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오랜만에 심즈 플레이 기록 : 리 모니카씨의 대잇기 인생 -1-

728x90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생겨서 신나게...는 못하고 약간 지루한데 재밌는 이상한 감정으로 플레이 중

 

옛날에 그렇게 수명을 길게 했는데도 대잇기가 날 재미있게 해주어서 

대잇기로 짧은 플레이를 해볼까 하다가 

심들에게 약간의 정이 생겨서 보통으로 다시 바꿨다. ㅠ

조만간 다시 짧게 설정해서 해야지 

성장하는거 기다리다가 막상 나이먹고 나면 정 때문에 보내주기 싫어 ㅠ 또륵 

 

 

새 심은 심즈 갤러리에서 노씨씨로 배포된 심을 받아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때 많은 모드와 CC가 충돌이 있어서 안그래도 무언가 정리해버리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확 정리해버림 ㅎㅎㅎ

덕분에 mccc와 스킨CC 가끔 쓰는 리사모드만이 존재하고(이것도 간헐적으로 사용중)

외에 자잘한 행동모드(오랜 업데이트에도 살아남는 것들) 

만 있어서 가볍게 플레이가 되는 느낌. 

특히 있는 아이템으로 심 꾸미니까 다른 심과의 위화감도 없다...! 왕 신기 

이걸 이제 안다니 차암나 ~

 

우리집에 이웃심들이 놀러옴

CC안쓰니까 이상한게 별로 안느껴져서 신기 

 

잠깐 리사 깔았다고 그새 총총총 와서 보는 파핑톰씨..?

그런데 리사 빼니까 갑자기 죽어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핫하게 성형시켜줬는데 좀 아쉽네 

 

캐릭터 저장해놓을까 싶네

적고 바로 가보았지만 유령 불러서 설정해야하는 까다로움 때문에 귀찮

 

좀 맘에 드는디 아까워 

 

대잇기 플레이를 위해 룸메이트를 구해서 맘에 들게 간단히 성형했는데 알고보니 인어였다...!

쌍둥이 임신 중

나중에 돈모으면 술라니 가자잉

 

인어는 물 없음 안되니까~!!

 

일 없이 누워만 있다가 알바라도 해야겠어서 찾아보았다. 

 

쓰레기 열심히 줍는중

 

그러다 갑자기 수영하러 감;;;;

근데 인어라서 인어 플레이는 처음이라 재밌게 구경했다

 

어푸어푸

 

 

다시 돌아온 집! 

내 심은 열심히 밥 먹는 중 

근데 안씻어서 초록 연기가.....ㅎ;;;

그 뭐더라 심즈 ai는 심한테 안있고 가구한테 있다는 소식 들은 후로 

심즈에 대한 정이 좀 떨어졌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기대가 낮아짐...ㅠ 

이번에 라이프 바이 유 랑 파라라이브 왕 기대중!!

 

임신한 소식 알려주려는 남친! 

그냥 mccc사용해서 시원하게! 쌍둥이로 만들었다. 

그런데 거의 집에서만 플레이하니까 시간 참 안가더라

귀찮으면 안되는 게임인게 심즈같다..ㅜㅜ

 

한번 태동을 느껴보고 

 

그러다가 밥 먹으려고 남친이 요리하는데 갑자기 화재가 나서 얼른 소방관을 불렀다. 

심들아 안도망가고 뭐해 ㅡㅡ;;;

남심만 도망가고 

 

드디어 여심도 도망감 그런데 돈 없는데 어째 

어쩔 수 없으니 새 것들로 다 교체함 

 

그리고 속전속결로 청혼! 

 

바로 결혼식 진행!! 

 

이때 내 심은 교사여서 열심히 숙제 체크중

 

알바하러 나왔다가 선탠하고 결국 알바 취소함

시간이 없었고 바베큐 화로에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도대체 어딨는겨

 

다시 돌아와서 신나게 식사중 

이때 임신얼른 끝나기를 슬슬 지루해질때쯤에 쌍둥이 출산해서 그나마 환기가 되었다! 

 

갤러리에서 받은 심이 잠옷은 빤스만 있고있어서 가림 ㅎㅎ

귀찮아서 뒀는데 나중에 바지 입혔다 

 

성격 급한 나는 아기에서 영아로 얼른 성장시켰다! 

 

 

에고 귀여워😘

 

728x90

하지만 육아 플레이하기에는 무서워서 얼른 베이비시터를 불렀다. 

육아 업데이트 되고 난 뒤로 더 힘들어졌대서...

다음엔 꼭 한명씩만 낳아야지 

 

열심히 아기 목욕시켜주는 중 💕

영아 업데이트 은근 재밌다만 막상 하려니 무서워서 

내심 돈 많이 벌게 하려고 대학 보냄

졸업하고 오면 성장해있겠지 ㅠ 

이때 바지 입혔다 ㅌㅋㅋㅋㅋ

여기서 빤스만 입고 돌아다니면 클나니까~~ 

다으에는 여자 남자 이렇게 분리해놔야할듯 

그러고보니 한번도 해본적이 없네

열심히 발표 연습중 

많은 사람들이 구경와주었다! 

 

tv보면서 열심히 운동도 하고 

 

수업도 달려가고 

 

점점 외로워하길래 다른 심들이랑도 수다 떨기도 했다. 

 

한 심의 제안...! 그것은 바로 

 

탁구를 치는 것이었는데 

 

열심히 치는 중인....! 

어 이 캡쳐 잘나왔네 😚

하지만 완전 짐 ㅋㅋㅋㅋㅋ  다음에 이겼음 좋겠군 

 

리포트 작성 중 

 

아하~~! 

 

흐음~~ 

 

 

집중중 

 

그렇게 열심히 과제를 작성중인 내 심 ~! 

 

 

그럼 다음 편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