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심 세계의 내 심 제우스 만들기 - 심즈4

728x90

심즈 일지를 보면 가끔씩 막장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 이게 바로 그 이야기인듯하다.

델솔밸리에서 가장 유명한 심을 나중에 성형시키고 한참 뒀는데 할머니가 되어가니

왠지 그냥 가면 너무 아쉬울 것 같았음. 그래서 죽기 전에 자식들을 많이 만들어놓아

심 세계의 유전자를 한층 올려주기 위해 새로운 작전을 세웠다. 

 

 

이렇게 놓고보니 제우스가 생각남. 희대의 바람둥이.... 나쁜놈이쥬.... 심 세계에서는 그런 거 따지진 않지만..ㅎㅎㅎㅎ

 

 

 

 

 

💥막장 주의💥

 

여성향 위주의 플레이임

 

 

 

 

 

 

 

아무튼, 내 심은 이렇게 생겼음. 열심히 고쳤는데 매우 마음에 들었던 심 중 하나. 할머니인데 스킨을 씌어서 그런지 주름이 희미하게만 보이기만 함

나는 고민을 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남정네들을 만나 유전자를 퍼트리지..? 

일단 가장 편하게 생각하는 것은 집사를 고용해서 서로 눈이 맞게 하는 방법이 있다. 

 

집사에게 헐레벌떡 달려가는 내 심. 집사야 안녕~~ 

 

우아하게 인사하는 중.... 뭔가 저 아우라랑 내 심이랑 잘 어울리는 듯. 원래

글로벌 슈퍼스타인가 라서 더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그렇게 집사는 내 심(이름 율란 블레어라고 지었는데 이제 그냥 율란이라고 부름) 에게 홀딱 빠져버렸고....!

 

율란은 집사 고용을 취소한 뒤 바로 룸메이트로 집에 머물게 한다. 

 

첫 번째 목표가 성공한 후, 율란은 남자들이 살고 있는 집에 들르는데... 남심들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른다. 

다 율란만 쳐다보고 있음 

내가 만들어놓은 남심들 마음에 들어서 한집에 살게 해놓았는데 이게 이럴 때 쓰이다니... 다 쓸데가 있는 법이죠... 큼큼

 

 

율란은 저기 있는 남심들을 다 꼬시기로 마음먹었다. 율란이 한다면 함 겁나 인기 많은 게 설정이라 그냥 희대의 바람둥이로.....❣

 

스타를 만나서 좋은 남심 

급발전으로 연애모드를 시작하고요

남자 친구가 되고 

사랑나누기를 하러~~!! 

그리고 또 다른 남심을 만나 이야기하는 중 이때는 그저 이야기만 하고 있었음

그 남심이 간 후 온 다른 남심. 율란은 남심에게 애정을 보여주고 사랑나누기를 하죠.... 큼큼

그 시간에 피아노를 치는 룸메..... 어랏 뭔가 달라진 듯한데...

율란의 첫 남자 친구인 그는 임신 1기가 되고....

 

 

아무튼 아까의 남심과 사랑나누기를 한 후에 돌려보내고...

우아하게 화장실로 가는 율란 표정이 뭔가 불만인 것 같은데...

 

 

또 한 남심을 불러서 사랑을 하다가 또 데이트하러 나온 율란. 이때 나 엄청 바쁘게 플레이했다.

목표가 유전자 뿌리기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리사 모드는 안 깔았음 오로지 심 세계 얼굴 평균을 올리기 위한 방책임

열심히 그네를 타면서 데이트를 즐기는 율란. 

아... 아닜!!! 남심 배가...!!!!

그렇다 저 남심도 임신 1기였음

아무튼 즐거운 그네 타기였음

밥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율란과 남심.

서로 애정행각도 부리고 

장미도 주는데...! 과연 율란이 장미를 준 심들이 몇이나 될지

또 다른 심을 만나는 중 

이번엔 수영장 데이트를 하고 있다. 

저 심 바텐더였다가 고치고 완전 내 스타일이어서 어찌 결혼시킬까 고민했는데 이렇게 되었다.... 이것도 나름 좋다고 생각함.  나중에 다른 심이랑 결혼시켜야지!

오잇??? 이 심도 임신... 2기인 것 같다. 그래도 꾸준히 데이트를 하는 율란. 

곧 임신해서 태어날 것 같아 배를 만져보라는 룸메 

꺄악!!! 안에 아기가 있다니!!! 설레는 마음으로 태동을 느껴보는 율란. 

율란의 마지막 남자인 이 심.... 몸이 좋다......

남자 친구가 된 후에 기념샷

꺄앗~~~~ ><

사랑 나누기를 한 후에 사랑이 뿜뿜한 눈길로 서로를 바라보고 

다시 집에 들른 율란은 곧 출산을 하는 남심을 보고 너무 긴장되어서 어쩔 줄을 몰라한다. 

저게.. 임신 3기의 모습... 배가 너무 튀어나왔어.... 그 옆의 남심도 임신 중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심 세계 난리 났음

출산 직전에 가니까 버그 때문인지 애기 유모차가 난리임 ㅡㅡ;;

이제 진짜 진짜 마지막 남심을 만나 이야기를 하고 또 새로운 남자 친구를 사귄다. 

하트 눈으로 바라보는 율란 

 

이렇게 남심들을 만나 2세가 태어나는데....! 

 

아고❤❤❤❤❤ 아가들 너무 이뻐

그런데 그 후로 많이 찍진 못했는데 가계도로 기록해놓은 것은 있다. 

 

오잉.... 화질이 좀 안 좋지만 이렇게 여섯 명의 아가들을 낳았다!

 

아 아기들 너무 귀엽잖아😍😍😍😍😍

 

 

 

아무튼 이 이후로 율란은 나이가 들어 죽음.ㅠㅠㅠㅠ 

유전자 뿌리기는 성공했다...! 심 세계라 그렇지 현실에서는 알랭 들롱 같은 사람이 되는 것인데...

지금도 ㅆㄹㄱ라 불리는 알랭 들롱.... 그의 미모 하나만큼은 장난 아니긴 했지만..

 

 

 

 

아무튼 지금은 아가에서 어린이가 된 율란의 아이들 

딸!

그리고 딸 아빠 

뒤에 걸어오는 아들! 

그 뒤에 아들 아빠 (날라리 상임)

4명이서 오손도손 밥 먹고 있는데 

율란의 남자 친구인 남심 2명

날라리와 모범생 느낌...😘

얘들도 과연 그렇게 클 것인지..!

그 뒤로 혼자 밥 먹고 있는 남심 얘 아들인데 어디 갔지?? 나중에 자라면 어떻게 될지 매우 궁금한 율란의 아가들.

 

저는 이 뒤로 데이 플레이 주구장창 한 이후로 들어가 보지 못했는데 나중에 함 또 보러 가야겠다 싶음. 

 

다음 글에는 아마 재인이랑 블레드네 가족들 상황 올릴 예정. 

그럼 다음 글에서 봅시닷!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