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진짜 일상🌊

라카이코리아 주문 20일만에 받은 후기!

728x90

 

 

/라카이코리아 주문 20일만에 받은 후기!/

 

한창 이슈가 되었던 동북공정(지금도 현재 진행형🤬)인데

라카이 코리아에서는 이와 관련해서 국제소송을 진행 중이었다고 한다 

 

나는 참지 못하는 한국인이기에 랜덤박스로 국제소송 후원을 하였고 

나름 랜덤박스여서 무엇이 오는지 조금 기대했었다...ㅎ

 

하지만 라카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후기들을 보면 

배송이 늦는다는 후기들이 있다.

 

2주쯤은 잡아야 한다고 했었는데ㅠ

 

이번에 랜덤박스 후원이 많이 들어오다 보니 나는 그것보다 더 오래 걸릴 것 같았고

그래서 마음의 준비를 했던....걸

 

14일이 지나고... 18일이 지나고 이러다 한 달 뒤에 오려나😭 했을 때 

 

카톡으로 온 반가운 소식! 

 

아... 아름다운 소식ㅠ

 

그렇게 발송 18일, 도착까지 20일 만에 도착한 것! 

랜덤박스를 2개 시켰는데 가격에 맞춰서 잘 도착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주문하시기를! 

 

간단하게 사진 찍으려다가 이왕 찍는 거 블로거답게(?) 

갖춰 찍어보자 하고 여러 곳에서 찍어봄 ㅋㅋㅋㅋㅋㅋ

 


 

 

이건 팔찌! 차 보면 예쁜 팔찌다. 특히 태극기 문양이.... 제일 예쁨!!!

그리고 검정이라 폼도 나고 후후후

목걸이!

좀 재밌었던 건 내가 목걸이 몇개 직접 만들고 나서 바로 이게 도착함...ㅋㅋㅋㅋㅋ

내가 만든 목걸이랑 비교해보기도 하고

 

디자인이 꽤 괜찮아서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다. 

 

다른 배경지인, 랩핑지에서도 찍어보고!

 

태극기 뱃지!! 제일 좋아하는 물건이다 (랜덤박스 하나당 1개씩 주신다)

배경과 조명이 갖춰 있으니 나도 모르게 신나게 찍었음ㅋㅋㅋ

모델이 너무 좋아서 자꾸 찍고 싶더라니~~

태극기 짱😆

 

이번에 태극기 3종 세트 나왔다는데 지금 또 사고 싶어서 계속 구경하는 중

 

추가로 따로 3만 원 상품권이랑 온 태극기 고리(?). 이 둘은 고이 모셔놓았다. 잃어버리기 싫어....

 

 

 


랜덤박스 후기는

가격이 아깝지 않게 잘 챙겨주시고 

국제소송 후원할 때 작게라도 보탬이 되어서 기분이 좋다는 것! 

이번에 라카이 라벨도 갖고 싶었는데 조금 더 있다가 배지와 함께 구매할 예정!! 

오프라인 샵이 있으면 직접 가서도 사고 싶다. 

 

한국을 알리고 올바른 일에 힘써주는 한국 브랜드가 있어서 자랑스럽다.

디자인도 괜찮고 해서 앞으로도 많이 애용할 예정

더욱더 번창하시고 큰 회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