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영상으로 움짤 만들기 (GIF 짤방?) 오버워치 한조 큐피드로 해보았다. / 영상을 gif로 변환하기/

728x90

이번 오버워치에 발렌타인 기념으로 큐피트 한조가 나왔는데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미방 - 수상할정도로 한조를 잚은 큐피트

 

이건 두바퀴 도는데 한바퀴때는 부드럽게 고개 돌리다가 두바퀴째에서는 휙 하고 치명적이게 고개 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도 같이 녹화되어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게임 홈 들어가면 구름효과가 걷히면서 나오는 거라 찍어보았다. 로맨틱한(?) 브금은 없는버전

 

 

이 영상은 치명적이게 고개 돌리는 부분만 녹화한거 ㅋㅋㅋㅋㅋ

 

 

 

 

사이트는 여기!  https://ezgif.com/

 

Animated GIF editor and GIF maker

Easy to use online animated GIF maker and image editor. Upload and edit GIF images for free. Create, crop, resize, reverse, optimize and split animated GIFs, cut and resize videos, WebP and APNG animations.

ezgif.com

아주~~~ 유용한 사이트 같다. 한번 정도 썼는데 자주 사용할 듯!! 

 

 

 

 

이 영상 중에 치명적이게 고개 돌리는 짤을 갖고 싶어서 파일 변환 해보았다. 

 

나는 위에서 2번째인 비디오를 gif로에 들어가서 만듦 ㅋㅋㅋ

영어로 되어있는데 구글번역으로 홈페이지 번역하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여기에 내가 녹화해놓은 한조영상을 올리고 

 

 

로딩이 완료되면 이렇게 짜잔 ㅎ

 

 

728x90

 

프레임 수를 조절할 수 있는데 Frame late(FPS)누르면 여러가지 저장가능한 프레임수가 펼쳐져서 선택 가능한데

밑으로 갈수록 프레임 수가 많아서 짤이 부드럽게 재생되니 밑쪽을 추천

다만 10초 이내에 나와야 하고 그 전단계는 12초 이내로 영상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간단한 영상편집기로 10초, 12초 이내로 수정해서 업로드 하고 여기에 올렸다.

 

그렇게 완성된 gif는 용량이 크기 때문에 블로그 같은곳에 올리기가 힘들 수 있다. 

나도 한조 짤 만들고 좋아했는데 20mb이상을 못올린다고 해서 압축해야 하더라.... ㅠ 

 

그래서 2차적으로 압축을 시작! 

 

위의 사진을 보면 바로 밑쪽에 Optimize가 뜬다. 그냥 스크롤 내려서 압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편리함 

 

 

 

Optimaize가 압축인데 구글번역 한글화 하면 바로 압축이라고 나온다. 

여기서 압축을 설정할 수 있고 오른쪽으로 갈수록 압축률이 커지는데 

너무 오른쪽으로 가게되면 무거워진다고 한다. 

압축이 센데 왜 무거워지는지 거기까진 모르는데 좋지 않다고 하니까 넘어가기!  

저는 한 63 정도로 했음요 

그러니까 블로그에 올라가지는 것! 

 

여기에 완성된 압축파일이 만들어지는데 gif를 우클릭 해서 저장하거나

오른쪽 Save 디스크 그림을 눌러 저장하면 된다고 한다. 

나는 우클릭으로 다운받음!! 

 

너만을 짠히 바라보는 수상할 정도로 한조를 닮은 큐피드 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인 얼굴 무빙 

그런데 영상이 더 웃기긴 해....서 ㅋㅋㅋㅋ 짤로 다 담아낼 수 없어서 아쉽네 

 

 

 

짤 만들기 이외에도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서 자주 사용할 것 같다. 

영어 모르면 구글 변역기나 웨일 번역기를 사용해서 하면 사용하기가 매우 쉬워진다. 

아무튼 알찬 사용이었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