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즈4> 포토그래퍼 빈센의 결혼사진 찍기[1]

728x90

 

 

안녕! 이 친구는 새로 패션 포토그래퍼로서 커리어를 시작한 친구야. 이름은 빈센트ㅎㅎㅎ 오늘 빈센의 일과가 있어. 결혼사진을 안 찍었거나 결혼을 안한 심의 결혼사진을 찍어주기로 했어. 

 

 

 

작업하기 전에 식당 와서 밥 먹고.. 패션 포토그래퍼라서 스타일링 신경 썼는데 만들면서도 편한 거 좀 더 찾아야지 싶었음.

 

 

 

저 접시 하나에 8 시몰레온밖에 안 하면 식당 장사 어떻게 함..... 운영비 안 남을 것 같다....ㅠ

 

 

 

 

첫 번째 모델은 옆집에 사는 최근 경관에서 청장이 된 블레드! 빈센의 사진 기술도 높이고 친구 기념사진도 찍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연락해서 불렀어. 위의 사진은 일하는 모습. 대학 2번 다니고 심리학 졸업하고 경찰 취직한 친구야! 대학 다닐 때 진짜 힘들게 해서 힘들었.... 저렇게 옷 설정했는데 첫날 빼고 일 할 때는 잘 안 입어. 일일이 변경하기도 귀찮고 해서 원래는 밑에처럼 입음

 

 

 

최근에 범인 5명 잡고 승진!!

 

 

 

열심히 취조하는 블레드 그런데 경찰복 여자 꺼는 왜 단추 몇 개를 풀어놓는 거야 굳이.... 왜 굳이~~!!!

 

 

도시에 사니까 배경은 도시로 해서 찍었는데 이때 스튜디오 사진을 안 찍었네;; 이때는 초보라 많이 서툴렀어. 그래도 액자 나오는 거 보니까 뿌듯하더라 후후 나중에 블레드에게 선물로 사진 줬는데 나중에 집에 따로 와서 걸어뒀음.

이때 서툴러서 사진 많이 못 찍고 크기 조절도 실패함 ㅠㅠ 그래도  처음 작업이라 뿌듯했어 

사진 찍으려면 모스키노 팩 있으면 되는데 모함놀도 유용하더라 사진 찍는 클럽 개설하고 여기에 모델들 넣으면 사진 찍기 수월하더라ㅋㅋ 아주 좋은데 나중에도 유용한 팩 몇 개 더 있어서 그때 소개할게~~

 

클럽 가입하게 하려면 아는 사이여야 해서 약혼만 하고 결혼은 안 한 부부네 집에 들러서 인사를 나눴어. 가보니 춤추고 있어서 빈센도 같이 춤춤ㅎㅎㅎ

빈센의 아이랑 루비(오른쪽)랑 이야기하고 있는 중 루비는 연기 오디션 보러 다니는 배우이고 자식이 2명 있어.

오른쪽은 로보 디에고이고 원래 샌미슈노에 있는 심이야. 성형시키고 나서 루비랑 사귐 

이야기하면서 호감도 올리는 중

 

 

 

 

 

 

스튜디오는 집을 확장시켜서 2층에 뒀어 이때 유용하게 쓰인 건 스타 탄생 팩임 조명이랑 특수효과 좋더라고 다들 모스키노 할 때 스타 탄생 있으면 좋다고 하던데 진짜였어

 

 

 

 

이것저것 탐색 중

 

이제 사진 찍음!!!!

 

 

 

이렇게 스튜디오에서 세팅하고 찍으니까 너무 좋았어.. 그런데 배경이 좀만 더 다양했으면 하는 욕심이 있다... 업그레이드해줬으면 좋겠군

 

 

 

 

운동 좋아하고 운동 야망 있어서 운동했더니 근육이 저렇게 많아짐 건강해지면 좋으니까~~

 

 

사진 찍고 나서 사진 선물해줬어ㅎㅎ

 

 

좋아하던데 나중에 촬영 다시 하니까 표정이 좀 안 좋아지긴 함....ㅎㅎ

 

 

 

 

 

다 찍고 사진 찍은 결과물 보는 중 좀 뿌듯하더라 ㅎㅎ

 

 

 

여기도

 

 

 

이곳도 ㅎㅎ

 

 

 

 

다다익선이라고 많이 찍으면 좋을 것 같아서 찍었긴 했는데 좀 많다...ㅋㅋㅋㅋ 

나중에 저 사진들 다시 루비네 집 들러서 사진 벽에 걸어주고 갔어!

 

다음 2편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