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모아모아

루카랩 2021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체험단 블로그편!

728x90

 

*루카랩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체험단 리뷰*


본 리뷰는 루카랩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https://youtu.be/oOVKL6IcGkE?list=RDMMoOVKL6IcGkE

노래 틀고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ㅋㅋㅋ 제가 다이어리 체험단이 당첨이 되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작성해보네요.. 원래는 게임을 주로 올렸는데 데바데 당분간 안 할 계획 이라 그동안 여러 일을 만들어보고 실천하고 있는 중이에요! 

최근에는 노트북 램을 추가했고!!(이제 데바데하면서 게임방송도 볼 수 있다~!!!) 그런데 ssd가 너무 꽉 차서 램 끼운김에ssd를 주문... 그런데 한국보다 아마존이 더 싸더라 뭐 이런것이 삼성....와이?

 

아무튼 그래서 요즘에 기타도 열심히 치고 실력도 많이 늘어서 뿌듯 했었는데 sns둘러보다가 다이어리 체험단 이벤트가 있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신청했더니 ㄷㄷㄷㄷㄷ 당첨이 되었어요!!! 다꾸를 해서 후기를 남겨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평소에 글을 열심히 쓰는 심플(?) 파이다 보니 다꾸 재료가 소진된지 어연 1년....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다꾸 스티커도 주문해서 제 스타일 대로 꾸며보았어요. 후후후~ 다른 블로거분들보다는 밋밋할거 같긴 한데 ㅠㅠ 그래도 해보았으니! 

 

 

색상은 이렇게 4가지가 있어요

처음 왔을 때! 다른 색상도 있었는데 저는 왠지 모르게 하얀 색상이 끌려서 선택했어요

 

다이어리 커버는 투명비닐커버로 씌여져있고 반딱반딱 하니 깨끗한 느낌이 들어 좋네요 ㅎㅎㅎㅎ

원래 처음에는 하얀색 눈길 안가고 분홍 할지 파란색 할지 고민했는데 나중에는 이 색상을 고르고 있었다는!

 

같이 들어온 PVC비닐파우치! 저는 마침 다꾸스티커가 많이 와서 여기에다 잘 정리했어요 다꾸하시는 분에게 상당히 유용할 듯! 원래는 다이어리를 넣어라고 온 것 같은데 저는 이렇게 사용하게 되었네요;;

 

같이 들어온 스티커! 

 

흐릿해 보이는건 착...각입니더....초점 맞췄는데 허허허...; 스티커가 파스텔이어서 따스한 느낌이 드네요.

나중에 다이어리 꾸미거나 편지봉투 밀봉할 때 유용할것 같아요. 

 

전체 달을 요약한 페이지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는 심플하면서도 필요한게 딱 딱 들어있어서 보는게 편했어요. 

그런데 2022년도 다가오는거....진짠가...

아직도 코로나때문에 2020년 지나가는게 너무 슬픈데 시간이 실감나지 않네요ㅠㅜ

 

1년 전체가 들어있는 페이지 

 

월 페이지를 제대로 찍어놓은게 없어서 나중에 스티커 붙일때 장면을 가져왔어요.

심플하게 숫자만 있고 자세히 보면 종이가 그라데이션으로 레인보우색상으로 되어있어요 

와전 다꾸하기 최적화!!

 

이건 주간이에요 저는 지금 2020루카랩 다이어리 쓰고 있는데 

6공 모눈종이 쓰고 있거든요 그거 쓰다가 이 걸 보았을때 격자배경 없이

뭔가 환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보이는거 있죠 깨끗한 도화지 같은 느낌!!

 

이건 뒤의 자유 페이지!! 레인보우 그라데이션 잘 보이죠?!

오묘하게 이쁜것이 다이어리 적을 때 몽글몽글 할 것 같아요:) 

 

이렇게 180도로 쫙 펴지는!! 쓰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중간에 기념샷도 하나 추가!! 

*빤딱빤딱*

 

이제 스티커를 자를 준비하고..

 

자르는데 너무 자를게 많아서 손 아팠으...

 

월 페이지 스티거 붙이고 

 

보통 스티커 붙이기 전에 이렇게 위치 맞춰 보쥬

 

그러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쓸만한거 다 잘랐어요. 거의 저녁 시간 다 잡아먹었던ㅠ

 

자유 페이지도 빈티지스럽게 꾸며보고

 

짠~

 

다시 보는 예쁜 표지💘

 

저는 이제 글을 쓰기 시작합니더

이렇게 보니 손이 가만손 어둡어둡

 

쓱싹쓱싹

 

 

완성~!

하루만에 한달치 이야기를 풀어쓰려다 보니까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는...ㄷㄷㄷ

 

그 다음 주간 페이지!! 

 

짠~ 이것도 그냥 글씨 쓰는 것 같지만 한 2시간 걸린듯....ㅎㅎㅎ

글을 숨 안쉬고 좌르륵 쓸려고 했는데 맘대로 되지 않았어요 허헣

 

자유페이지 쓱싹쓱싹-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빈티지 스타일인데 약간 분홍을 첨가해서 만들었더니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후후

 

이렇게 3 페이지를 완성해 보았어요! 다꾸란 것이 엄청난 거라 생각하시겠지만 막상 하시면 별거 아니네요 하하하핳 

그래도 처음이 힘들어요 저도 저거 한다고 사실 좀 신경 많이 썼어요^.^;;;

 

너무 과한거 보다 적당한 것을 좋아하신다면

저처럼 스티커로 인테리어 장식 한다고 가볍게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원래는 글만 썼는데 이제는 스티커도 붙이고 하니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그때그때 붙여보고 완전 좋네요.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는 정말 다이어리 꾸미기 좋게 만들어졌더라고요

그리고 가격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저렴하게 판매중이고!!

2021년 다이어리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루카랩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추천드려요!

 

역시 깔끔하고 간단한게 정말 좋더라고요

스티커 붙여도 예쁘고 안붙여도 깥끔 그 자체로 보기 좋고~!

이 다이어리 2021년에 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도록 할께요:)

체험단 이벤트 열어주셔셔 감사합니다🧡

 


*루카랩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체험단 리뷰*


본 리뷰는 루카랩 -영화같은 하루일기 다이어리- 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