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꾸미기!?

사이툴로 블로그 타이틀과 프로필 그림 만들었다! _기념글

728x90

네이버 블로그 타이틀 한동안 어떻게 할지 고민했는데 

이번에 짬나서 그렸더니 타이틀이 화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현재 블로그 배너 

 

좀 과한가? 싶어서 덜어낸거. 그런데 뭐가 비어있는 느낌이 있어서 쓰진 않음. 

 

 

열심히 그려놓고 사이툴 파일 저장 안해서 png만 덩그러니 남아있다(눈물)

 

 

728x90

이건 프로필 사진 한동안 심즈로 했는데 

너무 오래 해놓아서 이전에 그린걸로 바꾸었다.

심즈 지웠는데 다시 깔고 싶지만

엄청나게 많은 모드 업뎃이 무서워서 심즈 다운로드를 미루는 중

 

그런데 그 사이에 새로운 팩들이 많이 생겼더라고 

요즘에는 음... 그림으로 잘생긴 미남들을 많이 양성하기 위해서

나는 게임 대신 그림을 공들여서 공부하고 있는 중

 

그래도 움직이는 나의 취향미남을 만들려면 심즈만한 것이 없다...!!

 

아무튼 위의 타이틀과 프로필 사진은 다 사이툴로 그린건데

 

포토샵 쓰다가 사이툴 쓰니까 너무너무 프로그램이 가벼워서 눈물이 나더라🥹

 또 이비스도 열심히 사용하고 사이툴도 사용하고

번갈아가면서 그림 프로그램 쓰니까

다른 그림 프로그램 넘어갈 때 그림 실력이 퇴보하나 싶은데

계속 그렇게 단련하다보면(?)

그림이 성장하는데 브러쉬 제약을 덜받는거 같기도 하고 그래..

프로그램 마다 판타블렛 움직이는 느낌이 다르다보니까 그런것도 있고 

사실 욕심이 있어 그림 프로그램 다양하게 쓰는 거라 열심히 돌려가며 쓰고 있습니닿ㅎㅎ

 

하여튼... 포토샵으로 그림 그리는 사람 존경스러워

저는 일단 조립컴 맞추면 사이버 펑크 게임도 돌릴거고>>!! 포토샵도 할꺼여 ㅎㅎㅎ 

사이버펑크 하고싶음 정말

노트북은 한계가 있으니까 ㅠ.ㅠ 

열심히 돈을 벌자! 

 

 

이거는 클튜에 있는 브러쉬 이용해서 그린건데 사진에 마크로 종종 남기기도 하는 로고

 

 

아무튼 그렇고 저는 지금까지도 사이툴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중이며

최근에는 자세 창작과 구도 도형화를 열심히 연구중입니다! 

 

뭐든 꾸준히 하면 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