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 일상🌊

뱃지 산거 구경하기 - 뱃지덕후

728x90

 

 

요즘에 급 관심을 가져서 뱃지 몇 개를 구매했는데 

온 거 보니 상당히 괜찮아 보였다. 그래서 오늘 날 잡아서 각 잡고 한번 촬영해보았다

 

그런데 문제는 ㅋㅋㅋㅋㅋ 초점이 날아간게 몇 개 있어서 슬프네...

 

그래도 일단 소개해볼께요

 


요놈들 자비는 없다~~~ 이런 느낌~

 

귀여운 소녀가 적들 다 죽여달라고 하는 뱃지 ㅋㅋㅋㅋ 

귀여운 디자인에 그렇지 않은 문구

 

이거는 문장이 좋아서 구매했다. 

색 조합이 마음에 듦

 

공룡모양의 명랑한 clever girl!

 

마녀라는 캐릭터를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빈티지 제대로네

 

 

역사적으로 마녀라 이미지를 씌웠던 사람들은 진보적인 주장과 행동을 많이 했었고

그 사회에서는 그런 사람들에게 위협을 느끼고 마녀로 몰아갔었는데

왜 그런 사람들을 마녀라는 이름으로 폄하했을까... 하는 아쉬움

그리고 요즘 외국에서는 bitch라는 언어가 마녀 대신 쓰이는 느낌...?

확실한 건 아니지만 뱃지 구경할 때 많이 보았음;;;;

쿨한 이미지로 비치게 하는 것 같더라. 하지만 저는 익숙하지 않고요....ㅎ

 

 

자궁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구매 

그림이 마음에 든다.

 

문구가 좋아서 구매 

 

이거 초점이 나가서... 하하...^^;;

이것도 문구가 좋아서 구매했다. 

 

각 잡힌 디자인에 그렇지 못한 문구라 구매🤣

 

 

평소에 성평등에 관심도 많아서 뱃지 살 때 구경했는데

외국에는 주로 화장품 그림과 '소녀는 참지 않아' 이런 느낌의 문구를 많이 내더라

나는 익숙하지 않고 해서 그나마 그중에 괜찮은 뱃지를 구매하게 되었다. 

아무래도 외국과 한국의 정서가 다르긴 하니까

 

이거 너무 귀여워서 구매 

너무 잘 산거 같다. 

 

환경에 관심도 많아서 이와 관련된 게 있을까 싶어 검색하다가 발견한 뱃지! 

걸고 다니면 볼 때마다 의식해서 실천을 좀 더 하지 않을까!?

 

뱃지란게 크기도 작으면서 의미 전달도 할 수 있고 

공간 차지도 거의 안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심이 많이 갔다. 

그래도 일정 이상은 안 사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바로 사지 않고 여러 번 생각하고 고민함

 

이건 제일 기대한 뱃지인데 너무 마음에 듦

 

 

후기는 앞으로 한국 전통과 사회에 대한 뱃지도 구매할 예정

그런 뱃지들은 보통 구매하면 기관에 후원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다. 

 

그래서 구경하다가 내가 찾던 뱃지들이 모여있는 사이트를 보고 주소를 남긴다! 

한국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한국과 사회역사를 나타내는 뱃지들이 많다. 

조금씩 구매해서 사용하고픈

 

 

http://yourheartbadge.co.kr/index.html

 

니맘을뺏지

뱃지전문쇼핑몰,배지,뺏지,금속뱃지,패션,기부,후원,추모,위안부,천안함,태극기,캐릭터

www.yourheartbadge.co.kr

가격이 있어서 신중하게 보는 편.

 

 

 

그럼 다음에 또 새로운 글로 찾아오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