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데바데 지금까지 플레이 캡쳐 모음~2020.9.23

728x90

9일부터 하지 못했었고 그 뒤로 피시방을 가나 싶었는데 다행이도 그래픽카드 업데이트로 데바데를 즐기고 있다.

그리고 나는 다시 캡쳐를 남겼다. 캡쳐 해놓고 돌아보면 재밌기도 하고

기록하면 남으니까 데린이 일기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아무튼 잔잔히 캡쳐한걸로 올리겠다. 

 

 

데바데를 오랜만에 시작하고 캡쳐한 사진.  역시 오래 안하다 하니까 잘 죽음....ㅠ 

오랜만에 하니까 몇번이나 죽었는지 모르겠네;;;

 

나는 분명 아오지에 걸렸는데 버그때문에 1층에 올라온...??

밑에 다른 팀원은 아오지에 잘 있는데 말이지 ㅋㅋㅋㅋㅋ

저번에 다른 팀원이 이래서 아오지에 가서 풀어줬었는데 그때도 온통 물음표였다 "???"

이번엔 내가 걸렸는데 다들 바빴던지 아무도 구해주지 못했다는;)

 

 

살인마도 한번 보고 감ㅋㅋㅋㅋㅋ 살인마도 당황했겠짘ㅋㅋ

 

 

이 버그의 좋은점은 갈고리 걸릴때 알아서 저항해준다는 것. 스페이스바 안눌러도 잘 저항하고 있었다. 

 

그리고 dlc업데이트 이후에 한번더 버그픽스 업데이트를 했다고 하던데 이제는 이 버그를 잘 볼 수 없을지도? 

 

 

신생존자 잘생겨서 캡쳐함. 같이 열심히 발전기 돌렸다고 한다...

지금은 신 DLC 죠스바로 사려고 죠스바 모으는 중!!

죠스바 필요할때 모으면 왜이리 천천히 모이는 것 같은지....;; 

 

 

발전기 디테일 예전처럼 달그락달그락거리는 ASMR느낌은 사라졌고 대신 세부적인 디테일이 나왔는데

하다보니 이것도 괜찮은듯? 지지직-지지직-

 

자선 옷 DLC구매해서 입히고 게임했다. 저 옷 앞부분이 귀여운데 발전기 돌릴때만 캡쳐해서...

그런데 고인물로 보였는지 살인마들이 방을 자꾸 빼더라.... 저는 볼품없는 데린이인데요...ㅠ.ㅠ

저 판에서 힘없이 죽음ㅋㅋㅋ 하하하....

 

 

데이비드 킹 캐릭터로 극한의 스텔스 중. 마지막에 나 찾는데 소리만 들리고 몸이 안보이니까

살인마가 당황해서 주위를 두리번 거렸는데 나중에 내가 알려줬다. 그리고 희생됬다ㅎㅎㅎ

살인마 많이 당황했을듯^^;;; 나도 저렇게 안보일줄은 몰랐다. 

 

 

데이비드 윌 할아버지 젊은시절 같기도 해서 캡쳐...☆

 

 

상자깡 구경중

 

 

엄청 쨍해진 캐비넷. 파로마 전승한 뒤로 캐비넷 좋아하게 되었다 ㅎㅎㅎㅎㅎ

 

 

열심히 불토템 까는중. 진짜 구석진 곳 다 찾아봐야 하구나..ㄷㄷ

불토 찾기가 어려운 이유가 있었다. 사운드 플레이로 타닥타닥 하고 타들어가는 소리를 잘 들어야 한다. 

특히 파멸 루인때문에 열심히 찾으면 잘 안보이고 ..ㅠ

 

 

이제 상자를 열면 저렇게 자물쇠가 부서지는 것까지 나온다... 좋은데 디테일?

 

 

케이트 어깨근육 부럽. 저 몸이 생각보다 운동 엄청 한 몸이다. 근육 라인 잡기가 생각보다 쉽게 되는게 아녀.... 

 

내가 펭민이로 바꾸니까 갑자기 다들 샤샤삭 하면서 바꾸고 ㅋㅋㅋㅋ 나도 따라해서 구급키드 들었는데

자꾸 살인마가 방 빼서 결국엔 다 제각각으로 캐릭터 바꾸고 게임 시작했다 ㅋㅋㅋㅋ

살인마가 싫어할만 하지... 나라도 뺐을듯 데린마는 머리 새하얘진다고...ㅠ

 

 

ㅠㅠ

 

 

즉처당할때....ㅎ

 

 

살인마 원한 끼고 나한테 엄청 집착해서 나빼고 다 탈출함...

결국 그는 즉처까지 성공했다고 한다.... 하하핳.....

어쩐지 열심히 키스캠핑을 하더라고 .ㅠ

운이 없었지만 내 퍽은 전구를 상대하기 매우 좋았는데 아쉬웠다. 

요즘 느낌이 이상하다 싶어서 차분한 영혼 끼면 전구 나옴....

나의 직감이 빛을 발하는 중이다 헣헣.

 

또 전구였을 때 저러고 있을때 내 앞에서 지나감... 그래도 발견되어서 한대 맞았다 ;)

저 퍽 되게 만족스럽다는..! 아윌까지 있으면 금상첨화인데 

 

 

직구랑 노는중...ㅠㅠ 뚝배기(?) 씌우고 나는 지렁이로 한바퀴 돌고 직구도 나랑 같이 한바퀴 돌고 놀다가 죽음ㅠ.

날 안놓아주었다ㅋㅋㅋㅋ 그런데 팀원들도 직쏘랑 놀다가 다같이 탈출안하고 죽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재밌게 잘 놀았다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직구도 데린마였다는!!

유쾌한 게임이었다ㅎㅎㅎ

 

 

데이비드랑 나란히 탄생되어서 기념으로 찰캌 

 

 

그와중에 새까지 날고있음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했던 몽구;;;; 그도 역시 데린마였다

 

약간 밤되면 매칭이 좀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유독 랭크차이가 엄청나게 나기도 한다..... ;;; 잘 매칭이 되었으면 좋겠음...

 

물론 나도 데린이인데 가끔 빨랭 만나면 너무 잘풀려서 당황스럽고

살인마가 빨랭이면 숨도 못쉬고 죽고 뭐 나중에 다 경험이 되겠지만 허허허

 

그리고 이것 말고도 내가 가끔 실수해서 2층 구멍타고 내려가서 살인마 마중나가거나 그런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는 캡쳐할 시간도 없이 도망치느라 정신없다. 살인마도 놀라고ㅠㅠㅋㅋㅋ 저번에 토구 도끼 채우려다 캐비넷에서 발각되기도 하고...ㅠ 공포게임이지만 코믹게임의 자질을 훌륭히 갖추고 있는 ㅋㅋㅋ 

 

그래도 하면서 매판 배우고 있다. 

큰 상처없이 데바데 계속 즐겼으면 좋겠다.

피해도 주지 않기 위해 열심히 배우는 중인데 아직도 부족한게 많다... 

보통 1000시간 이상이면 데린이가 아니라는데 나는 과연...? 허허..ㅠ 

 

 

 

마지막으로 제 플레이타임을 남기면서... 데린이는 이만 :)

 

 

다들 즐거운 데바데 하시기를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