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 일상🌊

다꾸 랩핑지를 배경지로 활용해보았다

728x90

 

 

/다꾸 랩핑지를 배경지로 활용해보았다/

-엘레강스쩡님 다꾸 랩핑지 구매후기-

 

이번에 구매한....다꾸(?) 재료들 ㅎ..

 

이번에 바람이 불어서 배지 몇개 사고 배지 상자를 꾸미다가 쓴 다꾸재료...

또 다꾸재료 바람이 들어서 다꾸 재료 사고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이렇게 연결이 되어버리니 ㅋㅋㅋㅋㅋ

 

그래서 생각의 전환을 해보았던게

배경지를 최근에 샀는데 생각보다 배경지의 크기가 커서 한번 촬영하게 되면 매우 번거롭다 ;;

그래서 반으로 잘라서 사용할까 하다가 애꿎은 배경지만 자르다가 나중에 크게 활용할 일 있을가봐 사리게 되고 

그래서 여러 고민하다 랩핑지로 생각의 전환이 이루어졌다. 

 

랩핑지는 크기도 A4크기이기도 해서 내 책상에서 찍기가 알맞다.

아 책 같은거는 무리가 있지만 

작은 물건 찍을 일 있으면 잘 사용할 거 같아서 다꾸 스티커 살 때 같이 주문하고 실제로 찍어봄 

 

 

참고로 저는 엘레강스쩡님 다꾸재품들만 주문해서

이 제품은 전부 엘레강스쩡님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배경지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ㅎ 밑에 인쇄도트들이 살짝 거슬린다.....ㅠ

 

빈티지를 좋아해서 몇장 주문했는데 그 위에 내 브로치 산거 찍어보기

랩핑지 배경에 따라 태극기 느낌도 다르려나?

 

이건 근 20여일만에 받은 라카이코리아 제품들...!

 

목걸이와 팔찌 온것도 있다! 

 


후기는....! 만족...? 하지만 확실히 배경지가 배경지로써의 역할을 한다!

 

위의 사진이 기존 배경지에서 찍은 사진인데... 엄청 인쇄가 세밀하고 촘촘하게 되어있다. 

 

 

랩핑지는 원래 선물포장지 느낌으로 사용하는 거기 때문에 

아예 작정하고 고화질로 만든 배경지하고는 느낌이 많이 다를 수 밖에 없다.

 

그래도 마켓들 사진 보면 잡지 위에서 찍은 사진도 많으니

작은 물건 찍을때는 급하게 잘 사용할 듯 함. 

 

랩핑지로도 나름 배경지 대신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랩핑지 다 예뻐서 배경지로 활용하면서 아껴쓸거임ㅎㅎ

 

그럼 다음에는 다른 주문한것들을 사진으로 후기 남길 예정! 

 

다음글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