps : 술라니 이쁘다 {시즌1 마무리}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3-2] ps : 술라니 이쁘다 {시즌1 마무리}

술라니의 경치를 맛보고 나니 스튜디오가 별로인 것 같다.... 자연이 최고야 그래도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빈센은 최선을 다하기로 함. 세팅 끝났고 사진 이제 찍습니다~~~~~ 얍~! 집사로 만났기에

chatteryai.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