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 [2]

728x90

 

빈센이 다음에 찍을 결혼사진은 재인과 에릭 부부야! 정식 결혼은 했는데... 내가 결혼식 처음 연거라 많이 서툴러서 사진도 한 장밖에 없.....

 

 

 

ㅋㅋㅋㅋㅋㅋㅋ이거밖에 없어 그리고 눈감겨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가 없어서 요리사 요리 못했어;;; 결국 직접 케이크 만들어 먹고 마무리했던 기억이... 

 

 

아무튼 이날 에릭이 청혼했는데 술라니에서 모닥불 구경하고 분위기는 좋았어

 

 

 

여기는 재인이 사는 집! 재인이 우주비행사여서 로켓이 있다 조만간 외계 마을 들릴 예정. 풍경 진짜 예쁘더라♥

 

 

 

 

술라니 너무 좋아......♡

 

그렇게 빈센은 이 부부랑 친해지기 위해 시동을 걸었고

 

 

 

 

 

먼저 에릭을 만나서 수다를 떪

 

 

 

재인은 좀 까칠하더라 ㅎㅎㅎ..... 내가 그렇게 안 키웠는데..ㅠ

 

 

 

놀라는 빈센.....ㅋㅋ

 

 

 

 

이때 재인은 집중하고 있어서 표정이 진지했던 듯 까칠한 게 아닌 건가..?? 

 

아무튼 서로 이야기를 했으니 클럽에 가입하고! 

 

위치는 술라니 해변. 저번에 결혼했던 곳이 리모델링해서 바뀌었긴 했는데 결혼식 느낌 내고 싶었음!

 

 

 

 

위치 잡아주고 시작~~~~

 

 

 

 

전체 화면이랑 액자랑 느낌이 다르더라 액자가 뭔가 더 감성 돋음 

 

 

 

조금 앞으로 오세요~~

 

 

 

아따 풍경 좋다

 

만족-

 

나중에 빈센이 재인에 집에 와서 달아줌. 많긴 한데ㅎㅎㅎ 사진은 많이 찍을수록 많이 남아서 좋아~~! 역시 대칭이 제일 깔끔해 보이긴 하네^^*

 

 

 

 

액자로 보니까 또 달라서 너무 좋다... 포토그래퍼 너무 좋다 후후  다음 편에서 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