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어 쇼트 하이크 #2 - 좀 더 돌아다녀보기. 그래도 아직 컨텐츠 남았다! 낚시하는 방법!

728x90

어 쇼트 하이크 #2 - 좀 더 돌아다녀보기. 그래도 아직 컨텐츠 남았다! 낚시하는 방법! /

 

역시 사는 게 바쁘면 번아웃 오기 전에 귀여운 게임을 해야 한다

이건 그것에 딱 부합하는 그런 게임

웃으면서 하다 보니 시간도 잘 지나고 행복했다! 

힐링게임이라 구경만 해도 재밌을

 

보트 타고 운전하다 보면 이렇게 섬을 만나게 되는데

여기 동물과 대화하면 

 

쓰레기 주워달라고 하는 듯 

 

전 또 열심히 주워줬죠 

 

나아졌다고 고맙다고 하네 굿굿

 

보트 타고 홀로 우뚝 서있는 성 찾았는데 너무 안 보여서 힘들었음 ㅠ 

 

바람이 솔솔 부네요 

앗 보물상자 발견! 

 

그리고 한 낚시하는 동물이 있어서 대화함

이건 아마... 낚시!!! 예이 

 

이 동물 못 만나고 숲 속에 텐트 치고 사는 동물 만나서 대화했더니 낚시 미끼를 주는 것이...

먼저 미끼만 얻고 낚시 기술을 전수 못 받았었는데 이제는! 

 

낚싯대를 받았다! 

 

예~~!!

 

낚시 배우는 중 

 

땡그란 눈 너무 귀여워

 

낚시하는 방법이 아마 X키인가 누르라고 하는데 연타하면 됩니다.

 

처음에 방법 몰라서 막 찾았는데 그냥 연타였음...

이렇게 간단한 것이...! 나는 막 유튜브로 뒤졌다고옹오오오오

 

그렇게 잡은 물고기(뿌듯)

 

여기 숨은 곳에 또 깃털이 있었다....! 근데 아직도 깃털 다 못 찾다니...!

그런데 못 찾아도 문제는 없어 

 

심심해서 올라갔더니 옹기종기 대화하는 건 또 봐도 재밌다. 

 

나무막대가 필요하다는 동물친구

몇 개 필요하냐고 물어보는 중

 

내가 보일 때마다 주웠더니 엄청 많아서 바로 줌 

그렇게 이 친구는 고맙다고 하고 정상으로 올라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상 도착하니 이미 와있는 동물친구...!! 

 

아까 정상에 혼자 갔는데 친구랑 가니 다른 느낌이네 

훈훈하다~~

 

사진포즈 준비해라는 친구! 

 

짠~~!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례로 깃털 받았다아아~!!! 

 

막힌 곳을 찾아 뚫는 중 

그렇게 건너가 보니 

 

728x90

오잉 여기는 어디? 

 

그래도 힐링이다잉 

해변가 해수욕장~~

 

이젠 낚시도 할 수 있어서 바로 생선 잡기! 

 

어서 지역마다 생선을 잡아서 큰 배 선장에게 주어야 한단 말이다! 

 

열심히 낚시 중

 

오 이번엔 다른 물고기

 

그리고 길을 걷다 만난 동물 친구 

이 친구랑은 

 

정상까지 누가 더 빨리 가나 해야 한다. 

아직 이겨본 적이 없음..ㅜㅠ

얘가 더 지형을 잘 알아

언젠간 이길 것이여

 

이미 도착해서 내기에 졌다. 하지만 잃는건 없음

이기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졌다. 

하지만 당장 급한 건 아니어서 이제 정상에 왔으니

 

날아야지~~~~!!! 

나는 거 진짜 재밌음

깃털 많이 모으면 나는 게 더 부드러워지고 더 하늘에 오래 머무는데 

그래서 깃털 많을수록 더 재미남! 

 

어...?! 여기는!! 내가 그토록 찾아다니던 성인디

 

오 역시 범상치 않다 생각했는데 그게 맞았다! 

 

이 깃털은 은깃털임!

 

아싸 기분 좋음 

 

이 깃털은 실력 향상해주는 만능깃털이네

더 가볍게 날고 

더 빠르게 기어올라가고 더 높게 날 수 있다고 

궁금한 거 하나 해결하니까 기분이 매우 좋음 후후 

 

역시 틈틈이 낚시 빼놓을 수 없다. 

 

어디 오니까 동물들이 단체로 달리기를 해서 나도 끼워달라고 잠시 같이 달림 

 

밤낚시도 재밌쥬

 

드디어 조금씩 고기를 모아서 선장에게 갔더니

 

생선도감도 받고 

돈도 받았다. 

 

그리고 같은 종류 잡아오면 그만큼 미끼로 바꿔준다고! 

 

끝났냐고 묻는 선장 

 

선장 땡글한 눈으로 쳐다보기 

ㅎㅎㅎㅎ 귀여워 ㅋㅋㅋㅋ

 

오잉 배에 있는 보물상자 발견해서 열었더니 보물지도가 나옴

근데 지도 보니까 가본데 같은디

 

 

상자 닫기

 

다시 땡글한 눈으로 풍경 감상하기 

너무 귀여워 ㅎㅎㅎㅎㅎㅎ

 

 

완전 힐링게임🌟

영어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하면서 나오는 노래도 너무 힐링이에요

세일하면 저렴하게 할 수 있으니까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재밌고~~!

아무튼 기억날때마다 즐겁게 할거같은 게임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