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데이의 이야기 -심즈4

728x90

스크롤이 길지만;; 편하게 봐주세요~!!

 

 

샌미슈노 루비의 딸 데이 엄마 판박이

열심히 공부하고 

또 열심히 공부하며

밥 먹으면서 일출을 감상하고 

앉으나 서나 과제, 추가과제를 열심히 하던 그는 결국 

 

 

 

 

브라이트체스터 대학에 우등학위로 들어가게 된다. 역사학 전공을 신청함.

소수의 학생들이 있는 기숙사로 오고 장학금으로 지불하기 때문에 학비는 무료이다. 

최대한 할 수 있는 거 다해서 e스포츠 장학금도 신청하고 지금 선수로 활약 중.

또 두고 볼 수 없어서 기숙사 같이 사는 심들 고침 ㅋㅋㅋㅋ 

현실에는 불가능하니 심즈에서만큼은.... 또륵...

과제랑 선수 활동은 기숙사 내의 컴퓨터를 활용하고

논쟁 길드에 들어가기 전에 연습도 좀 하고 (이때 버그있어서 논쟁길드 자체자 잘 안되어서 재미없었음... 진짜 다양하게 버그가 있고;;;)

학교 친구랑 인사하고 밥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고

TV 틀고 신나게 운동 따라 하기!!! 이거 뭔가 보는 게 은근히 재밌었다ㅎㅎㅎㅎㅎ

하.. 풍경 너무 이뻤음.. 최고

석양 아름답죠~~~

다시 또 재택근무 게임 선수권에서 뛰는 중인 데이

가족이랑 통화도 간간히 하고 남자 형제가 기숙사에도 종종 놀러 온다. 

알차게 밥도 챙겨 먹고

또 전화하면서 과제랑 학점 챙기는 데에 소홀했던 시절....

아빠가 놀러 왔다!!!

신나게 이야기를 하며 놀다가 어느덧 C+의 학점을 받고....

 

열정을 불태우기로 한 데이!!!!

기숙사 옆 뜰에 발표 보드를 놓고 기말 발표 준비를 하는 데이 

고치고 고치고 또 연습하면서 불태우는 중

다른 심들이 보고 있다. 

만족할 때까지 하는 데이

열정은 저녁까지 이어진다. 깜깜할 때에 기숙사로 들어감.

다시 또 선수 활동을 하는 중 

 

공부 스트레스를 풀러 바에 들림 옆에는 룸메이트 심이... 역시 내가 고친 심ㅋㅋㅋㅋ

옆에는 집사가 음료 먹고 있음. 

다시 또 과제 미친 듯이 하고 

어..?? 외계인이 왜 기숙사에!!!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야기하며 친해짐 눈감은 게 더 나아 보이긴 하다...ㅎㅎㅎ 눈 감은 것만 보시기를 후후

폭스 버리 공대 학생이랑 이야기하는 중 학교가 2개밖에 없어 라이벌이라고 하기에는 흠...ㅋㅋ 동지인 것 같은데

졸업하기 전에 지식 기여도 하고!!!

논쟁 대회 참여하려고 하는데 또 버그 걸려서 계속 바닥만 보고 있음 ㅡㅡ

저 심들도 논쟁 안 하고 서있기만 함 ㅡㅡ;;

그냥 할 수 없어서 옆의 심이랑 수다 떠는 중 

근데 대화할 때도 바닥만 보고 있더라고요^^;;;

아 날씨 좋다~~~~

드디어 졸업식!!!

다들 들떴다!

기쁨을 룸메와 이야기하는 중 

기념샷도 찍고 C+받고 퍼뜩 정신 차리고 그뒤의 수업 다 올 에이쁠 받고 총 A로 졸업한 데이!!! 고생했더 데이...아니 나....ㅠㅠㅠ

 

그는 어떤 직업을 선택할까?

사실 마음에 둔 직업이 하나 있다. 그래서 역사학을 공부하기도 함.

다음 글에는 데이의 직업 고군분투기를 적을 예정  

 

 

-끝-

728x90

'게임 중💨 > 심즈4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의 활약 -심즈4  (0) 2020.07.05
데이의 직업 - 심즈4  (0) 2020.07.05
루비네 -심즈4  (0) 2020.07.04
재인의 남자, 에릭 1  (0) 2020.05.25
나의 두번째 심. 러브 블레드 1  (0) 2020.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