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20210105 데바데 기록! /머리, 귀걸이 목걸이 길어지는 버그도.. /숨겨진 토템찾기/머리가 사라지는 버그/

728x90

우와 마지막 데바데 글이 11월이라니!! 이제 새해를 맞이하고 새로운 준비를 하는 시기에 오랜~~~만에 데바데 게임을 하면서 캡쳐를 조금 남겼고 이제 다시 올려볼까 해서 올리게 되었다. 이제는 업그레이드로 사진 보정도 하면서 올림ㅋㅋㅋ데바데가 워낙 어두워서 게임할 때도 화면 조정하는데 캡쳐는 조정한 상태로 캡쳐가 되지 않아서 따로따로 보정을 하니 이 얼마나 귀찮은지

 

예전에 킬러 하면 다인큐생존마들의 농락에 상처를 받았는데 이제 좀 익숙해지고 강해졌다고 해야 하나? 얼마 전에 초록 랭크를 달았다ㅠㅠㅠ 이 얼마나 감격인지 그런데 초록 랭크이지만 다 인큐 같으면 무조건 거른다. 같이 게임하고 싶지 않아.... 물론 좋은 다인큐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일단 중국 다인큐는 안 합니다....ㅡㅡ 매너 똥. 

 

500시간 넘으니까 생존자보다 살인마 키우는 것에 관심이 생겼다 그래서 요즘 옛날만큼은 아니더라고 간간히 살인마 하는 중 너무 많이 하면 상처도 많이 받아서 적당히 하는 버릇이 생겨버렸음. 그런데 요즘 살인마 유저 기근 현상이라 ㅏ그런지 거의 게임 끝나고 보면 나와 같은 랭크나 높은 무지개 랭크 또는 빨강 보라 랭크가 90프로 이상 나온다... 매튜야..원인을 생각해보라.... 처음엔 뉴비에게 너무 가혹한 게 아니냐 하다가 이제는 너무 일상이라 덤덤해지는데 원래 이게 정상인지요ㅠㅠ

 

그리고 최근에 업데이트와 새로운 DLC등장으로 또 버그들이 많이 생겼는데 그중에 대다수가 늘어지는 버그ㅋㅋㅋㅋ 그래서 또 신나서 캡쳐를 했다. 또 균열은 자주 안 해서 이번에 못하게 되었는데.. ㅠ 니아 옷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안타깝게도 못할 듯 ㅠ.ㅠ 

 

 

4명이 옹기종기 모여서 시작 랭초로 인해 13랭에서 차근차근 올라가 현대는 6랭! 

 

세일러문처럼 매우 긴 머리의 버그를 가지고 태어난 케이트. 요정 풍이와 같이 풍이 선물 옷 너무 웃곀ㅋㅋㅋㅋ

 

이건 아담 머리가 마음에 들어서 후후 나중에 구입할까 해서 기록해두었다. 

 

왠지 고인물의 향기가 나오는 옷을 입고 있는 파티원들... 잘해볼께요^^;; 

 

완전 힙합 목걸이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엿가락처럼 늘어난 목걸이. 나 이거 처음에 보고 너무 당황했다;;;;

그러다가 나중에는 신나게 캡쳐 ㅋㅋㅋ

 

이건 펭민 귀걸이가 늘어나서 정말 오만게 다 늘어나네 생각해서 캡쳐.

 

머리가 사라진 펭민? 그런데 아예 민머리는 아니구나 싶었다. 

 

이건 닥터 할 때 다들 누워서 애교 부리길래 잠깐 당황 중....

하지만 내가 킬러 하면서 겪은 수모가 매우 많아 미안했지만 다들 걸었다...ㅡㅡ;;쏘리 

살인마 해보면 알 꺼야...ㅎ

 

같은 펭민끼리 발전기 수리 중!

 

덫 위치는 다행히 요리조리 피할 수 있어서 어찌어찌했다. 

 

그런데 이 판에 티배깅 하는 놈 있어서 기분이 좀 별로였다 ㅡㅡ

이건 준구가 무서워서 피하고 피하다가 엔티티의 부름에... 그만.. 

 

요즘에 다시 데바데를 조금씩 시작했는데 역시 데바데는 데바데 너무 재밌긴 하다 잠깐 오버워치도 하고 유로트럭도 하면서 하고 있지만 2021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시간을 조금씩 줄이는 중 2021년에는 전보다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하고 싶은 생각도 있다 홈페이지 디자인도 좀 더 괜찮게 바꾸고 싶기도 하고 요런 저런 이유로 열심히 살아봅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