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모아모아

배송이 빨라진 라카이 코리아 가방 구매후기

728x90

저번에 라카이코리아 소송후원때는 택배가 무려..... 21일 걸려서 도착했는데!

그 후에 배송 관련 불만이 많았는지 어느 순간부터 

라카이 코리아가 따로 배송업체와 계약했다는 소식이 들려왔고 (인스타로 알게되었다)

이번에 주문해서 얼마 정도 기다리면 될까 했는데 

2일만에 도착함....?! 오! 뜻밖에 빠른 배송으로 인해 나는 신나게 구매후기를 남겼다. 

 

원래 살 계획은 없었으나 배낭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라카이코리아 상품권을 받았어서 

가장 괜찮아 보이는 배낭을 구매함. 

 

무언가 완충재의 역할을 한 종이가 나왔다.

 

비닐이 많이 고생한 것 같은....

 

역시 깔끔하고 예쁘게 도착한 가방 

어떻게 2일만에 왔지?? 아직도 못 믿는 중 ㅎㅎㅎㅎ

 

안쪽이 깔끔하다

라카이코리아에서 파는 가방 중에서 제일 깔끔할거 같은.

바깥쪽 주머니를 살펴본 것

 

메쉬망 안에 파우치가 있다. 

 

이것도 가방이랑 요긴하게 잘 쓸 듯

 

가격은 39000원인데 가격대비 마음에 드는 튼튼함과 깔끔함

 

옆에 가방 부피가 커지면 잡아주는 버클이 달려있다. 

 

 

 

제일 큰 공간 구경 깔-끔~!

 

등쪽 부분에 요상한 글씨(?) 자국(?)이 있다. 

 

이것도....? 이건 뭘까

 

쓰는데 딱히 문제가 없기 때문에 신경 안쓰이긴 함.

후기에도 이 얼룩이 종종 보이던데 자연스러운 흔적인 걸까?

그나저나 라카이코리아 요즘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 잘 뽑는 것 같은

 

태극기 태그 너무 마음에 든다 이건 따로 팔긴 하는데 9900이다. 

가방은 이거 포함해서 39000 참고! 

 

아무튼 이제 쓸 일만 남았다는~~~~!

 

옆에 물통 넣거나 잡동사니 넣는 주머니도 있다.

 

후기는 만족!

튼튼하고 어깨 잘 지탱할 거 같다.

싼거 사면 허약한 가방이 올 수 있지만

이 가방은 그렇지 않은 편이고 디자인도 상당히 마음에 든다. 

이거 말고 다른 라카이코리아 가방들은 사기에 조금 애매하기도 해서

크로스백을 별로 안좋아하기에...

크로스백 오래 매면 나중에 허리 무리가서 안좋다고 함..

 

이거 사서 향후 1년 정도간 가방 살 일은 거의 없을 거 같다. 

있는거 헤질 때까지 쓸꺼야....!!

 

 

요즘 환경 변화가 너무 피부로 와닿아서 최대한 소비는 불 필요한건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렇다고 아예 소비가 줄진 않지만😥

예전에 비해서 돈 쓰는게 많이 굳었기도 함! 

소비가 확실히 줄긴 했어. 

돈 모아서 집 만들어야지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ㅎㅎㅎㅎㅎ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728x90