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나머지 모든 게임✨

어 쇼트 하이크(A Short Hike) 귀여운 3D픽셀 스팀게임 #1

728x90

어 쇼트 하이크(A Short Hike)  귀여운 3D픽셀 스팀게임 #1 /

 

 

 

아 너무 재밌게 한 게임이고 아직 다 못했지만 1차로 플레이하고 후기를 쓰러 왔습니다.

게임 후기는 오랜만에 써서 기분이 좋군! 

 

책은 뭔가 전해야 할 글들이 많아서 머리가 아픈데 게임은 좀 가볍게 쓸 수 있어서 또 다른 재미가 있다. 

 

일단 이 쇼트 하이크라는 게임은  가격이 비싸지 않은 세일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플레이 타임도 3시간 남짓 한다고 한다. 일단 저는 천천히 2.3시간을 했구요 그리고 또 계속 기억날 때마다 씹고 뜯고 맛보고 할 게임이 될 거 같아서 만족 중

 

3d게임이라 방향키는 오른쪽의 화살표 키와 Z X C를 사용하기도 하고 그 외의 버튼들이 소소하게 있어서

거의 키보드로 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손이 좀 편했던 것도 있는 거 같음. 

 

곳곳에 탐험하기 좋게 돈들과 캐릭터들과의 대화도 숨어있고 

(저도 아직 다 못 깸)

낚시도 있고 곡괭이로 통로도 만드는데 콘텐츠가 여러 곳에 숨어있으니 찾는 재미도 있고 

이렇게 수영도 할 수 있다!

 

여기서는 황금 깃털을 사용하는 방법도 알려주고

한글 패치는 다른 분들 블로그에 가면 있어요. 

저는 귀차니즘과 영어공부를 하겠다는 몹쓸 다짐으로 영어로 플레이하는.....!

영어 공부 열심히 해야지....

 

모자 얻어서 귀여워진 나의 작은 새 캡처 

픽셀이 3D 라구욧!!!! 정말이지 귀여워 죽음 

 

숨어있는 황금깃털 꽤 많이 발견해서 기분 좋아짐 

하지만 아직도 못 간 곳이 있다는데...!

바다 쪽 섬의 왕 큰 등대 같은 곳, 꼭 가고 말 것이다.

 

요 모닥불은 왜 있을까 궁금해하고 

 

바다 더는 못 나가네 머쓱;;

그래도 섬이 꽤 커서 요리조리 탐험하면서 잘 노는

 

머쓱;;

 

이렇게 시원하게 코트를 타고 돌아다닐 수도 있다. 

보트가 꽤 빠르게 잘 나가서 보트 타는 재미도 있음 

 

여기에 토끼와 거북이도 있다! 

대화하면 마라톤 중이라고 하는 이야기도 들을 수 있고 미션도 주어짐 

 

728x90

우와 심부름했더니 황금깃털을 선물 받음! 

 

여기에도 황금깃털이 숨어있었다니! 

 

아싸 

 

이거 테니스 게임인데 10 단위씩 주고받기 성공하면 또 선물 준답니다! 

중간에 이런 미션들이 있어서 게임하는 재미도 쏠쏠 

 

원래 다리 고치고 하면 다른 장면이 나오는데 저는 일단 혼자 가서 정상에 올라가긴 했음

그리고 다음에 다른 친구들과도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찾아서 올라가야지

보니따 나무다리가 부러져서 그거 고쳐야 하는 미션이 있는 거 같았는데 

어쩐지 나무막대기들을 주울 수 있더라고....이 글 적고 게임해서 고칠 수 있는지 해봐야겠다. 

 

아무튼 풍경은 너무 좋았다! 

 

이렇게 꼭대기에서 날아서 내려가는 거 너무 재밌었다!!! 

나중에 또 해야지 

 

실 게임시간은 짧을 수 있지만 플레이타임 대비 나중에 종종 기억나서 또 할 게임이 될 거 같다. 

귀엽고 평화롭고 조작도 재밌고 숨어있는 미션과 아이템들 그리고 캐릭터들과의 대화 어울리는 귀여운 브금

뭐든 빠질 거 없이 알찬 게임이었다고 합니다.

 

귀여운 게임 그리고 픽셀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게임해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스팀 세일할 때 사서 하니까 너무 재밌네요 

여러분들도 재밌게 즐기시기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