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 그림책/책 (과 생각을 곁들어)

여름손뜨개 - 지나간계절에도 손뜨개를 했었다

728x90

 

/여름손뜨개 - 지나간계절에도 손뜨개를 했었다/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슬슬 손뜨개 하는 계절이 왔다

나 또한 뜨개질 하고 싶긴 한데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조금 걱정이었던 차,

뜨개질 책을 발견하게 되었다.

 

 

예전에도 몇번 뜨개질 책을 산적이 있는데 일본 책이 많더라

일본느낌 특유의 화보로 바로 구별이 가능했다.

 

 

일본책은 잘 찾으면 유용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을 많이 볼 수 있다.

일본은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은데

뜨개 제품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독특한 가방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게 구경했다.

나는 주로 가방이나 파우치, 양말을 만들고 싶은!

현재 가방은 지금 충분히 있으니까 파우치 만드는 중....

 

 

 

 

여름에 뜨는 소품들이라고 했지만

사계절 내내 잘 사용할 듯?

 

 

도안은 따로 안찍었다. 책 구매하거나 도서관에 가서 보면 되니까!

이 가방은 디자인이 괜찮은 거 같다.

 

 

덧신도 있었다. 저런거 신으면 안 배기려나?

나도 양말 만들어서 신고 다닐 계획인데 아직 덧신은 생각안해봤다.

 

 

물병 홀더.

텀블러에 뜨거운 음료 있으면 저런 홀더에 담아서 먹으면 되는데

꼭 만들어보고 싶은 디자인이다.

반드시 홀더를 만들고 말테야!!

만든게 많아지면 블로그에 올릴 예정

 

 

이거 너무 만들고 싶지만 있는 바늘이 저렇게 많지 않아서 그냥 안만드는 중ㅎㅎㅎ

하지만 물병 홀더를 응용해서 나중에 바늘 파우치 만들어볼 예정!

 

후기는 그냥 도안 책이라 무언가를 논하기에는 애매해서....;;

 

이거 말고도 다른 뜨개 책이 더 있다 자료는 풍부하면 더 좋으니까

요즘 또 뜨개책에 빠져서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것도 많고...ㅎ

조만간 후기로 찾아올 예정!

 

 

 

그럼 다음 책에서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