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묵혀놨던 유로트럭 캡쳐들 발견! /2020 10월자/풍경감상하는 힐링게임 스팀게임!

728x90

/묵혀놨던 유로트럭 캡쳐들 발견! /2020 10월자/풍경감상하는 힐링게임 스팀게임!/

 

보통 블로그에 올리고 사진을 지우는 스타일인데 게임폴더에 계속 있어서 다시 정리해서 올려보았다. 

 

유로트럭은 오래할만한 중독성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가끔 멍 때리면서 가상의 자연풍경을 구경하기에는 딱 좋은 게임. 나도 데바데는 500시간 넘게 했지만 유로트럭 게임은 11시간...ㅎ했다는 

이 글 쓰기전에 전 글을 읽었는데 그때는 데바데 60시간... 와우 그동안 유로트럭 1시간 더 했네 ㅋㅋㅋㅋ

최근에 비싸서 못샀던 흑해 디엘씨를 반값세일해서 팔길래 얼른 구매(스팀세일때 샀음)해서 한번 해보았는데 그건 다음 글에 올리는 걸로 사실 일기형식이라 정보는 부족할 수 있지만^^;;

 

 

 

대표사진은 풍경사진으로^_~

 

 

시작화면은 역시 로딩화면으로 ㅎㅎㅎ

 

사진 다 털어서 양이 좀 많을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내 회사 창고...안은 깨끗하구만

 

달리는데 동이 트고 있고...

 

열심히 달리는 중

 

해가 뜨고 있다...!

 

하늘이 푸르다

 

상당히 큰 화물을 옮겨서 화물 안내차랑 같이 가는 중..

 

어찌 도착했다...!

 

이번엔 생선!! 역시 레벨을 올리니까 트럭 두칸이었던... 애 좀 먹었다 

 

역시 날씨 좋고~!

 

 

낑겨버림...;;;

 

대략난감;;;;

 

아예 트위스트..ㅋㅋㅋㅋ 해서 다시 로딩했다...ㅠㅠ

 

다시 새로 시작!

 

역시 날씨 좋고

 

호수도 보이고

 

일출 배경 너무 예쁘다 사실 이걸 보려고 유로트럭을 하는 것이 아닐까

 

다시 또 나서는 컨테이너 두개 트럭 ㅡㅡ;;

 

 

또 열심히 사이버 광합성을 하고

 

도시 도로 같은데?

 

역시 풍경 장난 아니고

 

이건 승용차 시점 같네 ㅋㅋㅋㅋ

 

또 다리를 건너

 

구름 뭉게뭉게

 

또 호수도 지나가고 

 

다른 화물차도 구경

 

꽃밭도 지나가는 힐링운전 

 

도착해서 마무리~!!

 

생각보다 사진감상만 한다고 글을 별로 안쓰긴 했다. 

이제 내 폴더에서 지워야지 ㅎㅎ 

이제 흑해 디엘씨까지 사서 확장팩은 다 있고 튜닝팩은 아직 덜 있음... 

 

나중에 트럭 사면 그때 살지도 모르겠다. 

아무튼 다들 힐링게임 유로트럭 하세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