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중💨/심즈4 - 일기장

데이의 활약 -심즈4

728x90

💥스트레인져 빌 스포주의💥

 

 

스크롤이 길어요;; 

 

문을 열고 내려가니 또 길이 이어져 있고 

더 내려가고 

또 내려가면....!!

이 이상한 덩굴은 뭐지...!?!?

 

문 앞에 도착해서 들어가면 뭐가 있을까...?

 

 

 

 

 

 

 

 

 

 

!!!

와우....

일단 이야기를 시도해보려는 데이

저...저기요..

극대노

 

 

놀란 데이는 집으로 왔는데

연구소 문이 열린 나머지 바이러스들이 퍼져 이곳저곳을 떠돌고 있는 중이었음.

데이네 집 화장실에도 덩굴이 나오고 

그래서 치우는 중 

 

 

 

 

서둘러 군인 재택근무 신청하고 이 사태를 알아보기로 했다. 

재택근무 하는 대신 주는 미션으로 사람들과 스파링 하는 중 

그런데 요 심 좀 수상찮음 

과학자들 섭외 중인데 뒤에 심 뭔가 맨인 블랙 생각나게 하는 차림이었다.

수상해....

멀리서 본 연구소 모습.... 무섭....

데이 시선으로 봐도 잘 보인다. 

연구소에 다시 도착한 후에 본 모습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서둘러 실험백신을 만드는 데이 

마음이 급하다.

저거 어째 없에지....

서둘러 실험용 백신을 만들고 돌아온 데이. 급하게 도서관으로 간다. 

과학자들에게 상황을 설명했는데 과학자는 무슨 연구한다고 이야기만 하고

 

저기요...옆에 포자들 안보이시나요...??

어후 저거 좀 심각한데..

백신이 효과가 없어서 다시 실험용 백신을 만드는 데이. 이번에는 성공해라

 

 

여차저차해서 백신이 성공하고 같이 몬스터를 물리칠 대원을 모집하기 시작한다. 

흔쾌하게 받아주는 고등학교 친구!!

심각하게 듣고 대원에 합류하겠다는 재인 

대원 모집하기전에 바이러스 백신을 뿌리는데 저렇게 하면 항체가 생긴다고 함

대원 모집 의사에 흔쾌히 들어가겠다는 과학자 절친 

음모론자에게도 물어보았는데.... 도망침 ㅋㅋㅋㅋㅋ

음모론자들 무쓸모... 음모만 만들고 하는게 없냐....

다시 연구소로 들어가는 데이... 이제 모든 준비를 갖추었다!!

두근두근

두근....두근..!!!!

끼요올~~~~~~

 

대원들 모여랏!!!! 

다같이 공격 실시!!!!!! 

끼요올~~~~~!!!!(매우 분노)

많이 화난 듯한 몬스터 

공격 실시!!!

바이러스 던지고 스프레이 뿌리고 정신없이 공격중

드디어 끝이나는 건가...!?!?!?

추욱.....(털썩)

어...??? 벌써 끝났네...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싸움이었다. 

 

 

 

나중에 다시 살릴 수도 있다고 함. 

그런데 나는 그냥 안살리고 스트레인저 빌 마을에 심 키울 예정.

스트레인저 빌 마을 생각보다 매력있어서 마음에 듦.

 

 

 

이렇게 데이의 일지는 1차 마무리

 

이후에 그냥 평소대로 살고 있다가

데이는 다시 이사를 갔다.

 

 

 

그 곳은....!! 바로....!!

 

 

 

오늘 산 에코팩~~~!!!! 에버그린  하버로 간다!! 

이 다음 글은 데이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데이라는 제목을 달고 에버그린 하버 일지를 들고 올 예정 

 

 

다음 글은 아마 전에 기록한 심이 어떻게 자랐는지를 들고오고 

 

그리고 델솔밸리에 사는 내 심세계 최고의 스타이자 제우스 같은 존재인 심의 유전자 나눔을 쓸 예정. 

 

 

심즈 하고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기록 방법이라 너무 괜찮은 듯 

심즈 하는 동안 계속 쓸 예정이니 끊임없겠군요...!

 

그래도 재밌다 ㅎㅎㅎㅎ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