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그래픽과 내용 상향 업데이트로 인해 게이밍 노트북에서는 안되는 데바데... 안녕....

728x90

+

이 문제 해결했어요! 내용은 다음글에 기록해놓음

https://chatteryai.tistory.com/26

여기로 와서 어떻게 해결했는지 보시면 됩니다.

+

 

 

최근...데바데의 상향 업그레이드로 인해 나는 설렜으나 컴퓨터는 게임이 돌아가는 동안 여러번 튕기고... 충돌오류가 떴다고 뜨고, 그렇게 집에서 게임을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 집에서 게임하면서 사회적 거리도 두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 심즈와 스타듀밸리, 유로트럭을 잠시 제쳐두고 제일 열심히 하던 게임이었는데 한순간에 못하게 되니 마음이 괜히 싱숭생숭했다. 

 

심지어 균열도 얼마 안남은 상태여서 더욱 더 아까운 상황이 되었고, 결국 남은것은 예전에 찍어둔 스크린 샷과 트위치 스트리밍을 보는 수 밖에 없는... ㅠㅠ 이제는 조립컴퓨터 공부를 해서 더이상 게임을 멀리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해야겠어... 조립컴은 부품도 바꿀 수 있지만 노트북은 내장형이라 불가능하기도 하다. 그리고 예전에 피시방에서 게임할 때, 키보드의 키감이 너무 좋았다. 집에서 그 키보드를 사용하려고 하면 광축이라 밑에 두툼한 패드를 깔아야 할 것 같지만... 조립컴을 사면 키보드도 고를 수 있구나 싶었고ㅎㅎㅎ 물론 내돈으로..ㅋㅋㅋㅋ

 

아무튼 마지막에 남겨둔 캡쳐를 기록하면서 다음 게임은 곧 열릴 피시방에서 할 듯....흙흙.... 눈물이 앞을 가리네💧 그래도 피시방에서 게임하면서 캡쳐하고 기록해놔야지~!

 

숨막혔던 순간....기다려봐봐....덜덜덜

구하러 오다가 걸려서 지렁이가 된 팀원..

둘이 궁댕이 맞대고 비행기 타고 있는 중...ㅠㅠ 구하러 와..줘유.....

내려와줘...! 아마 살인마가 캠핑중이었던걸로 예상중.... 그런데 소리는 안들렸지만;;;

어렵게 따낸 2밥풀...ㅠ 초랭까지 데린이들이 많아서 게임이 잘 터지는데 그 사이에서 눈물나게 얻은 밥풀..!! 나 자신 열심히 합시다...물론 나도 데린이임ㅜㅠ

어그로룩 입고 와서 치료중인 나. 생각보다 어그로룩을 하면 살인마들이 잘 공격 안하는 것 같다. 그런데 나 어그로 잘 못끔...ㅠ 데린이라 어쩔수 없는 것인지 항상 공부하고 있지만

저 친구 매우 조심성 있구만,, 열심히 돌리려했지만 죽었다ㅎㅎㅎㅎㅎ

들어오니까 다 펭민이였다...⭐

날 보고 있는 3펭민 ^^;;

방구 피하려고 숨었다가 만난 팀원

난 갈고리에 걸리고 팀원은 비행이 타고 있어 ㅠ0ㅠ 그래도 저거 보면 싫진 않고 뭔가 웃프다ㅋㅋㅋㅋㅋ 즐겜이긴 한데 다들 비행기 타면 어쩌나 싶으면서도 혼자 너무 웃겨서 ㅎㅎㅎㅎㅎ 즐겜하면 됐지 뭐~~ 

이때 튕기기 전에 찍은 스크린 샷. 발전기가 바뀌어서 기념으로 찍어두고 튕김...;;

이 판도 하다가 갑자기 나가버렸다... 그 후로 다른 유저들도 튕긴다는 말도 들었고 나만의 일은 아니겠구나 싶기도 함... 그런데 너무 슬프다... 게이밍 노트북에서 더이상 돌아가지 않는 사양이라니.... 진짜... 조립컴이 너무 갖고픈 상황이 되었음.

 

 

아무튼 이렇게 내 컴퓨터에서 하는 마지막 데바데가 된 기념으로 스크린 샷을 남김... 이제 조립컴 하면 진짜 즐겁게 게임할듯. 꼭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일단은 돈 모을 수 있게 열심히 공부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