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 그림책/책 (과 생각을 곁들어)

나는....정년이.... - 정년이 단행본 후기

728x90

/나는....정년이.... - 정년이 단행본 후기/ 

단행본으로 한번에 몰아서 보니까 조금씩 보는 것보다는 확실히 다른 매력이 존재한다. 

우선 너무 재밌고...너무 재밌어....

 

이거 네이버 웹툰에 있으니 무리 없이 볼 수도 있다.

 

우선 내용을 정말 잘 짜서 결말까지 완성된 작품을 천천히 보는 느낌이다. 

그리고 광복 이후의 여성극단을 주제로 이야기가 전개되다 보니

시대적인 매력도 충분히 어필도 되고

주인공 정년이 외에도 주변 인물들이

각자 살아있는 듯한 생생한 인물묘사도 매우 좋았다는 것! 

아무튼 저는 또 다음 권을 읽으러 가야겠네요... 

 

내용 설명하면 내용 누설될까봐 이만 말을 아끼며...

 

 

그리고 사진은 매우 잘나왔으나 도서관 띠를 처리한다고 조금 아쉬운 사진들...

 

 

 

그럼 다음 글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