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 그림책/그림책 (에 생각도 추가)

나는 개다 - 개의 행동이 너무 익살스럽고 귀여운 책!

728x90

/ 나는 개다 - 개의 행동이 너무 익살스럽고 귀여운 책! /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었다는!

 

개 표정이 아련아련 ㅎㅎㅎㅎㅎㅎ

 

 

어렸을때 동네 마을에 태어난 강아지 

개족보가 아주 현란한 강아지

 

아파트인 집에서 형제들끼리 대화도 잘 못하지만 

짖다가 아빠에게 잔소리 들었을 때이다 ㅎㅎㅎㅎㅎ

 

개를 두고 가족들이 밖으로 나간다 

 

는 사실 산책이다!! 왈!!!!! 

흥분한 개의 모습 

 

 

728x90

동내 개형제들의 흔적을 쫒아 간 곳에...

개의 엄마가 나타났다. 

 

개 동공 지진 중....

그러다가 사고 한번 내고 만 우리의 동네 개

 

이건 두번째 사고... 입니다 ㅎ 

 

아이고 아빠가 화산폭팔을!!!ㅋㅋㅋㅋㅋ

이때 웃겨가지고 그림책이 뭐이리 재밌지 하면서 혼자 쿡쿡대며 읽었다. 

 

그래도 우리의 개는 가족과 계속 함께 지낸다고 하쥬~~~

 

물론 더 자세한 이야기가 있지만 읽어보는게 더 재밌으니까 꼭 한번 읽어보았으면 좋겠다.

백희나 작가의 알사탕 관련 그림책에서도 이 개가 나와서 또 어찌나 웃었던지 ㅋㅋㅋㅎㅋㅋㅎㅋㅎ

작가님 너무 그림책 잘 만드세요 ㅠㅠ 최고최고 

 

 

그림책은 너무 재밌다

어른들도 당연히 즐겁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

다들 많이 읽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