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오버워치 화면 깨끗하게 캡쳐하는 방법! / 닉네임 가리기 / 조작화면 가리기

728x90

 

 

으아니 글 미리보기 방지 글 미리보기에서 적나라하구만 ㅠ 

와서 내 캡쳐들도 봐주세요 깔끔하게 캡쳐한 나의 사진들~~!

 

캡쳐 기본 설정 가면 있는데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나도 열심히 캡쳐했다.

사실 나도 안지 얼마 안되어서 이렇게 캡쳐한지는 얼마 안되어서

이 캡쳐들부터는 이렇게 깨끗하게 찍을거 같음 

 

그런데 확실히 잘 나오는 거 같어

은근히 오버워치 맵들이 깔쌈하게 이쁘게 잘 나온다.

색감도 만족스럽고 

나도 게임을 코로나때부터 시작하다보니

점점 게임 창작에도 관심이 많이 가고 있음...! 

그럼 이제부터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슴돠

그리고 밑의 시범적으로(?)찍어본 제 캡쳐들도 많이 봐주세요

감사~!! 

 

 

 

 바로 ALT  +  Z   키를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다시 ALT + Z 누르면 정상복귀 되기 때문에 활용하기 편함

키 설정 들어가서 바꿀 수도 있는데 딱히 바꿀것 까진 없어서 잘 사용중입니다.

 

사진캡쳐키는 Print Screen! 

자세한건 제일 밑 글에...? (그런데 그렇게 자세하진 않음;;)

 

그럼 제가 열심히 캡쳐한 옵치화면을 보여드리면서~~~!!! 

 

게임 준비할때 이렇게 잘 찍힘...!

 

아이고 맵 이름 까먹었는데 강 있고 배 있는 맵에 의상실 캡쳐

 

자폭 캡쳐

 

메이 눈싸움 게임 할 때! 

 

이겼을 때 승리포즈

 

똑똑~~ 

 

 

728x90

샴발리 수도원... 만족스럽게 나왔다 ㅎ

구도로 봤을때 게임 시작 맵 소개때 캡쳐한거 같다

 

요것도 

알트z누르면 마치 내가 캡쳐한것처럼 ㅋㅋㅋㅋㅋㅋ

 

이건 수비할때 캡쳐! 풍경 너무 예뻐서 가끔씩 이렇게 구경한다. 

 

오버워치 요원들 사진 구경중...

 

시그마가 연주하길래...! 

사랑의 큐피트 한조~~~~! 

 

루시우 새 스킨 얻고나서!

 

 

이벤트로 받은 하트! 

 

 

이렇게 캡쳐를 열심히 했군요.... 후후 만족 

 

 

아시겠지만...! 캡쳐는 PRINT SCREEN 버튼 누르면 됩니다. 

내 키보드에는 

PRT

SC     이렇게 있음!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