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모아모아

토익 성적표 PDF로 저장 - 모두의 프린터 사용하기

728x90

/토익 성적표  PDF로 저장 - 모두의 프린터 사용하기/

 

 

아 바로 얼마전의 일이었는데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제가 한대로만 적었어요

딱 간단하게! 토익 성적표를 1장 보다 더 뽑아야 하는 일이 왔을때의 팁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른 상태, 해본적이 없는 상태여서 1500원 지불 한번 했네요 ㅜ

토익 성적표는 성적표 하나만 1부 무료이고 더 뽑으려면 1500원 수수료를 내고 뽑아야 해요 

그런데 다른 경험자 분들은 이미pdf 가지고 여러번 뽑더라고요

그리고 이 방법을 통해 좋은 정보도 많이 얻은거 같아 기록 겸 남겨봅니다. 

 

 

https://solutionhere.co.kr/%ED%86%A0%EC%9D%B5-%EC%84%B1%EC%A0%81%ED%91%9C-pdf-%EB%B0%9C%EA%B8%89-%EB%AA%A8%EB%91%90%EC%9D%98-%ED%94%84%EB%A6%B0%ED%84%B0-%EC%84%A4%EC%B9%98-%EB%B0%8F-%EB%A7%89%ED%98%94%EC%9D%84%EB%95%8C/

 

토익 성적표 pdf 발급 모두의 프린터 설치 및 막혔을때 대처방법

토익 성적표 pdf 파일로 출력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모두의 프린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것입니다. 막혔다고요? 해결할 수 있습니다.

solutionhere.co.kr

여기에서 정보를 많이 받았어요

만약 제 방법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보는것도 추천이에요

 

저는 최신버전으로 사용해서 좀 더 프로그램이 바뀌어있어서 바뀐 상태에서의 과정을 적은거라 좀 다르구요

위의 곳도 양질의 정보가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https://modu-print.com/%EB%AA%A8%EB%91%90%EC%9D%98-%ED%94%84%EB%A6%B0%ED%84%B0-%EB%8B%A4%EC%9A%B4%EB%A1%9C%EB%93%9C/

 

모두의프린터 다운로드 - 모두의프린터

본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모든 파일은 클라우드 플레어 R2 서비스를 다운로드 서버로 사용중입니다. 클라우드 플레어는 전세계에 분포한 여러 서버에 파일을 분산시켜 저장 후 제공하는 CDN(Content

modu-print.com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은 '모두의 프린터'에요 

한컴 PDF도 된다는 말도 있었는데 

이미 제 컴에 한컴pdf가 있는데 뭐가 안되더라고요. 인쇄 프로그램 내에서 자체 거부당함

그런데 모두의 프린터로는 무사히 pdf로 뽑았으니 천만다행 ㅠ 

그래도 아예 처음이라 몰라서 한번 돈을 지불했지만 하하ㅠㅜ

하지만 다음 토익 시험때는 더 높은 점수를 받아 이 성적표가 쓸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위의 곳으로 들어가면 컴퓨터 사양에 맞춰서 다운로드를 하면 되요

제 컴퓨터로는 거부반응이 없었는데 거부반응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 개인이 만든 프로그램이라 보안 위협이 있다는 그런 메세지 그럴때의 방법은 뭐 클릭 하면 된다는데 아마 다른 블로그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을 거에요..

일단 저는 최신12월18일거를 다운받았는데 아무 이상이 없더라고요

 

최신거는 프로그램 설치 없이 누르면 바로 실행되는 프로그램이어서 거부반응이 없는거 같습니다.

제어판에 들어가 프로그램 제거 눌렀는데 모두의 프린터가 없는걸로 보아하니 따로 설치없는거로 바뀌었나봐요 

아주 좋습니다!! 

양질의 프로그램 만들어준 개발자님께 감사를!!!

 

 

그리고 설치하면 가상의 프린터가 만들어져요 

 

화살표한 삼성프린터 보이시죠?! 저게 이제 가상의 프린터 역할을 하는거에요

그런데 이거 켜졌다고 바로 인쇄 누르면 안됩니다!(경험담)

바로 한가지 과정을 더 거쳐야 하는데요 

 

728x90

UPnP설정!!!!

이거 설정 안하면 작동이 안되요 토익 인쇄 프로그램이 거부한다고오오옷

방법은 

 

 

미리 프린터에다가 체크하고 

(저는 하나만 체크해봄. 어차피 프린터는 하나만 선택되니까...)

 

저거 눌러서 설정을 마치면 끝 

 

 

그리고 무사히 pdf로 뽑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죠

 

이 프로그램이 pdf로 잘 출력이 되면 효과음이 나와요

 

'띵동~~" 요런 효과음 ㅋㅋㅋㅋㅋ

 

그럼 아 됐구나!! 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리고 모두의 프린터 개발자분이 다른 프로그램도 만드셨더라고요

모두의~~ 시리즈로 한번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워드프레스로 이동하신것 같은 글을 읽고 ...흐음 워드프레스가 괜찮은가 궁금증이 일어났다는...!)

 

아무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한번 시도해보니

다른 모르는 분들이 저처럼 손해없이(ㅠ) 무사히 성공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작성하게 되었네요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