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오버워치2 게임 스크린샷 짬짬이 기록

728x90

캡쳐가 많이 있어서 기록 겸 남기기 

 

 

드디어 신맵! 샴발리 수도원인가 

그런데 막상 게임해보니 맵이 매력적인지는 모르겠음;;;;

뭔가 맵이 작은 느낌이라 해야하나 

 

리퍼 다쓴 총 이렇게 버리면 되나 무한 총 소지인거시

 

 

 

둠피로 다 출격해도 모이라한테 다 죽어;; ㅠ 모이라 짱 세☹️

 

 

루시우 할땐 이겨서 그래도 기분 나아졌다는 ㅎㅎㅎㅎ

 

겐지로 출격했는데 또 모이라 5명 나와서 죽음.. 정말이지🙃ㅋㅋㅋㅋㅋㅋ

 

728x90

여기는 윈스턴의 사무실 같은 공간

시네마틱 그대로 나와서 게임전에 재밌게 구경도 해보고 그랬다. 

옆에 책이 엄청 쌓여있네... 윈스턴 똑똑한가보군

 

여기 있는것 단백질프로틴 이겠쥬?

 

 

리퍼랑 바스티온이랑 신나게 상호작용 하길래 찍기 

 

 

이건 한동안 쓰레기촌 여왕님이 시작화면에 있어서 기념으로! 

 

 

하나가 메카 타고 날아가는 곳 뭔가 있어보여서 적 다 처치하고 스크린샷 찍기 

이렇게 제대로 본적은 없었던 것 같아..

 

 

여긴 토론토에 있는 하키 동상 뭔가 있어보여서(?) 또 기념으로 한컷! 

 

 

토론토에서 출발하는 곳인데... 뭔가 느낌이

바이오하자드3인가 질과 카를로스가 만나는 버려진 지하철 느낌 낭낭한

왤케 어두워 무섭게시리 

 

 

저기 터널로 가면 뭐가 나올까 궁금쓰

 

 

솔져가 각있게 춤춰서 찍어보기

뭔가 두둠칫 하는 느낌 ㅎㅎㅎㅎ

 

 

다른 팀원들 구경도 하고 

 

 

겐지가 자꾸 나에게 인사하는데

이거 힐 계속 달라는 거겠지...!?!? 버프도 해달라 하는 거겠...!!

열심히 해주고 난 죽어서 아나인가 키리코로 바꿔서 나감 

 

 

파라이수 대칭에 맞게 스프레이 뿌린 기념 

 

 

여기 라인이 죽어있는데요..... 데구르르르

 

 

 

고릴라와 함께 게임 승리!

 

 

감격스러운 나의 처치수..!!!

 

기록 만들었다!!!!

 

 

 

이거 쓰니까 옵치 하고 싶어졌는데.... 우짜지

좀 있다가 하러 가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