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데바데 지금까지 한 것 모음 ~09.02

728x90

우선...데바데 너무 재밌어서 거의 다른 게임 말고 데바데를 정말 열심히 했다.

 

최근까지 플레이한 시간은 300시간을 넘겼고 이번 균열도 도전하고 있는 중이다. 300시간도 데린이라고 하는데 진정한 고인물을 1000시간 넘어서부터라고 한다. 하지만.... 내가 1000시간을 넘기면 고인물이 되어있을지는 모르겠네...ㅠ.ㅠ

 

한국 서버는 유독 잘하기로 소문나있다고 하는데 진짜 실감이 났던게, 생존자로써 랭크가 너무 잘 올라가기도 하고(이건 한국인이 서로 돕고 돕는 것을 너무 잘해서 데린이라도 고인물들과 함께하면 너무 쉽게 탈출함..;;;)

그래서 보통 데린이들이 자신이 데린이라고 게임전에 강력하게 어필을 한다. 내가 바로 그럼.... 

 

그러다가 생존자를 오래 하면 심심해서 살인마도 하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다. 

나는 살인마를 하면서 굉장히 불쾌함을 많이 얻었기도 함. 살인마는 나중에 정리해서 이야기를 전하도록 하고 

그동안 생존자를 하면서 찍었던 캡쳐 이야기들을 시작하겠다! 

 

로딩중.....

 

불안한 드와이트(나)의 눈동자....ㄷㄷㄷ 이때는 아이템 없으면 희생제에 참여 못할 것 같았던 시절...⭐

 

클로뎃과 메그 다음으로 키운 캐릭터이다. 그냥 뭔가 다음으로 키워야 될 것 같은 느낌? 이 들었고 ㅋㅋㅋㅋ 그래도 괜찮더라 ㅎㅎㅎ

같이 게임하다가 만난 딸기요정 드와이트ㅋㅋㅋㅋ 저 옷 너무 마음에 든다. 나도 얼른 죠스바를 모아서 사야지

짤랑짤랑~

 

처참하게 걸려있는 드와..이트...ㅠ 약간 겨드랑이에다 갈고리를 걸친 느낌.

또 구하러 가다가 일단 발전기가 급해서 돌리고 있는중. 보통 발전기를 돌려야 하는 상황이 오면 잠식 전에 발전기를 돌리다가 구하러 가는 경우가 있는데 몇몇 데린이들은 이것을 잘 모르고 안올 것 같은지 자발적으로 죽는 경우를 보았다.... 그게 아닌데...;;;

"어서 발전기부터 돌리소~!!" -마음의 소리-

우와~~ 에어갈고리 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러운 순간 

나 걸리고 팀원들도 전기에 걸리고.....

오오오...!! 각두각두

옆태가 좋네요 후후후

저걸 뽀개야 할지... 발전기를 돌려야할지...ㅋㅋ 저 불토를 빨리 없에고 싶은 마음..

이제 빌 할아버지도 키우고!!! 

빌 죽을때.... 올라가면서 보이는 팀원의...노란 형체.... 사이보그 같다 ㅎㅎㅎㅎ

덫구 이렇게 가까이 볼 줄이야. 패션이 살아있는 덫구 

빌 할아버지도 참 많이 걸렸다...ㅋㅋㅋ 데린이라 계속 게임하면서 배우고 그러는 듯. 많이 하면 할수록 는다고 하니 믿어볼께요...!!

치료하는동안 하늘 보니 하늘 야경 정말 예쁘고 :)

갈고리에 걸려있어도 힐링되는 예쁜 맵...

심장 덜덜덜 했을 때...ㄷㄷㄷ(캐비넷 안에 숨어있음)

매튜바위 버그가 활성화 되고. 나 갈고리에 걸려있을때 다들 한곳에서 움찔움찔 거리기만 하고 있길래 죽은다음에 보러갔더니 다들 매튜바위에 끼여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저 캡쳐는 스피릿도 걸려서 못 움직이고 있는 중....;)

이제 에이스를 키워볼까~!!! 해서 저런 패션으로 시작했더니 

무언가 메그로 맞추자는 무언의 시선이 느껴지고.... 보통 4명 다 똑같은 캐릭터면 살인마가 즉처를 많이 들기 때문에 난 무서워서...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덜덜덜....

저기 가방 어디서 사셨어요? 입흐네요~

착한 살인마.... 내가 랭크가 쓸데없이 높은 물랭이라 그렇지.....ㅠㅜ 데린이티가 너무 났는지 스크림이 하나하나 알려주고 쿨하게 떠나셨다.... 따뜻한 서윗 살인마 고페...💕

아악...구해줘!!! 

나 죽기전...개구.....

그리고 내가 죽으면서 개구앞에 서있는 준구.... 여기로 와서 개구 보라고 버텼는데...;) 최후의 생존자는 결국 죽었다고 한다...ㅜㅜ

옆에서 느껴지는 따가운 시선들....

그리고 무언가 심상치 않은 패션....알록달록 핑크 스카이룩 

어그로룩 한번 해볼까 룰루랄라 하다가 실수로 게임 시작되서 놀란 나....

상자깡을 도와주는 리더 드와이트. 땡큐땡큐~!!!!

3환....각두...💘💘💘 섹시 그자체(★‿★)

 

 

데바데는 정말 중독되는 게임같다. 옷을 사는 이유가 있구나 라고 생각하게 만들기도 하고ㅎㅎㅎ(룩덕이 최고) 그래서 이번에 죠스바를 꾸준히 모아 앞으로 좋은 룩도 몇개씩 살 예정이다. 꾸준히 하게되는 마성의 데바데⭐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