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돈스타브 / 굶지마 (투게더X 그냥 돈스타브) 너무 재밌었던 플레이 일기 -1-

728x90

처음에 정말 인기있는 그런 게임이라고 했을 때

2D게임이고 그림체도 내 스타일이 아닌 것 같아서 관심이 없었는데 

왠걸 돈스타브 꾸러미팩을 구매했더니 

기존의 돈스타브 그것도 2014년 출시한 게임이 있다고 해서 어쩌나 하고 걱정했었다.

그런데 한번 해보고 투게더를 해볼까 싶어서 

혼자 하는 게임인 돈스타브를 했더니 

너무 재있어서 미친듯이 했었다. 

이때 시험 접수하고 긴장을 너무 많이 해서 게임으로 풀려고 했던것도 있었고;;;

 

몰입할 만큼 재밌었던 게임인데

지금은 살아남는 법을 어느정도 터득해서 

좀 쉬다가 농장짓고 목장 지으려고 안 하는 중

그래서 저번에 플레이할 때 찍어둔 캡쳐가 있어서 

컴 정리 겸 기록! 

 

정말 아무것도 모른느 상태에서 제일 기본만 익히고 투입! 

진짜 기본만 알아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예상보다 오래살음!

 

비팔로 처음 만나고 구경중... 

 

 

구멍이 있어서 들어가보았는데 거기가 바로 동굴 ...!

초보가 들어가기에는 무서운 곳이었다

 

맵을 직접 넓히는 거더라 

 

아! 그리고 모드가 있어서 게임하기가 유독 수월했다....

그런데 모드가 많을수록 재미는 떨어지는 것 같기도

 

이때 수염 깎아야 하는지도 모르고 왜 자꾸 수염이 나지 했었던 

 

와 눈이 온다...

 

이때 겨울... 

방한복도 없어서 얼어서 죽었다...

그래도 부활재단 있어서 다시 태어나긴 했는데

태어나면 뭐해 또 얼어죽음 ㅠ 

 

 

그렇게 약 30일 정도 버틴 기념으로 새 캐릭터를 주더라 

라이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돼지에게 화환 선물하기 

 

점점 그림체가 귀여워 보이고 개성있어서 마음에 들음

뭔가 그림체가 돈스타브 세계관을 더 매력있게 보여주는 기분이다.

 

어디서 뼛조각을 주웠더니 갑자기 나타나는 인벤토리 상자 체스터! 

소중한 친구이다....인벤토리가 부족해서 꼭 필요함

인벤토리 넓혀주는 모드 있기 한데 화면이 작아서 나는 포기했다.

위의 화면 정도로만 있어도 나는 만족이지만 

나중에 큰 모니터 생기면 인벤토리 갯수 최대로 해주마 하하하하

 

 

아직 들어가보지 않은 무서운 문...

 

이 펭귄들은 뭐지 

서식지에 집을 잘못 지은거 같다..;;;

 

떠나..?

 

 

728x90

겨울에도 다시 만나는 펭귄들 

 

이때도 많이 몰라서 혹독하게 버팀...

 

나무 베는데 갑자기 벼락쳐서 활활 타오르는 나무들..ㅠ

 

이때도 패딩이랑 털모자 없어서 힘들었음 

 

비팔로 발정기라 위험한 상태라서 멀리서 바라보고만 있는 중

 

아니 갑자기 들개인가 몰려와서 정신없이 도망다니다가 

이상한 제단 숭배중인 돼지쪽으로 도망갔다 

 

아니 근데 다들 나 쫒아오면 어케;;;

 

휴.... 어찌 잘 처리되고 

비팔로 모자 처음으로 만들어서 기념 샷! 

 

아니 또 들개가...!!! 또 도움 청하러 

집 근처에 돼지 재단 있어서

다음에는 더 좋은 곳에다 집 지어야지;;;

 

아이고 돼지랑 들개랑 싸우다가 불남 

내가 불낸건 아닌데...머쓱 미안하다 ...

 

겨우겨우 버티다가 죽었는데 이번엔 또 다른 캐릭터로 해야지 싶어서 

유명한 에비게일(?)로 해보았다. 

그런데 사용법 모르고 플레이했다는 ^^;;

 

같이 사냥해줄 돼지 친구들과 함께

 

한번 죽고 나타난 유령 사용법이 있더라 나는 그걸 모름.. 지금도 몰라 ㅠ 

나중에 웬디 플레이 하기전에 검색해봐야지

 

또 들개가 와서 겨우 겨우 만들어 놓은 돌벽으로 가서 숨는 중....

다음에는 돌벽 울타리를 꼭 만들테야

 

아휴 웬디도 겨울을 넘기지 못하고 죽음 ㅠ 

 

캡쳐 보다보면 공통점이 밤에만 찍었다는거... 낮에는 살아남느라 식량 모으고 해서 바빴나보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겨 ㅎㅎ

 

 

생각보다 길어져서 여기까지 기록하기! 

아무튼 돈스타브....꾸준히 할 것 같은 게임인게

지금 디엘씨 안하고 오리지널만 미친듯이 했기 때문에 나중에 

디엘씨도 조금씩 맛보고 있는 중

 

 

최근엔 좀보이드도 꽤 관심이 가는데 스팀 세일할때 까지 기다릴 것이여~~!!

 

1탄은 여기서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