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모아모아

나의 작고 귀여운 joby(조비) 볼헤드 구입기 3kg , 5kg/ 사진 / 미러리스 /

728x90

 

섬네일~

 

 

 

발단은 미러리스를 구매한 이후에 생겼다

 

2년전에 사놓은 조비 5k와 3k고릴라 포드를 너무 잘 애용하는 중인데

아빠도 DSLR 사용해서 나중에 서로 같이 사진 찍으면 장비가 부족해지지 않을까 싶어서 

분리도 쉽고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는 볼헤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거기에다 나는 약간 비상용으로 몇개 더 두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리퍼제품 3kg 5kg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보았다. 

(그런데 같이 구매한 조비 스마트폰 그립은 특가 새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것도 리퍼제품이 있어서...따흙 아쉬워서 좀 더 써보고 괜찮으면 추가로 리퍼제품 구매해볼까 싶음...ㅠ) 

 

리퍼제품 도착! 

무언가의 흔적이 있는 것으로 보아하니 리퍼제품이 맞는가보다. 

 

3kg은 수평잡기가 좀 어려운 경향이 있어서 이렇게 수평확인 할 수 있는 측정기(?)가 있다. 

 

역시 조비제품...! 그냥 딱 봐도 깔끔한게 마음에 든다

이건 내 미러리스를 주로 지탱할 듯 하다(미러리스가 r10보급렌즈라서 가벼운 편)

 

 

728x90

집에 뒹굴고 있는 싼 삼각대에 끼워보니 꽤 괜찮은

오른쪽에 레버(튀어나온 것) 누르면 위에 판이랑 분리되어서 카메라를 쉽게 끼우고 뺄수가 있다. 

 

 

 

 

 

그리고 5k도 있는데 무슨... 내가 물건 온거 구경한다고 포장 사진을 안찍었구나 ...🥹

찍어야 하나? 귀찮..... 암튼간에 이것도 매우 만족 

위에 삼각대에 쓰는 것과 똑같은 제품이어서 자주 애용하기로 했다. 

 

그리고 미니삼각대에도 끼워보았다.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을거 같아서 혼자 기분이 상승중 

 

너 아주 마음에 든다! 

 

 

고릴라포드 말고 집에 안쓰지만 빼고 끼우기 번거로웠던 삼각대들에게 많이 사용해 볼 예정이다. 

 

생각보다 후기가 길지 않다

이미 조비 고릴라포드를 잘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가봄....

아무튼 리퍼제품도 다양하게 팔아서 기분이 좋고...

 

고릴라 포드 샀지만 어디봉 같은데 말지 않고 꼿꼿하게 사용하고 있는 중ㅋㅋㅋㅋㅋ

그것도 매우 괜찮더라 굴곡진 곳도 잘 버텨서 아주 마음에 든다. 

 

아빠도 내가 산건데 어느 순간 괜찮다고 가져가서 쓰고 있어서 조금 당황

내가 이제 사용하려니까 눈치보이지만🥲

아니 내가 샀는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구요 

이제 조비 스마트폰 전용 그립 구매후기를 쓰러 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