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VR게임 <VR chat> 한글로는 브알챗~! 맵 구경 캡쳐 풀기 맵 구경하기

728x90

/VR chat 한글로는 브알챗~! 맵 구경 캡쳐 풀기 맵 구경하기 /

 

종종 게임하다가 아주 가끔씩 들리는 게임인 브알챗! 

맵 구경이 대부분이고 외국 사람들과 이야기하기도 한다.

전 세계 사람들과 대화하는게 대부분인 대화게임? 이기도 하다

게임 내에 여러가지 게임들도 존재함 

참고로 어느나라 사람이든 예의 저세상 간 사람들도 있는 점 참고하시고 

이 게임은 VR로 하는 게임이지만 컴퓨터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데 

맵도 예쁜 맵들이 많다 보니 맵 캡쳐한것을 정리하고프기도 했다. 

 

이 게임이 뉴비들이 많이 없는 편이라고 한다.

새로운 분들이 많이많이 들어와주셨음 좋겠는데

나도 거의 뉴비이기엫ㅎㅎㅎ 자주 안들어가는데 한번 들어가면 맵 구경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기에 한번 맵 구경하러 와보시기를~~!!

 

스팀게임이고 무료게임이다. VRchat 검색하면 나오는 게임! 

 

한국 유저들이 모여 있는 화본 역

 

한국인분이 제작한 아바타 구경중~! 

 

귀엽쥬

 

포켓몬 마을 구경. 진짜 들어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이렇게 악당도 볼 수 있었음ㅋㅋㅋㅋ

 

들어가지 말라고 함..

 

차도 보고 

 

다른 맵도 구경 

 

이 맵에서 배타고 다녔다. 

 

 

 

 

브알챗에서 운전하고 생각보다 잘 달린다!?

 

다리꼬고 앉기

 

종종 엄청난 맵도 보면 기분이 최고 

 

햇살도 표현😆 브알챗 금손들 너무 많아서 기분이 좋다

 

일출 구경

 

맵에서 게임방송 보기 

 

다시 또 일출 

 

맵 여행중에 만난 사람들 

 

귀엽

 

세상에 가끔 이런 거 보면 나도 VR기기 얼른 사고 싶다 

아직 안삼...흙... 사면 정말 재밌을까?

 

루프탑인가 인기 맵중에 하나

 

 

미래의 집모습이 이럴까 두근두근 좀 칙칙한 느낌이긴 한데 그래도 이정도면 좋다 생각!

 

여긴 또 어디지 아무튼 판타지 놀이 해도 짱 좋을 듯 너무 환상적이여

 

폭포도 있고 

 

 

완전 사이버펑크 맵이 아닌가 구경한다고 시간 엄청 잘갔다. 

친구랑 같이 게임하자고 해서 같이 들어왔는데 너무 좋았음...

 

 

여기는 내가 생각하는 가장 최고의 맵...!!! 

친구랑 놀러왔다가 입이 떠억 벌어져서 맵 다 돌아보았던 기억이 난다. 최고임 진짜

 

공룡도 있고.. 영화 아바타 생각이 많이 났다. 

 

그렇게 나는 친구 사진도 찍어주고 

 

밑에서 위로 보면 이렇다...ㄷㄷㄷㄷㄷ

 

친구 공룡과 기념샷 찍어주기

 

찰칵-
찰칵-

둘다 신났다는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서로 브이알 기계 사서 놀자고 약속 했는데 그때까지 맵이 사라지지만 않음 좋겠군....ㅜㅠ 

 

도시 맵 여기는 완전 미래시대 같다. 구경하고 많이 돌아다니기도 했는데 떨어질까봐 좀 무서웠음 

 

도로에 차가와서 쳐도 살아있음...ㅎ

 

미래의 도시도 위로 끝없이 빌딩을 지을런지 땅이 안보이는 맵이었다 ㄷㄷㄷㄷ

 

계속 걷다가 끝이 안보이는 것 같아서 다른맵으로 갔다. 

 

바닷속도 구경 

 

맵 한곳에서 하루종일 앉아있기도 하고 

 

여긴 전투기 조종하는 맵인데 VR기계 착용한 사람들만 운전할 수 있더라...ㅠ

 

누군가가 고맙게 태워주었다. 

 

호텔 체크인 하러~~

 

맵 퀄리티 뭐야 대박임

 

마인 크래프트 맵도 있다ㅋㅋㅋㅋㅋ

 

거대한 개구리 한마리 

 

끼요올~~ 귀여운 어린이 친구였닿ㅎㅎ 

 

또 여긴... 또 대박... 진짜 맵 구경하는데 시간 다 간다니께

 

여기 맵이다.. 영화 속 한장면이 아니고 맵이라는 사실

저게 최종 몬스터인듯...?

 

약간 무서웠지만 재밌었음

 

여기는 애니메이션 맵인거 같은데 너무 신기하게 생겼다. 

 

날라다닐 수 있음 

 

맵이 업청 넓어서 재밌었다. 

 

여기는 클럽 ㅋㅋㅋㅋ

 

바도 있고

 

사무실인가 도 있고

 

앨리베이터로 올라가기 

 

신기방기

 

와 여기는 진짜 너무 맵이 예뻐서 계속 돌아다녔다. 

 

맵 만드신 분 진짜 어떻게 이렇게 만드셨지 싶었음. 

 

명화도 중간중간에 들어있고 완전 신기했음

 

내가 들어가 있는 느낌이

 

여기는 부엌

 

방도 또 여러개더라

 

천장까지 뷰리풀~~ 

 

여기 진짜...😍

 

잠시 앉아있었고

 

헉쓰... 파란색 방 너무 예쁜데

 

완전 사치의 방 같네 

 

여기가 입구인가,, 그랬을 것임

 

그리고 마치 세계수 같은 나무를 보려고 절벽에서 내려왔다가 다시 못올라간 맵...ㅋㅋ

 

혜성도 보고 오로라도 보고 음악도 좋았던 걸로 기억한다. 

 

찰칵- 

 

진짜 맵 구경만 해도 너무 재밌음 상상력 가득한 맵들이 있기에

나중에 또 캡쳐들이 다차면 가지고 오도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